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백지영 무시로 : ‘나는 가수다’ 백지영, 나훈아 ‘무시로’ 열창

ohmylove 2011. 3. 13. 22:34


`나는가수다` `백훈아` 백지영, 슬픔의 늪에 빠진 `무시로`

한국경제 13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는가수다)'에서는 본격적인 서바이벌 무대를 갖고 경쟁에 돌입했다. 이에 백지영은 1988년 나훈아만의 독특한 창법이 돋보인 대히트곡인 '무시로'를 선택해 고뇌에 빠졌다. 백지영은 "눈 앞이 캄캄하고 ...

`나는 가수다` 백지영, 애절한 `무시로` 재해석 `백훈아 등극`

한국경제 -13일 오후 방송된 MBC TV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는 7명의 가수 도전자들이 각자 미션곡을 받고 연습에 몰두, 중간평가가 진행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8, 90년대의 명곡들이 미션곡 후보로 지정돼 정엽은 주현미 짝사랑', ...

'무시로' 백지영, '...

광남일보 -13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참가 가수 7명은 1980년대 발표된 곡 중 미션곡을 무작위로 배정받고 일주일 간의 연습에 들어갔다. 김건모는 '립스틱 짙게 바르고', 김범수는 '그대 모습은 장미', 정엽은 '짝사랑', 박정현은 '비오는 날의 ...

지상렬, "백지영 도저히 놔줄 수가 없네"

아시아경제 - MBC '우리들의 일밤,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서 지상렬이 백지영에게 남다른 고백을 해 눈길을 모았다. 13일 방송된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7인의 가수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 이번주 미션은 가요계 황금기였던 80년대 추억의 명곡 ...

`나는 가수다` 지상렬 "여자 나훈아 백지영, 도저히 못놔주겠다" 폭소

한국경제 -[민경자 기자] 지상렬이 '무시로'를 부른 가수 백지영의 매력에 푹 빠졌다. 13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의 두번째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서바이벌에 돌입했다. 룰렛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노래에 백지영이 선택한 곡은 나운아의 무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