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왕영은 방송사고, 강심장 왕영은 방송사고 전말 ::: 오늘의 강심장 : 1.손은서 고백 2. 이병준 차예련 3. 이정신 다이아몬드 4. 조정린 이소라 5. 이승기 공약 6. 왕영은 방송사고

ohmylove 2011. 4. 27. 00:55
왕영은 방송사고, 강심장 왕영은 방송사고 전말

오늘의 강심장 : 1.손은서 고백 2. 이병준 차예련 3. 이정신 다이아몬드 4. 조정린 이소라 5. 이승기 공약 6. 왕영은 방송사고

방송인 왕영은이 충격적인 방송사고의 전말을 공개했다.26일 밤 방송된 SBS TV '강심장'에 출연한 왕영은은 "1981년 대학생 가요제가 열풍이었다. 그 당시 KBS 라디오로 방송된 '사랑의 듀엣' 가요제 진행을 맡았는데 그 누구도 몰랐던 방송사상 전무후무한 방송사고가 있었다. 30년 만에 최초 고백이다"고 서두를 열었다.


[TV리포트 황인혜 기자] 방송인 왕영은이 충격적인 방송사고의 전말을 공개했다.26일 밤 방송된 SBS TV '강심장'에 출연한 왕영은은 "1981년 대학생 가요제가 열풍이었다. 그 당시 KBS 라디오로 방송된 '사랑의 듀엣' 가요제 진행을 맡았는데 그 누구도 몰랐던 방송사상 전무후무한 방송사고가 있었다. 30년 만에 최초 고백이다"고 서두를 열었다.왕영은은 "연포해수욕장에서 진행됐는데 해변가에서 광란의 밤을 보낸 다음날 테이프 전량이 도난당했다. 라디오를 통해 전국 방송될 예정이었던 터라 담당PD가 참가자들을 설득해 KBS 라디오 공개홀에게 극비리에 재녹음을 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KBS 라디오 공개홀에서 참가자들의 친..


http://news.nate.com/view/20110427n00257?mid=e0101


왕영은(王玲恩,1959년-)은 대한민국의 방송인이다. 어린이 프로그램인 뽀뽀뽀의 1대 뽀미언니로 활동했고, 한국방송의 예능프로그램중 하나였던 〈젊음의 행진〉,〈연예가중계〉사회자를 맡아서 활동하기도 하였다.

현재는 한국방송의 주부대상교양프로그램인 '감성매거진, 행복한 오후'를 가수 이상우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진행중인 방송

  • 《행복한 아침,왕영은·이상우입니다.》(KBS 2라디오 해피FM DJ)
  • 《감성매거진 행복한 오후》(한국방송 2TV 사회자)

종영된 방송

  • KBS《연예가 중계》(제4대 MC)
  • 1981년MBC《뽀뽀뽀》(제1대 뽀미언니)
  • 2003년KBS 2라디오《안녕하세요 노주현, 왕영은입니다》(라디오 DJ)





동심을 떠올리게 하는 아름다운 목소리! 원조 뽀미언니~ 왕영은!
빛나는 감초 연기에 스타~일이 살아있는 보이스! 개성만점 배우~ 이병준!
들을수록 엔돌핀이 쑥쑥 오르는 매력적인 성대의 소유자~ 현영!
음악으로 늘 아름다운 선물을 전해주는 작곡가! 사랑스런 딸바보~ 주영훈!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위트 꽃미남 밴드~ 씨엔블루 정용화&이정신!
섹시함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반가운 그녀! 원조 시트콤스타~ 이제니!
언제나 자신감 넘치는 아이돌계의 야망돌! 솔로로 돌아온 큐트 가이~ 김형준!
청순한 미소가 인상적인 여배우! 2011년 최고의 유망주~ 손은서!
예능의 초대형 블루칩! 완벽한 예능톤을 갖춘 강심장돌~ 황광희!
그리고 강심장을 지탱하는 토크 스나이퍼! 김영철, 김효진, 정주리!
홍경민, 문희준, 조정린, 특아카데미(이특, 은혁, 신동)와 함께하는 뜨거운 토크 배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