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재방송 동영상

[나가수 다시보기] JK 김동욱 조율 동영상 보기 듣기, JK 김동욱 자진 하차, JK김동욱 음원챠트 올킬, JK김동욱 재녹화

ohmylove 2011. 6. 13. 12:42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 나가수 12회 (2011.6.12) 다시보기

(중국 커뮤니티 사이트 재방송 동영상입니다)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 나가수 12회 (2011.6.12) 다시보기

(중국 커뮤니티 사이트 재방송 동영상입니다)


※ 본 사이트내 모든 자료는 웹서핑을 통해 얻은 자료이고 본 사이트 서버에는 직접 업로드를 하지 않습니다,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각 회사및 개인에게 있으며 이에 대해 이곳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필독>저작권 문제에 대한 본 사이트의 입장

이곳의 동영상은 토도우, 유투브 등 해외 동영상 포털에서 검색과 서핑을 통해서 획득한 모든 자료를 링크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한민국의 KBS, MBC, SBS 등 대한민국 방송국의 각종 프로그램이 녹화되어 해당 포털들에 올라간 것들이 많은데요, 이곳에서는 단지 인터넷에 이미 올려진 가능한 모든 자료를 찾아서 "링크"만을 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가수` JK김동욱, `조율` 감동무대..녹화중단-자진하차 아쉬워

한국경제 - 12일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는 청중평가단의 스포일러를 통해 방송 전 알려져 논란이 일었던 JK김동욱의 재녹화 무대가 여과 없이 방송됐다. 이날 JK김동욱은 또다시 맨발로 무대에 올라 '조율'을 열창했다. 감미로운 JK김동욱의 중저음 ...

'하차'하면 '부활'하는 '나가수'공식, 이번에도?

스포츠서울 - 12일 방송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 중도 하차사실을 알린 JK김동욱이 방송에서 부른 한영애의 '조율'이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JK김동욱이 부른 '조율'은 13일 기준으로 엠넷, 벅스, 도시락, 소리바다에서 1위, ...

'자진하차' JK김동욱, 음원 차트서는 생존 '1위'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 = 백솔미 기자] 가수 JK김동욱이 MBC '나는 가수다'에서 하차했지만 음원차트에서는 1위를 기록하며 굳건히 살아남았다. JK김동욱은 12일 방송분에서 한영애의 '조율'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특유의 저음으로 청중을 사로잡으며 완벽한 무대를 ...

나가수 위원 "JK김동욱 탈락…룰 탓이다"

머니투데이 - width=362 height=556>[OSEN=황미현 인턴기자] 작곡가 김형석이 자진하차한 JK 김동욱의 무대에 대해 칭찬하며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 대한 아쉬운 심정을 비췄다. 김형석은 지난 12일 밤 자신의 트위터에 “김동욱 포크가 가스펠 블루스의 옷을 입다. ...

JK김동욱 자진하차, 네티즌 "다시 복귀하라" 요청쇄도

파이낸셜뉴스 - '나는 가수다'에서 재녹화로 논란을 빚어 자진하차를 선언한 JK김동욱에게 네티즌들의 “다시 출연해달라”는 요구가 쇄도하고 있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탈락자가 결정되는 2차 경연에 JK김동욱이 한영애의 '조율'을 불러 ...

'자진하차' JK김동욱, 시청자 동정론 '확산'

머니투데이 -MBC '우리들의 일밤'의 '나는 가수다'(연출 신정수·이하 '나가수')에서 자진하차한 가수 JK김동욱에 대한 시청자들의 동정론이 확산되고 있다. JK김동욱은 지난 12일 방송된 '나가수'에서 2차 경연을 펼치며 한영애의 '조율'을 세련되고 웅장한 편곡으로 소화, ...

[이미영기자] '나는 가수다'에서 자진하차를 선언한 JK김동욱이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조이뉴스24 -JK김동욱이 지난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가수다'(이하 나가수)에 불렀던 한영애의 '조율'은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 1위를 차지한 '조율'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주요 음원 차트를 장악했다. 멜론 차트에서 JK김동욱은 ...

“JK 김동욱 하차하지 마라” 시청자 청원 봇물…김건모 때와는 다른 분위기

국민일보 - [쿠키 연예]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 재녹화로 논란을 빚은 JK 김동욱이 12일 방송분에서 자진 하차를 선언하자 “다시 출연해 달라”는 시청자의 청원이 빗발치고 있다. JK 김동욱의 자진 하차 소식은 방송 전 언론을 ...

'나가수' JK김동욱의 씁쓸한 퇴장

스포츠서울 - [스포츠서울닷컴ㅣ심재걸 기자] JK김동욱이 재녹화 논란을 못 이기고 끝내 '나가수'를 떠난다. JK김동욱은 12일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룰을 어겼으니 책임지고 자진 사퇴하겠다. 짧은 시간 동안 저의 진심을 받아 주고 응원해 준 팬들께 진심으로 ...

시청률 동반상승 불구 '나가수' 하차에 울고 '1박2일' 대박에 웃고

매일경제 -일요예능대첩에서 '나가수' 와 '1박2일' 의 시청률이 동반상승했지만 JK김동욱의 하차로 '나가수' 의 분위기는 침체된 반면 '명품조연특집' 을 선보인 '1박2일' 의 기세는 꺾일 줄 모르고 치솟고 있다.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12일 방송된 ...

'나가수'의 적은, 동료 아닌 '심적부담'

한국일보 - 이소라는 12일 MBC <우리들의 일밤>의 '나는 가수다'(연출 신정수ㆍ이하 나가수)에서 1,2차 경연을 합산한 결과 7위에 그쳤다. JK김동욱은 실수를 인정하고 프로그램에서 물러났다. JK김동욱은 "만족스럽지 못한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는 생각에 노래를 멈췄다"고 ...

'나가수' JK김동욱, "룰을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 = 최두선 기자] 가수 JK김동욱이 화제의 프로그램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 자진하차했다. JK김동욱은 12일 오후 방송된 '나가수'에 출연해 2차 경연곡으로 한영애의 '조율'을 열창했다. 그는 저음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