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이소라 너에게로또다시

ohmylove 2011. 3. 13. 22:33

`나가수` 첫 본선, 이소라 `너에게로 또다시`···폭풍 감동

이데일리[이데일리 SPN 김영환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는 가수다`)의 본격적인 대결을 알리는 이소라의 무대가 화제다. 이소라는 13일 방송된 `나는 가수다`에서 미션곡으로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다시`를 배정 받고 본선 ...

`나는 가수다` 이소라, `너에게로 또다시` 열창 `감동물결`

한국경제13일 오후 방송된 MBC TV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는 이소라가 미션곡 '너에게로 또다시'를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7명의 가수 도전자들이 각자 미션곡을 받고 연습에 몰두, 중간평가가 진행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

이소라 `너에게로 또다시` 시청자 또 울렸다

매일경제 13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출연가수들은 노래 선택판을 통해 본선에서 부를 노래를 배정받았다.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다시'를 배정받은 이소라는 극히 예민해 보였다. 곧 있을 '네번째 봄' 콘서트 등으로 인해 곡을 제대로 연습을 할 수 없었던 ...

`나는 가수다` 이소라 `너에게로 또 다시` 흡입력 보이스 발산! 청중 `올킬`

한국경제 -3월13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 1부 '나는 가수다'에서 7인의 참가 가수들은 1950년대에서 1980년대 발표된 곡 중 무작위로 미션곡을 배정받고 일주일간의 연습에 들어갔다.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정엽은 주현미의 '짝사랑', 이소라는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 ...

`나는가수다` 이소라 `너에게로 또 다시`, 청중평가단 또 울렸다

한국경제 -서바이벌이 시작됐다. 13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의 긴장감이 시청자들에게도 그대로 전달됐다. 첫번째로 가수 이소라의 무대가 펼처졌다.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다시'를 선택한 이소라는 그의 색깔로 편곡해 애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

'나는 가수다' 이소...

광남일보 -'나는 가수다' 이소라, '너에게로 또다시'로 벅찬 감동 선사...순위는? 13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참가 가수 7명은 1980년대 발표된 곡 중 미션곡을 무작위로 배정받고 일주일 간의 연습에 들어갔다. 김건모는 '립스틱 짙게 바르고', ...

'나는가수다' 이소라, 중간평가 불참… 실전선 '완벽 그 자체'

매일경제 -이소라는 13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는 가수다')에서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다시'를 열창, 관객들의 눈시울을 붉게 했다. 노래 선택판을 돌려 본선에서 '너에게로 또다시'에 선곡된 이소라. 평소 모든 무대에서 완벽한 모습을 ...

`나는가수다` 이소라 "중간평가, 안나가겠다?" 충격 발언

한국경제 [민경자 기자] 이소라가 MBC '나는 가수다' 중간점검에 먼저 귀가한 사건이 일어났다. 13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의 두번째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서바이벌에 돌입했다. 룰렛을 통해 노래를 선정, 각각 노래를 편곡해 중간점검에 나섰다. ...

이소라, 가창력 폭발 '너에게로 또다시' 감동무대 선사

더데일리 고지연 기자 【서울=더데일리】고지연 기자 = MBC 일밤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고 있는 가수 이소라가 특유의 가창력을 뽐내며 감동무대를 선사했다. 13일 방송된 '나는 가수다'에서는 본격적인 서바이벌이 시작됐다. 이소라가 첫 번째로 나서 감명 깊은 무대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