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옥주현 해명, 옥주현 고성 루머 해명, 임재범 영국행, 나가수 악성 스포일러

ohmylove 2011. 5. 31. 18:36

윤일상, `나가수` 악성 스포일러에 "옥주현 루머는 소설" 해명

한국경제 - 여러분 주현이는 얌전히 노래만 하고 방송을 잘 끝냈답니다"라고 옥주현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앞서 인터넷상에는 "옥주현이 '나가수'에서 미션곡을 정하는 회의를 하던 중 선배 가수와 언쟁을 벌였고 고성이 오고갔다"라는 악성 스포일러가 확산됐다. ...

'나가수' 자문위원 윤일상 "옥주현 루머는 소설"

한국경제 -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자문위원을 맡고 있는 작곡가 윤일상이 26일 "옥주현 루머는 소설"이라고 해명에 나섰다. 윤일상은 자신의 트위터에 "'나가수' 옥주현 관련 소설은 정말 누가 썼는지 몰라도 상상력이 과하다고 밖에 말할 수 없네요. ...

윤일상, 옥주현 `나가수` 스포일러에 "얌전히 노래했다" 일축

한국경제 - [양자영 인턴기자] 작곡가 윤일상이 옥주현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해명하고 나섰다. 5월26일 윤일상은 자신의 트위터에 “'나가수' 옥주현 관련 소설은 누가 썼는지 몰라도 정말 상상력이 과하다고밖에 할 수 없네요. 여러분, 주현이는 얌전히 노래만 하고 방송을 잘 ...

[나가수 파문] '접입가경' 옥주현 논란, 무엇이 문제인가? ④

스포츠서울 - MBC 측은 "스포일러에서 언급된 2명의 선후배 가수는 고성을 내지도 언쟁을 벌이지도 않았습니다. 더군다나 곡 선정을 위한 미팅은 있지도 않았습니다"라며 루머 확산 자제와 향후 법정 대응 방침을 밝혔다. 하지만 제작진과 옥주현 측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23일 ...

나가수 스포일러…"이소라·옥주현 고성 사실무근"

이투데이 - 루머글에 이소라와 옥주현이 다툼을 벌였다는 내용에 대해서는 "고성을 내지도 언쟁을 벌이지도 않았다"라고 사실무근임을 밝혔다. 이어 " 곡 선정을 위한 미팅은 있지도 않았다"라며 소문을 일축했다. 아울러 제작진은 "나가수에 출연한 가수들이 최고의 무대를 ...

윤일상, '나가수' 옥주현 루머… “상상력이 과하다”

매일경제 - 이는 '나가수' 스태프를 사칭한 한 네티즌이 제작회의 내용이 담긴 스포일러를 게재해 그 당사자로 옥주현이 지목됨에 따라 윤일상이 해명을 하고 나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나가수' 제작진은 “악성 루머로 인해 해당 가수들은 너무 큰 정신적 상처를 받고 있다”며 ...

'나가수' 고성 사건, 취재 기자가 정리한 '팩트'와 '루머'

아시아경제 - 윤일상, 김형석 등 당시 녹화에 참여했던 사람들이 "옥주현은 노래를 열심히 했을 뿐"이라고 대신 해명해주고 있지만, 악성 댓글은 여전하다. 녹화 현장에 있었던 한 관계자는 "옥주현 루머를 접하고 많이 황당했다. 현장에선 옥주현이 문제를 일으켰다는 말이 전혀 ...

'나가수' 인터넷선 스포일러 버라이어티?

ZD넷 코리아 - 제작진과 출연진이 회의를 하는 도중 한 가수가 고성을 지르고 욕설을 했으며 의자를 던지는 등 난폭한 행동을 하고, 급기야 동료 가수 매니저를 폭행했다는 소문이 인터넷에서 급속도로 퍼졌다. 이같은 루머가 확산되자 일부 누리꾼들은 해당 가수가 옥주현이며, ...

'나가수' 스포일러+고성 논란…제작진 “이소라·옥주현 언쟁 無, 엉터리 소문”

아이비타임즈 - 더군다나, 곡 선정을 위한 미팅은 있지도 않았다”고 해명했다. 또한 “이 밖에도 있지도 않은 다른 사안들을 언급하며 해당 가수들을 인신공격하고 있다. 이런 악성 루머로 인해 해당 가수들은 너무 큰 정신적 상처를 받고 있다”며 “다른 스포와 달리 이번 글은 실명 ...

'나가수' 제작진 “악성 스포&루머 강경 대응”

경향신문 - ‎20제작진은 '특급 스포'와 관련해 “언급된 2명의 선후배 가수는 고성을 내지도, 언쟁을 벌어지도 않았다. 더군다나 곡 선정을 위한 미팅은 있지도 않았다”고 해명했다. 특히 “다른 스포와 달리 이번 글은 실명이 언급되며 가수들의 명예를 훼손한 점에 문제의 심각성 ...

'나는 가수다' 잇단 구설로 몸살

연합뉴스 - 작성자는 옥주현과 다른 가수의 이름을 거론하며 이들이 회의 중 언성을 높이며 크게 싸웠고 이로 인해 '나는 가수다' 녹화가 무산될 위기가 왔었다고 적었다. 이후 한 매체가 녹화 현장에서 고성이 오갔다는 내용을 보도하면서 루머는 삽시간에 퍼졌고 당사자로 ...

`나가수` 난동범 된 임재범 측 "진실은…"

이데일리 - ‎2더욱 심각한 것은 고성의 주인공이 스포일러 상에 실명으로 거론된 두 가수가 아니라는 점이었다. 여기에 이소라가 고열로 인해 지난 25일 KBS joy `이소라의 두 번째 프로포즈` 녹화에 불참하면서 의혹은 더욱 커져갔고 엉뚱하게도 일부 누리꾼들의 미움을 사고 ...

나가수 난동 주인공, 이소라·옥주현 아니다?

아시아경제 -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최근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의 이소라와 옥주현이 회의 중 고성을 지르며 언쟁을 벌였다는 루머가 확산됐었다. 그런데 '나가수'에서 고성을 지르며 난동을 부린 사람이 옥주현과 이소라가 아니라는 증언이 나와 ...

'나가수' 스포일러-난동 루머에 이소라-옥주현 '마녀사냥'

한국경제 - 더욱이 옥주현은 방송도중 눈물을 보이며 스튜디오를 뛰쳐나갔다고 알려지기도 했다. 출처가 불분명한 스포일러글에 출연자들까지 피해를 받자 '나가수' 제작진 측은 스포일러글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며 해명에 나섰다. 또한 터무니 없는 스포일러글이 베포되고 ...

'나는 가수다' 유명세, 악성루머로 만신창이

파이낸셜뉴스 - 26일 '나는 가수다' 제작진은 최근 인터넷에 나돌고 있는 '나가수' 출연진간 고성과 언쟁 소문에 대해 “다른 스포와 달리 이번 글은 실명이 언급되며 가수들의 명예를 훼손한 점에 문제의 심각성이 있음을 인지했다. 불가피하게 글을 올리고 퍼나르는 네티즌들에 ...

임재범, 의자 던지며 난동‥매니저 폭행까지

뉴데일리 -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 녹화장에서 고성을 지르며 난동을 부린 당사자가 가수 임재범으로 밝혀졌다. 나가수의 제작진 일부는 "지난 23일 경기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진행된 나가수 녹화 현장에서 소란을 피운 가수는 옥주현이나 이소라가 ...

나가수 난동 루머 논란..네티즌 “그게 그렇게 중요해?”

파이낸셜뉴스 - 나가수가 출연 가수들이 회의 중 난동을 부렸다는 루머로 곤혹을 겪고 있다. 최근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의 이소라와 옥주현이 회의 중 고성을 지르며 언쟁을 벌였다는 루머가 확산됐다. 이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3일 진행한 '나가 ...

'나가수' 자문위원 윤일상 "옥주현 루머는 소설"

머니투데이 -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자문위원을 맡고 있는 작곡가 윤일상이 26일 오후 트위터로 "옥주현 루머는 소설"이라며 해명에 나섰다. "'나가수' 옥주현 관련 소설은 정말 누가 썼는지 몰라도 상상력이 과하다고 밖에 말할 수 없네요. ...

'나가수', 루머의 주인공은 임재범 녹화 중 고성

중도일보 - 나는 가수다'의 또다른 관계자는 “옥주현에 관한 루머는 소설에 가깝다. 진실을 얘기해도 모든 것이 다 옥주현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일부 네티즌의 비뚤어진 팬심이 말도 안되는 루머를 양산했다. 결국 쉬쉬하던 임재범 사태까지 보도되며 모두에게 상처를 입혔다” ...

윤일상, 옥주현 루머 스포일러 `사실무근` 일축…여전히 여론 `들끓어`

한국경제 - 주현이는 얌전히 노래만 하고 방송을 잘 끝냈답니다”라고 덧붙이며 옥주현은 이번 '고성 스포일러'와 아무 관련 없음을 강조했다. 앞서 '나는 가수다'의 스태프를 자청하고 나선 한 네티즌은 회의 중 선후배간에 고성이 오고 갔다는 내용에 이어 경연 순위까지 공개 ...

'나가수 난동' 루머옥주현-이소라 불똥...제작진 “수사의뢰 검토”

미디어제주 - ‎2이에 제작진은 “최근 며칠 동안, 질책이나 조언과는 아무 상관없는 황당한 루머들이 마치 사실인 양 퍼져나가며 <나는 가수다>프로그램에 해악을 주고 있다”며 해명에 나섰다. 제작진은 “5월 23일 나가수 녹화에 대한 특급 스포라는 엉터리 글이 인터넷을 통해 ...

'나가수' 난동 사건의 진실...'가왕' 임재범은 정말?

헤럴드경제 - 이 '고성 루머'를 바탕으로 인터넷 포털사이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나가수 녹화에 대한 특급 스포'라는 글이 퍼져나갔다. 기존 가수 이소라와 새 가수 옥주현의 실명이 언급된 가운데 두 사람은 미션곡 선정 과정에서 목소리를 높여가며 싸웠다는 것이다. ...

윤일상 "옥주현 루머는 소설"

한국일보 - 앞서 옥주현은 '나가수'에 출연해 첫 경연을 펼친 23일 이후 '선배 가수와 다음 미션 곡 선정을 위한 미팅 중 언성을 높이며 크게 싸웠다'는 악성 루머에 시달렸다. MBC '나가수' 제작진은 이러한 악성 루머에 대해 "2명의 가수가 고성을 내지도, 언쟁을 벌이지도 ...

윤도현 대타 MC‥'나가수 스포일러' 점차 현실로?

뉴데일리 - 그러나 일각에선 '당시 녹화 현장에서 가수들간 고성이 오가는 언쟁이 벌어졌다'는 또 다른 스포일러를 거론, 이소라의 MC 고사 및 방송 불참 이유가 건강상의 문제가 아닌, 특정 가수와의 '불화설' 때문이라는 주장을 제기하기도 했다. 반면 나가수 제작진은 "현재 ...

'나가수' 고성 루머, MBC '강경대응'..실제와 달라

아시아경제 - 이 악성 루머는 '나가수' 출연진의 회의 중 고성 사건 기사(지난 25일 OSEN 보도)와 관련해 보도 내용을 악의적으로 왜곡한 것으로, '5월 23일 나가수 녹화에 대한 특급 스포'라는 제목으로 인터넷에 퍼져나간 상태다. 당초 기사 보도는 녹화가 끝난 오후 늦게, ...

`나가수` 출연자 난동? 루머 확산

한국경제 - 김건모에게 재도전 기회를 준 김영희 PD교체가 교체되는 홍역을 치렀던 나가수는 옥주현 합류소식과 이소라 녹화불참 등과 맞물려 또다시 출연자 불화설 루머에 휩싸이며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만큼이나 스포일러, 루머 등의 확산으로 ...

옥주현, 방송 중단 '악성 루머 때문에 울음 터트려…'

한국경제 - [서혜림 인턴기자/ bnt뉴스 DB] 가수 옥주현이 '나는 가수다'에 관련된 악성 루머 때문에 라디오 방송 도중 울음을 터트렸다. 5월26일 방송된 KBS 라디오 2FM '옥주현의 가요광장'에서는 진행을 하던 옥주현이 MBC '일밤-나는 가수다'와 관련된 자신의 악성 댓글을 ...

옥주현 `나가수` 악성 루머에 방송중단

한국경제 - ‎.‎
한편, 최근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옥주현·이소라가 나가수 녹화 도중 소리 높여 싸웠다'라는 악성 루머가 올라와 이에 언급된 이소라와 옥주현이 수많은 악플세례를 받는 중이다. 이에 '나가수'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연 가수들이 최고의 무대를 ...



2011/05/30 - [연예,스타] - 옥주현닷컴, 옥주현 편집 논란, 나가수 편집 논란


2011/05/30 - [연예,스타] - 나가수 편집 논란, 나가수 편집 증거 5가지 [펌]


2011/05/30 - [연예,스타] - 나가수 편집 논란, 나가수 화면 조작 증거 [펌]


2011/05/29 - [연예,스타] - 나가수 옥주현 1위, 옥주현 천일동안, 김동욱 4위, BMK 7위


2011/05/20 - 임재범 사랑 듣기] 재범 신곡 사랑 : 임재범 시티헌터 OST, 임재범 사랑 폭발전 인기, 나가수 임재범 하차?


2011/05/18 -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 임재범 여러분, BMK 아름다운 강산, 김연우 나와 같다면.... 윤복희 임재범 극찬


2011/05/10 - [연예,스타] - 임재범 빈잔 열풍,나는가수다 다시보기,나가수 6회(2011.5.8)다시보기: 임재범 빈잔, 나가수 임재범


2011/05/05 - [연예,스타] - 나는가수다 임재범 눈물 : 암투병 아내를 위한 노래, 수요예술무대 싸인 OST 동영상


2011/05/03 - [나가수 다시보기] 나는가수다 5회 다시보기 (2011.5.1), 임재범 너를 위해, 박정현 미아, 김연우 여전히 아름다운지, 윤도현 나는 나비, BMK 꽃피는 봄이오면, 김범수 그런 이유라는걸, 이소라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