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단독] 김건모 자진 하차 : 적절한 시기의 사퇴, 용기에 박수를 드립니다.

ohmylove 2011. 3. 24. 18:29



안녕하세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나는 가수다의 김건모가 자진 하차 의사를 밝혔다고 합니다.
저도 제 홈페이지를 통해서 김영희 PD하차에 대해서 의견을 밝힌 바 있습니다.

2011/03/23 - [단독] 나는가수다 긴급회동, 김영희 PD 교체 결정 : 나는 가수다 파문, 왜 하필 김영희 PD인가?
2011/03/23 - [최근 토픽/트랜드] - 송백경 나가수, 나는가수다 긴급회동,김영희 PD 교체 결정

그래서, 이와 같은 부담으로 인해, 김건모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을 강요받는 것 같습니다.

물론 김건모는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입니다. 그런데, 이번 서바이벌 게임에서는 최선을 다하지 않았습니다.
누가 보더라도 김건모가 떨어질 것이라 예상을 했었고, 최선을 다하지 않는 자가 서바이벌 게임에서 떨어지는 것은 당연한 원칙입니다.


따라서, 김건모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대중에게 '진지함'보다는 '재미'를 선사하고 싶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정말 재밌게 잘 했지만, 당시 노래 실력으로 나머지 경쟁자들을 물리치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김건모는 당대 최고의 가수지만, 당시에 최선을 다하지 않았던 것 뿐입니다.

따라서, 지금 자진 사퇴를 하는 것은 시기상 적절한 것으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더 이상 질질 끌다가는 정치판처럼 여론이 양분화 되고, 제작진 뿐만 아니라 MBC 전체, 나아가 이와 유사한 프로그램에게 위기를 심어줄 수 있기 때문이죠.

대중들이 즐겁게 이렇게 훌륭한 가수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고, 그들의 음악을 들을 수 있고,
거기에 서바이벌이라는 흥미진진한 게임의 룰을 만들자는 애초의 기획으로 다시 돌아갔으면 합니다.

물론, 융통성을 발휘해야한다는 의견들도 있는 것으로 압니다만,
경쟁과 서바이벌이라는 "원칙"을 깬다면, 그것은 애초에 프로그램의 기획과는 다른 "변종 프로그램"이 되는 것입니다. 약속을 수시로 바꾸고, 원칙을 바꿔가며, 그 때 그 때 정치논리에 따라 좌지우지 되는 그들을 비난하면서, 서바이벌의 원칙이 반드시 지켜져야 하는 프로그램에는 우리가 융통성을 발휘한다는 것이 조금은 이상하지 않습니까.


김건모의 용기에 박수를 드립니다.
김건모는 영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전화위복의 기회가 될 것으로 믿습니다.


그가 하차함으로써, 다시 새로운 계기를 마련할 수 있고,

정치판이 아니기 때문에, 순수한 마음을 대중은 이해를 해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2011/03/24 - [연예/스타/시사/재미] - [단독] 아이유 진학포기, 아이유에게 진심으로 충고합니다, 아이유 대학포기 이유

2011/03/23 - [오페라스타] 조수미 멘토 : JK김동욱, 김은정, 김창렬, 문희옥, 선데이, 신해철, 임정희, 테이

2011/03/23 - [단독] 권리세 엄친딸, 권리세 스펙, 권리세 명문대 : 일본 대학 순위, 세이케이 대학이 명문대????

2011/03/23 - [최근 토픽/트랜드] - [단독] 신정아 2만부 판매 : 변양균,정운찬,그리고 누가 그녀에게 돌을 던질 수 있는가?

2011/03/23 - [단독] 나는가수다 긴급회동, 김영희 PD 교체 결정 : 나는 가수다 파문, 왜 하필 김영희 PD인가?

2011/03/23 - [연예/스타/시사/재미] - [단독] 현빈 훈련병, 현빈 군복 사진, 김태평, 현빈 해병대 사진, 날아라 마린보이

2011/03/22 - [최근 토픽/트랜드] - [단독] 홍수아 왕빛나 단발 : 차도녀, 남자를 믿었네

2011/03/22 - [연예/스타/시사/재미] - [단독] 김태희 사와지리 : 이승기 이상형 사와리지에리카 (Sawajiri Erika)와 김태희 비교

2011/03/22 - [연예/스타/시사/재미] - [단독] 김혜수 과거사진 : 진정 아름다운 김혜수의 글과 사진

2011/03/22 - [연예/스타/시사/재미] - [단독] 정우성 이지아 열애 인정 : 정우성 뇌구조

2011/03/22 - [연예/스타/시사/재미] - [단독] 한그루 대통령상 : 미국 대통령 부시, 주영훈, 정용화, 한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