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재방송 동영상

JK김동욱 하차, JK김동욱 재녹화 논란에 자진 하차설, 나가수 조관우 합류

ohmylove 2011. 6. 11. 21:40
JK김동욱 하차, JK김동욱 재녹화 논란에 자진 하차설, 나가수 조관우 합류

JK김동욱 하차 "재녹화 논란에 자진 하차설 제기"

경인일보 -11일 한 매체는 "12일 방송에서 두 명의 가수가 '나가수'에서 하차한다. 최하위를 기록한 가수 1인과, 재녹화 논란이 불거진 JK김동욱하차할 것" 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JK김동욱 측은 복수 매체에 "지금은 할 말이 없다. 방송을 보면 알게 될 것이다"라며 ...

'나는 가수다' 재녹화 논란…JK김동욱 하차하나

국민일보 - [쿠키 연예] 녹화 도중 가사를 잊어 '재녹화' 논란이 일었던 가수 JK김동욱이 MBC '나는 가수다'에서 하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JK김동욱은 지난 6일 진행된 '나는 가수다' 녹화에서 공연 중 가사를 잊어버리는 실수를 해 재녹화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

JK김동욱 `나가수` 하차… 후임 조관우 투입

매일경제 -가수 JK김동욱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한 달여 만에 하차한다. 프로그램 관계자에 따르면 JK김동욱은 최근 `나는 가수다`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 지난 달 `나는 가수다`에 첫 투입된 JK김동욱은 지난 6일 경연 녹화에서 노래를 다시 불렀고, ...

JK 김동욱 '나가수' 하차

오마이뉴스 -JK 김동욱(본명 김동욱·36)이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 하차한다. JK 김동욱의 소속사인 물고기뮤직 한 관계자는 11일 <오마이뉴스>와 전화통화에서 "JK 김동욱이 6일 경연을 마지막으로 하차하게 되는 것은 맞다"라며 "12일에 마지막으로 ...

JK김동욱측, 재녹화 다음날 이미 자진하차 뜻 밝혀

머니투데이 -논란에 대한 부담으로 '나는 가수다'에서 하차JK김동욱이 소속사 관계자를 통해 녹화 다음날 이미 자진하차 뜻을 밝힌 것으로 드러났다. 11일 JK 김동욱이 제작진의 권유로 '나는 가수다'에서 하차했다는 일부 보도가 나온 가운데 한 제작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

'나가수' JK 김동욱, 특혜논란 끝 결국 하차?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JK 김동욱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 하차한다. 11일 한 방송 관계자는 JK 김동욱이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과 격한 반응에 대한 부담이 상당해, 만류에도 불구하고 먼저 하차 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

JK김동욱 하차, 조관우 '나가수' 합류해 빈자리 메우나?

경기북부일보 -11일 한 매체는 '가수 조관우가 6일 하차JK김동욱을 대신해 MBC '나는 가수다'에 투입된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방송 관계자는 가수 조관우가 2차 경연을 마지막으로 하차하는 JK김동욱의 뒤를 이어 '나가수'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

`나가수` JK김동욱, 논란에 하차 결정? 재녹화 과정 12일 방송

한국경제 - 11일 한 매체는 JK김동욱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하차를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JK김동욱은 지난 6일 녹화에서 경연 도중 긴장한 탓에 가사를 잊는 실수로 무대를 중단한 뒤 재녹화를 진행한 것과 관련해 논란이 일자 제작진과 상의 ...

JK김동욱 '나가수' 하차

서울신문 -JK김동욱 소속사 관계자는 11일 JK김동욱의 MBC-TV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하차설과 관련, “하차할 것같다. 구체적인 것은 방송후 말하겠다.”고 밝혔다. JK김동욱은 최근 '나가수' 2차 경연에서 재녹화한 사실이 일부 청중평가단으로부터 흘러나와 일부 논란 ...

조관우, `나는 가수다` JK 김동욱 빈자리 채운다

한국경제 - 이번 조관우의 합류에 누리꾼들은 "보고 싶던 가수였는데 볼 수 있게 되서 좋다", "꼴찌도 아닌데 JK 김동욱 하차는 뜬금없다", "기대는 되지만 나는 가수다에 참 많은 일들이 일어나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앞서 11일 오전 <스포츠조선>은 JK ...

JK 김동욱, 재도전 물의 책임지고 `나가수` 자진하차 "방송 보면 안다"

한국경제 - [양자영 인턴기자] 가수 JK 김동욱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자진 하차를 결정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6월11일 한 매체는 방송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재도전 논란을 빚었던 JK김동욱이 제작진과 상의 끝에 책임을 지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

JK김동욱, '나가수' 전격 자진하차

머니투데이 - 가수 JK김동욱이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에서 결국 자진 하차한다. JK김동욱은 최근 '나는 가수다'에서 제작진과의 논의 끝에 자진 하차를 결정했다. 최근 경연 무대에서 노래를 다시 불렀다는 논란에 휘말려 마음 고생을 해 온 JK김동욱이 먼저 자진하차 ...

JK김동욱 나가수 하차 소문 진상은?

동아일보 - JK김동욱 측 관계자는 6월 11일 뉴스엔과 통화에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가수다'(이하 나가수) 하차설에 대해 “나가수 하차에 대해 드릴 말씀이 없다. 나가수 방송을 보고 다시 전화달라”는 말만 되풀이했다. JK김동욱 나가수 하차설에 대해 긍정도 부정도 하지 ...

JK 김동욱 '나는 가수다' 하차 “자세한 사정은 방송 본 후 말씀 드리겠다”

아시아경제 - JK 김동욱이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 하차한다. JK 김동욱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하차한 것은 맞다”며 “자세한 사정은 방송 본 후 말씀 드리겠다”고 말했다. JK 김동욱은 12일 방송을 위한 녹화 도중 가사를 잊어버려 재도전 한 ...

`나가수` 하차 JK김동욱 측 "방송 보면 아실 것"

매일경제 - 가수 JK김동욱 측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하차설과 관련, "방송을 봐 달라"는 입장을 전했다. 프로그램 관계자에 따르면 JK김동욱은 최근 `나는 가수다` 제작진과 논의 끝에 하차하기로 결정했다. 최근 불거진 재녹화 논란 등 `나는 가수다`에 쏟아지는 ...

[단독]JK김동욱,논란 끝에 결국 '나가수' 하차

조선일보 - ‎1JK김동욱이 결국 논란때문에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 하차한다. 복수의 방송관계자들에 따르면 12일 방송에서 두 명의 가수가 하차를 결정했다. 첫 번째 가수는 기존 방식처럼 두 번 의 경연을 합산한 점수에서 최하점을 기록한 탈락자 ...



나는가수다 중간평가, 나는 가수다 사극패러디


6월 5일 중간 평가
순위 가수명 미션곡 원곡듣기

1

김범수

님과 함께

남진 - 님과 함께

2

박정현

내 낡은 서랍속의 바다

패닉 - 내 낡은 서랍속의 바다

3

BMK

비와 당신의 이야기

부활 - 비와 당신의 이야기

4

JK 김동욱

조율

한영애 - 조율

5

윤도현

새벽기차

다섯손가락 - 새벽기차

6

이소라

행복을 주는 사람

해바라기 - 행복을 주는 사람

7

옥주현

사랑이 떠나가네

김건모 - 사랑이 떠나가네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나가수 10회 (2011.5.29) 다시보기 ▶▶

(중국 커뮤니티 제공)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나가수 7회 (2011.5.15) 다시보기 ▶▶


윤복희 임재범 극찬, 임재범 여러분 :::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윤복희씨가 자신의노래인 여러분을 편곡하여 부른 임재범의 여러분 동영상을 보고는 대단하다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특히 임재범이 무슨 뜻으로 이 가사를 만들었는지 느낄 수 있을만큼 대단한 노래를 불렀다고 했습니다.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나가수 7회 (2011.5.15) 다시보기 ▶▶


윤복희

와...........@@ ............. 박수!!!!!박수!!!!! 대단하네요 정말 대단해요 이 친구에게 재일 정말 고맙다고 말해야겠어요 전 지금 이 동영상을봤어요 와......박수요 정말 고마워요 주님 감사해요^--------^*

윤복희

아하!!! 그런거에요? 그런데 정말 잘했어요 저 친구 제가 무슨 뜻으로 이 가사를 만든것을 곡도 그렇고 정확히 알고 노래 하네요 대단해요 정말 방송하는 날에는 관객분들이 다 [스탠딩 오배이숀] 을하셨다니 다들 울고 대단했때요.저 친구 다음에는 영어로도 하겠다고했어요 저 친구 공연에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나가수 7회 (2011.5.15) 다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