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재방송 동영상

[나가수 다시보기] 옥주현 전조, 옥주현 사랑이떠나가네, 나는가수다 옥주현 전조, 전조 뜻은 조바꿈

ohmylove 2011. 6. 13. 12:23
옥주현 사랑이 떠나가네

전조란 조바꿈을 뜻하는 단어로 악곡이 진행되는 도중에 다른 조로 바뀌는 것을 의미한다. 조바꿈은 악곡의 내용에 변화를 주어 음악적인 내용을 보다 풍부하게 하기 위한 것이 그 목적이다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 나가수 12회 (2011.6.12) 다시보기

(중국 커뮤니티 사이트 재방송 동영상입니다)


※ 본 사이트내 모든 자료는 웹서핑을 통해 얻은 자료이고 본 사이트 서버에는 직접 업로드를 하지 않습니다,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각 회사및 개인에게 있으며 이에 대해 이곳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필독>저작권 문제에 대한 본 사이트의 입장

이곳의 동영상은 토도우, 유투브 등 해외 동영상 포털에서 검색과 서핑을 통해서 획득한 모든 자료를 링크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한민국의 KBS, MBC, SBS 등 대한민국 방송국의 각종 프로그램이 녹화되어 해당 포털들에 올라간 것들이 많은데요, 이곳에서는 단지 인터넷에 이미 올려진 가능한 모든 자료를 찾아서 "링크"만을 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옥주현 전조 화제 '폭풍 가창력+퍼포먼스'.."뮤지컬 같아!"

경인일보 - 또한, 이날 옥주현은 기타 케이블이 빠지는 사고로 연주가 들리지 않아 노래가 중단됐고, 재녹화를 하는 어려움 속에서도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그동안 자질논란을 한번에 잠재웠다. 옥주현 전조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옥주현 전조 대박" "소름 돋았다" "뮤지컬 ...

옥주현 전조 폭발적 성량 뽐내 … 네티즌 “옥주현 새로 보여”,

매일신문 - '나가수'에 출연중인 옥주현이 노래중 조를 바꾸는 '전조'를 선보여 함께 경연중인 가수들과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를 부르던 옥주현은 공연중 과감히 전조를 선보여 노래를 잘 다루는 가수로 또다시 인정 받고 있다. ...

옥주현 전조에 시청자들 `탄성`…전조가 뭐지?

한국경제 - 옥주현의 소름끼치는 전조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전조란 노래 중간에 코드를 급격하게 변화시키는 것을 말한다.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서는 7인 가수(김범수 박정현 BMK JK김동욱 옥주현 윤도현 이소라)들 중 탈락자가 ...

옥주현, 전조 소름 열창 ´음향사고 불구 완벽 무대´

데일리안 -'나는 가수다'에 출연중인 가수 옥주현이 방송사고에 유연한 대처와 함께 매혹적인 전조를 선보이며 프로그램 투입 이후 쏟아졌던 악플 세례를 말끔히 씻어냈다.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에 출연한 옥주현은 '청중평가단 추천곡'을 주제로 ...

안티 들끓던 옥주현, `전조+프로 매너`로 안티 잠재워

한국경제 -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태연 기자] 가수 옥주현이 선보인 독특한 '전조'가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 출연한 옥주현은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를 탱고로 편곡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옥주현은 기타 ...

옥주현 전조 '화제' 소름끼치는 가창력…JK김동욱 '조율' 2위, 자진하차!

아이비타임즈 - 관중들의 박수갈채와 동료들의 감탄을 자아낸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의 독특한 '전조'가 인터넷을 중심으로 큰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 출연한 옥주현은 김범수, 박정현, BMK, 윤도현, ...

옥주현 전조, "완전 소름끼치더라" 극찬

아시아경제 -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옥주현의 소름끼치는 전조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전조란 노래 중간에 코드를 급격하게 변화시키는 것을 말한다.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는 7인 가수(김범수 박정현 BMK JK김동욱 옥주현 윤도현 ...

옥주현 전조 박정현 김범수도 놀라 "이거 어떻게 한거야?"

문화저널21 - 특히 잔잔했던 도입부분과 달리 노래 중간에 갑작스럽게 코드를 변화시키는 전조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정현과 김범수도 옥주현의 자연스러운 전조에 "이거 어떻게 한거지"라며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전조 대박”, “소름 돋았다”, ...

'나가수' 옥주현 전조 화제, 소름끼치는 가창력에 깜짝!

경기북부일보 -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 출연 중인 옥주현의 '전조'가 화제가 되고 있다. '나는 가수다'의 12일 방송분에서는 출연 가수 7명 중에서 한 명이 탈락자로 확정되는 2차 경연이 열렸다. 이 중 옥주현은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를 미션곡으로 받아 탱고로 ...

시청자 전율하게 만든 옥주현의 '전조'란?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 = 최두선 기자] 가수 옥주현이 환상적인 전조를 선보여 화제의 중심에 섰다. 옥주현은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 2차 경연에서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를 선보였다. 빨간 드레스를 입고 4번째로 무대에 ...

옥주현의 '전조', 아이유의 '3단 고음'과 닮은점

아시아경제 옥주현은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노래 중 '전조'를 이용, 출연 가수들과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전조는 악곡의 진행 도중 계속되던 곡조(曲調)에서 딴 곡조로 바꾸어 진행시키는 것을 말하는데, 갑작스런 어색함을 줄 수 있어 최소 한 ...

자질논란 잠재운 옥주현의 '사랑이 떠나가네' 미친 전조

매일경제 - 우려와 달리 옥주현은 남자댄서와 정열적인 춤을 추며 탱고 느낌의 열정적인 '사랑이 떠나가네'를 선보였다. 특히 노래 중간에 코드를 급격하게 변화시키는 소름끼치는 전조는 청중평가단뿐 아니라 동료 가수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폭발적인 가창력뿐 아니라 그녀 ...

옥주현, `나가수` 팬心 움직인 `소름 끼치는 전조`

이데일리 -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가수 옥주현이 소름 끼치는 전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돌려놨다. 옥주현은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의 `나는 가수다` 코너에서 미션곡으로 `사랑이 떠나가네`를 탱고 풍으로 편곡해 불렀다. 옥주현은 애절한 저음으로 노래를 ...

편곡자 "옥주현 '폭풍전조' 비밀은 'Am→A#m'"(인터뷰)

머니투데이 - 이 과정은 편집 없이 그대로 방송됐고, 옥주현은 다소 놀랐지만 침착하게 다시 노래를 불러 경연을 마쳤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많이 놀랐을 텐데 침착하게 대처했다", "실력이 저평가되는 이유를 모르겠다", "전조 환상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나가수' 옥주현, 소름끼치는 전조 '미친가창력' 폭발

파이낸셜뉴스 - 가수 옥주현이 소름끼치는 전조로 관객과 시청자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옥주현은 청중평가단의 추천 곡인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로 2차 경연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옥주현은 '사랑이 ...

옥주현 `사랑이 떠나가네` 매혹적인 전조, 가창력+퍼포먼스 둘다 잡았다

한국경제 - [연예팀] 가수 옥주현이 탱고풍으로 편곡한 '사랑이 떠나가네'를 전조를 삽입해 놀라운 가창력을 보여주었다. 6월1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본 경연에서 옥주현은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를 미션곡으로 선택했다. ...

`나가수` 옥주현, 소름돋는 전조 `사랑이 떠나가네` 네티즌 시선집중

한국경제 - [서혜림 인턴기자] 가수 옥주현이 소름끼치는 전조가 삽입된 '사랑이 떠나가네'를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6월1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본 경연에 나선 가수 옥주현은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를 미션곡으로 선택했다. ...

<나가수> 옥주현, 원래 누워서 부르려 했다

데일리안 - 옥주현은 12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를 라이브 열창은 물론 춤까지 동시에 소화해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옥주현은 자신의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하듯 노래 중간 갑작스러운 전조(조바꿈)로 동료 ...

옥주현 소름끼치는 전조...다른 가수들 압도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송지현 기자] 가수 옥주현이 소름끼치는 전조로 다른 가수들을 압도했다. 전조란 노래 중간에 코드를 급격하게 변화시키는 것을 말한다. 옥주현은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청중평가단의 추천 곡이자 2차 경연무대의 결과를 ...

`나는 가수다` 옥주현 `사랑이 떠나가네` 무대 초입부서 음향 사고 발생!

한국경제 - 당황한 옥주현의 모습을 보게 된 송은이는 "기타 반주가 안나와서 그래"라고 황급히 설명해 그를 안도시켰다. 음향 상태를 재정비한 후 옥주현은 마음을 가다듬고 자신의 무대에 몰입하는 집중력을 보였다. 특히 옥주현은 이날 후렴 부분에서 전조로 급전환해 다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