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나는 가수다' 공식사과 사과문 내용,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ohmylove 2011. 3. 27. 22:33


사과문 내용

"시청자 여러분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시청자 여러분의 염려와 질타를 겸허히 받아들여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습니다. "


 




<관련 뉴스>

'나는가수다'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 시청자 공식사과


스포츠서울 - 3월 27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 첫 화면에 사과글이 등장했다. 방송에 앞서 MBC는 자막을 통해 “시청자 여러분과의 약속을 ...

스포츠서울

  • 나는가수다 사과 요구…제작진·출연진에 청원 진행


    한국경제 - 20일 다음 아고라에서는 10만 명을 목표로 나는 가수다 제작진 및 일부 출연진에 공개사과를 요구하는 서명운동이 시작됐다. 청원 제안자는 "시청자를 이렇게 기만해도 ...'나는가수다' 김영희PD, '사과'에도 논란 계속- 마이데일리
    '나는가수다' 김건모 출연 번복에 공식사과 요구 청원운동- 스포츠서울
    MBC '나는가수다' 재도전 논란 속 시청자 사과 요구나서- 국학뉴스

    스포츠서울
  • '나는가수다' 이소라 중간평가 불참이유 “부담감 때문에”


    스포츠서울 - 동시에 사과의 말도 했다. 긴장감이 역력해 보였다. 이에 대해 이소라의 매니저는 3월 15일 뉴스엔과 통화에서 "전부 내 잘못이다"고 말했다. ...`나는가수다` 이소라 "중간평가, 안나가겠다?" 충격 발언- 한국경제

    스포츠서울
  • '나는가수다' 김영희PD의 '탈락'까지…


    머니투데이 - ... 직후 제작진과 가수들에게 맹렬한 비난이 쏟아졌다. 연출자 김영희 PD는 시청자에게 사과하는 한편 지난 22일 인터뷰에서 "책임을 지고 사퇴할 생각이 있다"고 밝혔다.

    김영희 CP "'나는 가수다' 루머 사실 아니다"- MBC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