연예,스타

나는 가수다 시청률 13.7%, 나가수 김건모 "유아마레이디(You are my lady)" 동영상, 1박2일 (해피선데이), 러닝맨 시청률

ohmylove 2011. 3. 28. 17:32

안녕하세요. 나는가수다의 시청률이 13.7%였다고 하네요. 
KBS2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1박 2일’이 19.8%, SBS ‘일요일이 좋다-러닝맨, 영웅호걸’은 각각 11.2%, 5.2%

그리고, 나는 가수다에서 김건모가 부른 "유아마레이디(You are my Lady)"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제가 지난번 포스팅에서 김건모가 최선을 다하지 않았기 때문에 떨어질 수 밖에 없었고,

나는 가수다 제작진은 공식 사과와 함께 곧바로 지체없이 다음 방송을 촬영하라고 요구했었습니다.
저를 PD를 시켜주면, 제가 알아서 하겠노라고도 했었죠. ^^
또한, 김건모의 용기에 박수를 쳐주었었구요.
김건모는 방송에서 "나를 새롭게 출발할 수 있도록 해준 나는 가수다에 감사를 표현"하였습니다.

지난 번 포스팅에서 지적했듯이 김건모는 분명 최선을 다하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는 짐을 내려놓듯이, 부담감을 떨쳐버리고, 최고의 가수로서 다시 출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박수를 쳐드립니다.



다행히 해피엔딩으로 가는 것 같습니다.
시청자들은 역시 실력있는 가수들이 모여 노래를 부르고 경연하는 것에 대한 상당한 매력을 느끼고 있고,

동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상당한 축복임이 틀림없습니다.



김건모 : "You are my lady" 동영상

 

 





원곡 :  정엽


가사

넌 어디에 있니
어느새 낙엽은 바래 졌는데
니가 떠나던 그날
몸서리 치게도 두렵던 그밤
온통 내 맘에
모질게 남아 미련해진 내 맘에
자꾸만 니가 내게로
돌아올것 같아
바보처럼 기다리기만해
You are my lady
You are my lady
보고싶어 그리워 하는 말
You are my lady
You are my lady
니가 있던 그 자리로 돌아와

니가 좋아 하던 말
나와 웃던 니가 울었던 그날
내겐 하나 둘 모두
또렷하게 기억이나 모든게
하지만 지금
내 손엔 니손이 아닌데 이렇게
그게 참 가슴이 아파
니가 없는게
내 품에 니 맘이 없는게
You are my lady
You are my lady
보고싶어 그리워 하는 말
You are my lady
You are my lady
니가 있던 그 자리로 돌아와
You are my lady
You are my lady
보고싶어 그리워 하는 말
You are my lady
You are my lady
보고싶어 미치도록 이렇게
This is my lady
You are my lady
니가 있던 그 자리로
돌아와




관련 뉴스


분단위시청률로 본 '나가수' 순위는?

스포츠서울 - 그렇다면 시청률로 본 7인의 인기순위는 어떨까. 이날 방송에서의 순위가 청중평가단 500명이 시청자 대표로 현장에서 내린 평가였다면. 시청률 순위는 전국의 시청자들이 방송을 지켜보며 관심을 쏟은 순위.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가 서울은 물론 ...

'해피선데이', '나가수' 특별편성에 시청률 하락 '울상'

아시아경제 -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KBS2 일요일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의 시청률이 소폭 하락했다. 28일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의 전국시청률은 19,.8%를 기록했다. ...

`나가수`, 자체 최고시청률 13.7%

이데일리 - [이데일리 SPN 김영환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가 165분간 특별방송에서 13.7%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28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27일 방송된 `나는 가수다`는 시청률 13.7%를 기록, 19.8%의 시청률을 보인 ...

[나는 가수다 논란] '나가수' 27일 방송 실시간 시청률 '1박2일' 잡아

스포츠한국 - 시청률 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나는 가수다'는 20일까지 3회가 방송되는 동안 <우리들의 일밤> 또 다른 코너인 '아나운서 공개채용 신입사원'보다 3~4%포인트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왔다. 또한 20일 재도전 기회로 공정성 논란에 시달린 뒤 첫 방송 ...
아시아경제 - ‎10 시간 전‎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MBC 일요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가 최근 논란에도 불구, 시청률 상승세를 보였다. 28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나가수'는 전국시청률 13.7%를 ...

'나가수 vs 1박' 고래싸움 속 빛난 유재석의 힘 '런닝맨 시청률↑'

스포츠서울 - 시청률 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27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1부 '런닝맨'은 11.2%(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주 9.9%에 비해 1.3%P 상승한 수치다. 빅뱅 대성, 씨엔블루 정용화를 게스트로 내세운 '런닝맨'은 오랜만에 돌아온 ...

폭풍논란에도 '나가수' 폐지 절대못하는 이유

머니투데이 - 하차결정이 나기 전 김영희 피디는 “3주차 방송이 30분간 '1박2일'과 겹쳤다. 30분 내내 '나가수'가 시청률을 이기고 있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나가수'는 방송 전부터 '일밤'의 광고가 처음으로 완판되는 데도 일조했다. 김영희 피디는 "'일밤'에 복귀한지 1 ...

`일밤`, `나가수` 빠지고 어떻게 되나

이데일리 SPN - 개편 후부터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해왔던 코너는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로 `신입사원`은 아직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내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이런 상황에선 `신입사원`을 계속해서 통으로 편성할 없기 때문에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를 대체할 ...

'나가수', 13.7% 자체최고 기록...왕좌 '해선' 위협

스포츠투데이 - 28일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나는 가수다' 27일 방송이 13.7%를 기록, 19.8%를 기록한 KBS '해피선데이'에 이어 일요예능 2위에 올랐다. 그동안 한자리수 시청률로 고전했던 '일밤'은 '나가수'의 출범으로 21일 11.8%의 두자리 시청률로 ...

윤종신-이정, `나가수` 김건모 응원물결 "눈물이 핑"

한국경제 - ... 다' 두 번째 경연 결과 이소라의 '제발'을 환상적으로 재해석한 김범수가 1위를 차지했으며 윤도현의 '잊을게'를 R&B 스타일로 편곡한 정엽이 꼴찌로 탈락했다. '나는 가수다' 특집으로 방송된 '우리들의 일밤'은 AGB닐슨 집계결과 13.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