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나가수 편집 논란, 나가수 화면 조작 증거 [펌]

ohmylove 2011. 5. 30. 13:43
나가수 편집 논란이 붉어지고 있는 가운데, 한 네티즌이 아래와 같은 내용의 글을 증거라고 올렸습니다.
여러번 봤지만, 분명 뭔가 이상하긴 이상합니다.






'나가수' 옥주현 편집 논란에 이어 '옥주현 닷컴'등장

한국경제 -[이대범 인턴기자] 29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가 옥주현 투입 논란에 이어 이번엔 옥주현 방송분량에 대한 편집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방송된 '나가수'에서 자질 논란에 휩싸였던 옥주현은 첫 경연에서 청중 평가단으로부터 ...

'나가수' 편집 조작 논란, '옥주현-BMK' 청중 모습이 같다?

매일경제 -MBC '나는 가수다(나가수)'가 또 다시 편집으로 인해 도마 위에 올랐다. 수많은 논란을 딛고 출연한 옥주현이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 이승환의 '천일동안'으로 1위의 영예를 차지한 가운데, 일부 네티즌들이 방송 편집에 대한 의혹을 제기 ...

'나가수' 편집조작 논란, "옥주현-BMK 청중 모습 왜 같지?"

아시아경제 -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가 또 다시 편집조작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9일 방송된 '나가수'에는 JK김동욱과 옥주현이 새롭게 합류한 가운데 일부 네티즌들이 '나가수'의 방송 편집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다. ...

나가수 관객 편집논란 확산

조선일보 - 트위터 사진 캡처 '나는 가수다'가 편집조작 의혹에 휘말렸다. BMK의 노래에 감동한 표정을 짓던 방청객들의 영상이 옥주현이 노래하는 부분에 재활용됐다는 것이다. 30일 현재 인터넷에서는 'choi2b'라는 아이디의 트위터 사용자가 올린 '신피디(나가수 담당 PD)는 ...

'나가수' 편집 조작 논란 '감동까지 조작?'

머니투데이 -또한 대기실에서 노래를 듣고 있던 임재범도 BMK가 노래를 부르던 순간과 옥주현의 노래 때 모두 똑같은 자세로 방송에 비쳐져 편집 조작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나도 쫌 이상했음... 같은사람만 계속 보여줘", "너무 감동 조작하는거 같애", ...

"옥주현 잘했는데…이번엔 편집 논란", 말 많은 나는 가수다

한국경제 -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김진희 기자] 옥주현의 출연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MBC '나는 가수다(나가수)'가 이번에는 편집 논란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원성을 샀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나가수'에서 옥주현은 방송 전 소위 ...

'나가수' 3가지 논란편집조작-순번추첨-피처링

스포츠동아 - 하지만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크게 세가지로 '나가수'에 대한 의문점을 제기했다. #. BMK와 옥주현 경연 중 관객 동일 인물인가, 동일 화면인가? -편집 논란 경연에서 관객의 반응은 그 경연을 평가하는 데 굉장히 중요한 요소다. 이에 제작진은 가장 리얼하고도 ...

'나가수' 편집조작 의혹…"옥주현-BMK 청중 모습 중복사용 했나?"

경기북부일보 - 정재선 기자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가 편집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9일 방송된 '나가수'에는 JK김동욱과 함께 옥주현이 새로 합류했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 대해 네티즌들은 방송 편집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다. 문제는 BMK의 노래를 듣던 ...

논란 많은 '나가수'…이번에는 편집 '조작' 논란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홍경환 기자]나가수(나는 가수다)가 편집조작 논란에 휩싸였다. 옥주현의 무대에 대한 객석 반응을 촬영한 영상이 다른 가수들이 공연할 때 모습과 똑같다는 것. 30일 인터넷에는 29일 방송된 나가수 영상 스크린캡처 화면이 유포되고 있다. ...

'나가수' 조작설까지… 네티즌들

동아일보 - 최근 인터넷상에서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는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가 이번엔 조작설까지 제기돼 또다시 논란의 중심에 섰다. 데뷔 20년차 가수 김건모의 탈락때도 '재도전'이라는 룰 변경 때문에 제작진이 교체되는 사태까지 벌어지더니 급기야 아이돌 출신의 ...

나가수 신PD가 옥주현을 편애한다?

스포츠서울 - 출연 전부터 논란을 산 옥주현은 이날 방송에서 이승환의 '천일동안'을 열창, 1등을 거머쥐었지만 의도적 편집 의혹에 휘말리며 빛이 바랬다. 나가수 편집에 관한 의심은 29일 방송이 나간 뒤 인터넷에서 제기됐다. 각각 2·7번째 무대에 오른 BMK와 옥주현의 객석 ...

옥주현, '나가수' 1위해도 안티팬은 더욱…도대체 왜?

헤럴드경제 - 원곡과는 다른 해석'에서 시작해 급기야 '편집논란'으로 이어졌다. 특히 BMK의 '편지'를 듣던 관객의 감동 어린 반응이 옥주현의 노래를 듣던 관객으로 또 한 번 등장한 것에 네티즌들은 편집 조작 의혹을 제기한 것이다. 얼굴을 비친 관객들이 비슷한 표정과 행동 ...

MBC 나는 가수다

오마이뉴스 -네티즌 수사대'를 통해 밝혀진 이번 편집 논란은 각종 커뮤니티로 빠르게 퍼져나갔다. '나가수'를 시청한 네티즌들은 "뭐가 뒤가 구린 것이 아니냐. 1위마저도 의심스럽다." 등 제작진에 강한 불신을 드러냈다. 또 다른 한 네티즌은 "음악의 힘을 무시하고 억지 ...

`나가수`, 이번엔 편집 조작 의혹 `시끌`

이데일리 - 앞서 논란이 된 스포일러 순위와 실제 가수들의 순위는 대부분 다르게 나타났고, `고성`이나 `언쟁이 있었다`는 소문이 있던 것치고는 출연 가수들 모두 화기애애한 모습이어서 `나는 가수다`의 열혈 시청자들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그러나 편집에 문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