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트랜드

박지성 인터뷰거부 - 박지성 평점 6점, 메시 결승골, 루니 동점골, 박지성 풀타임 출장, 챔피언은 바르셀로나

ohmylove 2011. 5. 29. 08:53
박지성 인터뷰거부 - 박지성 풀타임 출장, 챔피언은 바르셀로나
 
 
결국 우승컵은 바르샤에게 돌아갔네요.
맨유도 잘했지만 바르셀로나는 더더욱 잘했습니다.
박지성이 선발에다 풀타임 출장이라 맨유를 응원했었는데
인정하지 않을 수 없는 게임이었다는...
이로써 박지성은 또다시 우승을 맛보진 못했고
맨유는 바르셀로나에게 패해 또다시 준우승에 머물렀네요.
 
경기에 패한 뒤 박지성은 믹스트존 인터뷰를 하지 않고 경기장을 떠났다고 합니다.
믹스트존은 취재진이 선수들과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장소호
결승전을 끝내고 양복 정장을 입고 나온 박지성은 취재진의 인터뷰 요청에도 굳은 표정으로 한 번 돌아보지 않고 스타디움을 빠져나갔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