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트랜드

김혜수 유해진 결별, 7일 방사성 비 가능성, 김태희 언니 미모, 당선무효 완화추진, 조향기 웨딩사진 공개, 신정환 영장실질심사, 구하라 친오빠 면회, 직업별 평균 수명, 아이유 성형고려

ohmylove 2011. 4. 4. 23:12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슈입니다.
김혜수 유해진 결별, 7일 방사성 비 가능성, 김태희 언니 미모, 당선무효 완화추진, 조향기 웨딩사진 공개, 신정환 영장실질심사, 구하라 친오빠 면회, 직업별 평균 수명, 아이유 성형고려에 대한 내용입니다.




1. 김혜수 유해진 결별


김혜수와 유해진이 바쁜 일상으로 인한 소원해진 관계로 헤어졌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소속사가 공식인정을 했다는데요, 두분의 사랑에 대한 추억이 영원하기를 기원하며 다시 만날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2. 7일 방사성 비 가능성

오늘 기상청 관계자가 7일 목요일에 방사성 비 가능성을 언급해서 국민들이 걱정하고 있습니다. 


기상청 관계자 :
- 오는 4월 7일 목요일 오전 일본 지역 중심으로 고기압이 발달함에 따라 일본 동쪽에서 동중국해를 거쳐 시계방향으로 돌아 우리나라에 남서풍 형대로 유입돼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 흙먼지나 대기오염 물질 등 때문이라도 비는 굳이 맞지 않는 것이 좋다, 
- 다만 거기에 극미량의 일본에서 유출된 방사성 물질이 더해지는 것이 사실

- 윤철호 한국원자력 안전기술원 원장 : 우리나라 쪽으로 바람이 부는 흐름이 있다고 해도 후쿠시마에서 대기 중으로 방출되는 방사성 물질은 주변 지역에서도 그 농도가 점점 옅어지고 있는 만큼 우리나라에 들어오는 방사성 물질도 극미량일 것





3. 김태희 언니 미모

김태희의 MBC 스페셜이 연일 화제인데요, 최근에는 김태희 언니의 미모에 대한 관심이 폭증하고 있습니다. 두분다 모두 예쁜 대한민국 여성이더라구요. ^^








4. 당선 무효 완화 추진

국민들의 정서와는 상반되는 일들을 많이 하시는 국회의원분들이 공직선거 당선무효 요건을 현행 100만원 이상 벌금형에서 300만원 이상 벌금형으로 완화하는 공직선거법 개정안을 추진중입니다.
청와대는 4일 이 대한 부정적인 견해를 밝혔다고 합니다.

법의 잣대를 자신에게 엄격하게 대해야할 국회의원들의 꼬락서니가 볼만 하군요.



5. 조향기 웨딩 사진 공개

오는 4월 30일 평범한 회사원으로 알려진 안 모씨와 결혼예정인 조향기는, 4일 예비신랑과 함께 찍은 몇 장의 웨딩사진을 공개헀는데요, 웨딩사진으로 최초로 공개된 조향기의 예비신랑은 평범함 회사원으로 독실한 신앙인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또한 조향기에 대한 사랑과 배려심이 깊어 웨딩촬영 내내 신부를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네요. 

조향기 웨딩사진 촬영을 한 관계자에 따르면 해외 고급리조트에서 촬영한 듯 한 느낌으로 여신과 같은 느낌을 주었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세요.




6. 신정환 영장실질심사
개그맨 신정환이 영장실질심사에서 불구속 수사를 원했다고 합니다.
심사에서 신정환은 도박 혐의 대부분을 인정하는 한편 신씨의 몸상태가 좋지 않은 것을 이유로 불구속 재판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정환의 구속여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신정환의 건강상태를 고려해 그동안 불구속 수사를 진행했는데요, 지난달 31일 신씨가 다리수술을 마치고 퇴원함에 따라 사전 구속영장을 청구했었습니다.

몸이 불편해서 불구속 수사를 받고 싶어하는 수많은 경제사범과 정치사범들의 모양새와 매우 흡사해서
그가 실제로 아픈가 아프지 않은가를 떠나, 그 모양새가 너무 보기가 안좋네요.




7. 구하라 친오빠 면회

그룹 카라 멤버 구하라가 군 복무 중인 친오빠를 면회한 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구하라가 친 오빠를 면회온 모습을 찍은 사진들이 게재되었습니다. 게재된 사진들에서 구하라는 친오빠와 함께 부대를 들러보며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군인들은 구하라를 환영한다는 플랭카드까지 걸어놓았다고 하니, 참으로 부러울 때가 있네요.



8. 직업별 평균 수명

최근 10년간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 사는 직업군은 종교인인 반면 연예인이 가장 낮은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원광대학교 보건복지학부 김종인 교수팀은 1963년부터 2010년까지 48년간 언론에 난 3215명의 부음기사와 통계청 사망통계자료 등을 바탕으로 국내 11개 직업군별 평균수명을 비교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연구팀이 분류한 직업군은 종교인(승려·신부·목사 등) 연예인(배우·탤런트·가수·영화감독 등) 정치인(국회의원·시도지사 등) 교수 고위공직자(장관·차관·정부기관 관료 등) 기업인(기업 회장·임원 등) 예술인(도예·조각·서예·음악 등) 체육인(운동선수·코치·감독 등) 작가(소설가·시인·극작가 등) 언론인(기자·아나운서) 법조인(판사·변호사·검사등) 등 11개 그룹이다.

경찰과 군인, 의료인 등은 표본수가 적고 사고 등의 사망이 많아 이번 분류에서 제외되었다고 합니다.


<지난 48년간 평균수명>
- 종교인으로 80세
- 정치인 75세,
- 교수 74세,
- 기업인 73세,
- 법조인 72세,
- 고위공직자 71세,
- 연예인·예술인 각 70세,
- 체육인·작가·언론인 각 67세

<지난 10년간 평균 수명>
- 종교인 82세,
- 교수 79세
- 정치인 79세
- 법조인 78세
- 기업인 77세
- 고위공직자·예술인·작가 각 74세
- 언론인 72세
- 체육인 69세
- 연예인 65세





9. 아이유 성형고려


‘국민 여동생’ 아이유가 코에 콤플렉스가 있어 코 성형을 고려한 적이 있다고 4일 방송되는 SBS ‘밤이면 밤마다’에서 밝힌다고 합니다. 아이유는 데뷔 전 외모 콤플렉스로 성형외과를 방문한 에피소드를 말했습니다.


- 회사에서는 성형하는 것을 반대했는데 오히려 내가 하고 싶어서 졸랐다
- 평소 코가 작고 낮아 입체감이 없어 보이는 것이 콤플렉스였다.
- 데뷔 전에 회사 측에 졸라 성형외과를 찾았는데 병원에서 ‘피부가 너무 얇아서 세워봤자 1mm 밖에 올라가지 않는다’는 의사 소견에 실망하고 돌아왔다
-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우유커플’ 2PM 멤버 장우영과의 소문에 대해 그 당시 2PM 멤버들이 이상하게 생각한다는 소문까지 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강수지, 간미연, 배우 민효린, 방송인 현영 등이 출연해 ‘여자 연예인과 성형, 남자, 루머’라는 주제로 한 솔직한 토크는 4일 방송되는 SBS ‘밤이면 밤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