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재방송 동영상

[나가수 다시보기] 나는 가수다 김범수 님과 함께 동영상, 나는가수다 시청률 11%

ohmylove 2011. 6. 13. 09:42
나는가수다 최종 경연에서 김범수의 님과 함께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동영상을 감상해보시죠.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 나가수 12회 (2011.6.12) 다시보기

(중국 커뮤니티 사이트 재방송 동영상입니다)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 나가수 12회 (2011.6.12) 다시보기

(중국 커뮤니티 사이트 재방송 동영상입니다)


※ 본 사이트내 모든 자료는 웹서핑을 통해 얻은 자료이고 본 사이트 서버에는 직접 업로드를 하지 않습니다,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각 회사및 개인에게 있으며 이에 대해 이곳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필독>저작권 문제에 대한 본 사이트의 입장

이곳의 동영상은 토도우, 유투브 등 해외 동영상 포털에서 검색과 서핑을 통해서 획득한 모든 자료를 링크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한민국의 KBS, MBC, SBS 등 대한민국 방송국의 각종 프로그램이 녹화되어 해당 포털들에 올라간 것들이 많은데요, 이곳에서는 단지 인터넷에 이미 올려진 가능한 모든 자료를 찾아서 "링크"만을 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김범수 `님과 함께`, 결과보다 즐기는 무대로 `박수`

이데일리 - [이데일리 스타in 연예팀] 김범수의 `님과 함께`가 관객들을 춤추게 했다.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의 `나는 가수다` 코너에서 2차 경연이 펼쳐졌다. 김범수는 2차 경연 미션곡으로 남진의 `님과 함께`를 불렀다. 김범수는 이날 무대에서 `나는 가수다` ...

김범수 '님과 함께' 파격열창 유쾌한 무대의 완성

조선일보 - 김범수가 부른 '님과 함께'는 1972년 최고의 히트곡으로 선정된 가수 남진의 곡이다. 김범수는 노래에 앞서 “그동안 나를 사랑해준 팬들께 감사함을 전하는 마음에서 '님과 함께'를 준비했다”며 즐기는 마음으로 박명수, 돈스파이크와 함께 무대에 설 것이라고 했다 ...

`나는 가수다` 김범수 `님과 함께` 박명수-돈스파이크와 코믹댄스 진수 보여

한국경제 - [안현희 기자] '나는 가수다' 김범수가 나훈아의 '님과 함께'를 엘비스 프레슬리로 변신해 무대를 마음껏 즐겼다. 6월12일 방송된 MBC 주말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김범수는 자신의 매니저 개그맨 박명수, 편곡자 돈스파이크와 함께 '님과 함께' ...

`나가수` 김범수, 님과 함께 열창 "파격·충격·황홀 그 자체"

한국경제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희연 기자] 파격 변신한 김범수가 님과 함께를 열창해 관중을 사로잡았다.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 - 나는 가수다>에서 7명의 가수는 '청중평가단이 추천한 노래'를 가지고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주 6위를 차지했던 김범수 ...

김범수 '님과함께' 파격 퍼포먼스 '나는가수다' 한계 뛰어넘었다

스포츠동아 - 이날 방송에서 첫번째로 무대에 오른 김범수는 처음부터 끝까지 철저한 준비로 완성된 남진의 '님과 함께'를 열창했다. 이미 지난 중간평가에서 화끈한 무대를 예고했던 만큼 김범수의 '님과 함께'는 그 어떤 가수보다 기대감을 높였다. 그리고 김범수는 모두의 ...

'나가수' 김범수, 박명수와 '님과 함께' 합동공연 '큰 재미'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 = 김주영 기자] 가수 김범수가 박명수와 멋진 합동공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다. 김범수는 12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 출연해 대선배인 남진의 '님과 함께'를 불렀다. 이날 방송에서 김범수...

'나는 가수다' 김범수 1위 '님과 함께' 파격 퍼포먼스 성공

동아일보 -김범수가 1위를 차지했다. 박명수는 “10년 감수했다”고 말했다. 그는 김범수와 함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화려했다. 김범수는 남진의 '님과 함께'를 불렀다. 박명수가 함께 올라 김범수를 소개했고 중간에 투입돼 춤을 췄다. 무대에는 돈스파이크등 많은 이들이 ...

'나가수' 김범수 “모든걸 걸었다” '님과 함께' 대폭발… 1위 예감

매일경제 - 가수 김범수가 남진의 '님과 함께'를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김범수는 12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2차 경연 무대에 올라 남진의 '님과 함께'를 선보였다. 지난 경연 6위의 충격으로 2주간 금주 선언을 했을 정도로 남다른 ...

김범수, 열정 쏟아 부은 파워풀한 '님과 함께'관객 '기립'

스포츠투데이 - 가수 김범수가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에서 남진의 '님과 함께'를 열창하며 관객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12일 방송된 '나는 가수다'에는 첫 번째로 2차 경연에 나선 김범수의 색다른 무대가 펼쳐졌다. 김범수는 독특하게 매니저인 박명수와 편곡자인 돈 ...

[TV 브리핑] '나는 가수다', 논란 감동사이

아시아경제 - 박명수와 함께 '님과 함께'를 불러 즐거운 무대를 만든 김범수, '내 낡은 서랍 속의 바다'를 부른 박정현,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부른 BMK, '사랑이 떠나가네'를 부른 옥주현, '새벽 기차'를 부른 YB, '행복을 주는 사람'을 부른 이소라, '조율'을 부른 JK김동욱 ...

김범수 '님과함께' 폭발적 반응... 무대 어땠나?

이투데이 - 김범수와 박명수가 함께 선보인 '님과 함께'가 관객에게 폭발적 반응을 얻어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의 '나는 가수다' 2차 경연에서 김범수는 남진의 '님과 함께'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김범수는 엘비스 프레슬리를 연상시키는 구레나룻 ...

김범수 '님과 함께' 퍼펙트 열창, 박명수도 깨알웃음

일간경기 - 이날 1위를 차지한 김범수는 범상치 않은 백색 복장으로 남진의 '님과 함께'를 부르며 무대를 휘젓고 관객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댄스풍의 이 노래는 1972년 최고의 히트곡으로 선정된 선배가수 남진의 대히트곡이다. 당시에도 국민적인 사랑과 함께 ...

김범수-박명수 '님과 함께' 환상무대...앵콜요청 쇄도

이투데이 - MBC '우리들의 일밤'의 '나는 가수다'(나가수)에서 가수 김범수와 박명수가 '님과 함께' 무대를 폭발적으로 마무리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12일 오후 방송된 '나가수' 경연에서 김범수는 자신의 매니저로 출연하는 박명수와 남진의 '님과함께'를 선보여 ...

'나가수' 김범수·박명수, "앵콜" 반응폭발

머니투데이 - MBC 일요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의 '나는 가수다'(나가수)에서 가수 김범수와 박명수가 환상의 호흡을 과시한 '님과 함께' 무대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12일 오후 방송된 '나가수' 경연에서 김범수는 자신의 매니저로 출연하는 박명수와 ...

'나는가수다 순위',김범수 1위-이소라 탈락-JK김동욱 하차

파이낸셜뉴스 -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 -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 에서 김범수는 남진의 '님과함께'를 불러 1위에 자리에 올랐으며 MC를 맡고 있는 이소라는 아쉽게도 탈락하고 말았다. 이날 김범수는 흥겨운 리듬과 댄스에 맞춰 남진의 '님과 함께'무대를 완성했으며 ...

'나가수' 김범수, 박명수와 합동 공연 "져도 여한 없어"

조이뉴스24 - 이날 무대에서 김범수가 선보일 노래는 '님과 함께'. 지난 1차 경연에서 6위를 했던 김연우는 탈락 위기 속에서도 오히려 여유로운 모습을 보인 반면 함께 무대에 서게 된 박명수는 자신이 위험 요소로 작용할까 초조한 모습을 보였다. 무대에 올라가기 전 김범수...

`나가수` 파격변신 김범수 1위, 이소라 탈락 "너무 아쉬워"

한국경제 -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희연 기자] 파격적인 무대를 자주 선보이던 김범수와 이소라의 희비가 엇갈렸다.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 - 나는 가수다>에서 7명의 가수는 '청중평가단이 추천한 노래'를 가지고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남진의 '님과함께'를 ...

'나가수' 순위, 김범수 1위-이소라 탈락 '희비교차'

한국경제 - 청중평가단 추천곡'을 주제로 2차경연이 펼쳐진 6월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김범수는 1972년 최고의 히트곡으로 선정된 남진의 명곡 '님과 함께'를 열창, 앞서 “새로운 틀을 제시하고 싶었다. 청중평가단이 평가 한다는 것을 잠시 잊고 ...

'나가수', 김범수 1등..이소라 탈락 '감동-슬픔 교차'(종합)

아시아경제 -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의 2차 경연 결과 1위는 김범수, 7위는 윤도현 밴드가 차지했으며 1차 경연과 합산한 최종탈락자는 이소라가 됐다. 12일 방송된 '나는 가수다'에는 '청중 평가단 추천곡' 미션으로 2차 경연이 진행됐다. 이에 남진의 '님과 함께'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