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윤도현 해야 다시듣기, 나가수 윤도현 해야 다시듣기 vs 옥주현 천일동안 다시듣기, 나가수 순위 옥주현 1위, 윤도현 2위, BMK 7위

ohmylove 2011. 5. 30. 13:57
윤도현 해야 다시듣기, 나가수 윤도현 해야 다시듣기



나는가수다 임재범의 여러분이 1위, 김연우가 경연 1차 2차 합계 점수로 탈락이 결정이 되었습니다.


1위 임재범 28.9%- 여러분(윤복희)
2위 bmk - 아름다운 강산(이선희)
3위 김범수 - 늪(조관우)
4위 김연우 - 나와 같다면(김장훈)
5위 YB - Run Devil Run(소녀시대)
6위 이소라 -사랑이야(송창식)
7위 박정현 - 소나기(부활)




임재범 - 여러분

네가 만약 괴로울때면

내가 위로해줄께 네가 만약 서러울때면
내가 눈물이되리

어두운 밤 험한길 걸을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되리

허전하고 쓸쓸할때 내가 너의 벗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여
나는 너의 친구여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여

네가만약 외로울때면 내가 친구가 될께
네가만약 힘들때면 내가 웃음이되리

어두운밤 험한길 걸을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되리

허전하고 쓸쓸할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여

나는 너의 친구여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여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나가수 7회 (2011.5.15) 다시보기 ▶▶


윤복희 임재범 극찬, 임재범 여러분 :::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윤복희씨가 자신의노래인 여러분을 편곡하여 부른 임재범의 여러분 동영상을 보고는 대단하다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특히 임재범이 무슨 뜻으로 이 가사를 만들었는지 느낄 수 있을만큼 대단한 노래를 불렀다고 했습니다.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나가수 7회 (2011.5.15) 다시보기 ▶▶


윤복희

와...........@@ ............. 박수!!!!!박수!!!!! 대단하네요 정말 대단해요 이 친구에게 재일 정말 고맙다고 말해야겠어요 전 지금 이 동영상을봤어요 와......박수요 정말 고마워요 주님 감사해요^--------^*

윤복희

아하!!! 그런거에요? 그런데 정말 잘했어요 저 친구 제가 무슨 뜻으로 이 가사를 만든것을 곡도 그렇고 정확히 알고 노래 하네요 대단해요 정말 방송하는 날에는 관객분들이 다 [스탠딩 오배이숀] 을하셨다니 다들 울고 대단했때요.저 친구 다음에는 영어로도 하겠다고했어요 저 친구 공연에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나가수 7회 (2011.5.15) 다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