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나가수 공동꼴찌 탄생, 나가수 공동꼴찌, 나가수 스포일러 :: 나가수 다시보기

ohmylove 2011. 6. 15. 14:33
이소라 탈락, JK김동욱이 자진하차 한 가운데, 조관우와 장혜진이 합류한 나는 가수다 프로그램이 또 다른 스포일러로 곤혹을 치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공동꼴찌가 탄생했다는 것인데요, 공동 6위가 2명이라고 합니다.

과연 사실일까요? 그런데, 왜 이렇게 자꾸 미리 경연의 결과가 미리 노출이 되고 있을까요?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 나가수 12회 (2011.6.12) 다시보기

(중국 커뮤니티 사이트 재방송 동영상입니다)



※ 본 사이트내 모든 자료는 웹서핑을 통해 얻은 자료이고 본 사이트 서버에는 직접 업로드를 하지 않습니다,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각 회사및 개인에게 있으며 이에 대해 이곳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필독>저작권 문제에 대한 본 사이트의 입장

이곳의 동영상은 토도우, 유투브 등 해외 동영상 포털에서 검색과 서핑을 통해서 획득한 모든 자료를 링크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한민국의 KBS, MBC, SBS 등 대한민국 방송국의 각종 프로그램이 녹화되어 해당 포털들에 올라간 것들이 많은데요, 이곳에서는 단지 인터넷에 이미 올려진 가능한 모든 자료를 찾아서 "링크"만을 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가수 공동꼴찌 탄생 … 네티즌 '두사람 동시 탈락?',

매일신문 - 이소라와 김동욱이 자진하차하고 조관우 장혜진이 합류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 첫 공동 꼴찌탄생했다. 공동꼴찌가 누구인지 이름은 거명되지 않고 있지만, 뛰어난 가창력을 보였지만 아쉽게도 공동 꼴찌가 된 것으로 전해지는 것으로 ...

'나가수' 공동 꼴찌 탄생? 득표율 동일..스포일러 확산

파이낸셜뉴스 -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 공동꼴찌탄생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3일 경기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진행된 '나가수' 녹화 무대에는 하차한 이소라와 JK김동욱 대신 장혜진과 조관우가 합류했고 윤도현이 ...

`나가수` 공동꼴찌 탄생, 1위와 7위간 표차도 적어 `이유는?`

한국경제 -[양자영 인턴기자]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최초 공동꼴찌탄생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6월13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나는 가수다' 녹화에서는 탈락한 이소라 대신 윤도현이 임시 진행을 맡았으며 조관우와 장혜진이 새롭게 투입 ...

`나가수` 최초 공동 꼴찌 탄생…도대체 누구?

한국경제 -지난 13일 진행된 '나가수' 녹화에서는 JK김동욱과 이소라가 물러난 자리에 실력파 가수 장혜진과 조관우가 투입돼 경연 펼쳤다. 한 관계자는 "워낙 가수들의 무대가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다. 신기하게 득표율이 똑같아 공동 꼴찌가 나왔다"며 나가수 최초로 두 ...

'나가수' 최초 공동꼴찌 탄생 스포일러 '화제'

매일경제 -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 첫 공동 꼴찌탄생했다는 스포일러가 퍼지고 있다. 13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나가수' 는 조관우-장혜진이 새롭게 투입된 가운데 1차 경연이 벌어졌다. 이날 경연에서 특이하게도 공동꼴찌...

'나가수', 공동꼴찌 탄생?, 장혜진-조관우 합류하는 '나가수' 기대감 증폭

경기북부일보 -MBC'나는 가수다'의 경연에서 공동 꼴찌탄생했다는 이야기가 들리고 있다. 이번에 진행된 1차 경연은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를 미션곡으로 선택해 진행됐으며 국내 다수의 매체들에 따르면 이날은 지금껏 없었던 공동 꼴찌탄생 했다. ...

'나가수' 최초 공동꼴찌 나와…"1~7위 격차 거의 없다"

스포츠서울 - [스포츠서울닷컴ㅣ권혜림 기자]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나가수)'에서 최초로 공동 꼴찌가 나왔다. 13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한 '나가수' 녹화에서 처음으로 두 가수가 꼴찌를 기록한 사실이 알려졌다. 한 방송 관계자는 "우열을 가리기 힘든 무대 ...

나가수공동꼴찌 탄생 보도, ″언론까지 스포냐″ 네티즌 분개

아시아투데이 - 이날 경연 후 득표율이 같아 공동꼴찌탄생했다는 소식은 한 매체의 보도로 알려졌다. 이로 인해 몇몇 유명 포털 사이트 메인에 해당 스포일러 내용을 담은 게시물 제목이 걸리게 됐으며 스포일러를 피할 없게 된 네티즌들은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

`나가수` 공동꼴찌 배출, 조관우-장혜진 합류한 가운데 `치열`

한국경제 -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 방송 최초 공동 꼴찌가 나왔다. 지난 13일 경기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진행된 '나가수' 녹화에서는 지난 주 탈락한 이소라 대신 윤도현이 진행을 맡은 가운데 1차 경연이 펼쳐졌다. 7위 이소라와 재녹화 논란 ...

'나가수', 이례적 '공동꼴찌' 발생...순위 격차 작아

머니투데이 -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 첫 공동 꼴찌탄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14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후 경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나는 가수다' 1차 경연 현장에서 프로그램 최초로 공동 6위가 발생했다. 이날 녹화에서는 가수 조관우 ...

'나가수' 조관우 장혜진 합류...최초 '공동골찌' 탄생?

파이낸셜뉴스 - MBC '나는 가수다' 첫 공동 꼴찌탄생했다는 스포일러가 확산되고 있다. 지난 13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나가수' 는 이소라와 JK김동욱을 대신해 중견 가수 조관우와 장혜진이 새롭게 투입된 가운데 1차 경연이 벌어졌다. ...

'나가수' 똑같은 득표율로 공동꼴찌 배출…스포일러 '관심'

마이데일리 - 13일 경기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진행된 MBC '나가수'에서는 지난 경연 탈락자 이소라와 재녹화 논란으로 자진사퇴한 JK김동욱의 후임으로 장혜진과 조관우가 합류한 가운데, 1차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오전 1시까지 진행된 녹화에서 '나가수' 최초로 공동 꼴찌, ...

'나가수' 첫 공동꼴찌 탄생, 1위-7위 격차 거의 없어

스포츠동아 - .‎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나가수)'에 첫 공동 꼴찌가 나왔다. 6월 13일 경기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진행된 '나가수'에서는 지난 경연 탈락자 이소라와 재녹화 논란으로 자진사퇴한 JK김동욱의 후임으로 새가수들이 합류한 가운데 다시금 새로운 1차 경연이 ...

나가수 콘서트 추진, 출연가수 긍정적 반응 '경연 부담 떨쳐'

파이낸셜뉴스 - 15일 한 매체는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의 신정수 PD의 말을 인용해 “'나는 가수다' 콘서트를 추진하려고 한다. 아직 콘서트 일정이나 규모, 출연진 등 구체적인 사항들이 정해지지는 않았다”고 보도했다. 이날 보도에 따르면 신정수 PD는 ...


나는가수다 6월 12일 경연의 결과입니다.
김범수 님과함께가 1위를 차지했네요. 이소라는 행복을 주는 사람으로 탈락하게 되었고, MC에서도 물러나, 윤도현이 MC를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JK김동욱은 자진하차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가수명 1차 미션곡 2차 미션곡 1차 경연 2차 경연 합산결과

김범수

Never Ending Story

님과 함께

6위

1위

-

JK 김동욱

비상

조율

4위

2위

-

박정현

그대 내 품에

내 낡은 서랍속의 바다

3위

3위

-

BMK

편지

비와 당신의 이야기

7위

4위

-

옥주현

천일동안

사랑이 떠나가네

1위

5위

-

이소라

주먹이 운다

행복을 주는 사람

5위

6위

탈락

윤도현

해야

새벽기차

2위

7위

-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 나가수 12회 (2011.6.12) 다시보기

(중국 커뮤니티 사이트 재방송 동영상입니다)


 

※ 본 사이트내 모든 자료는 웹서핑을 통해 얻은 자료이고 본 사이트 서버에는 직접 업로드를 하지 않습니다,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각 회사및 개인에게 있으며 이에 대해 이곳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필독>저작권 문제에 대한 본 사이트의 입장

이곳의 동영상은 토도우, 유투브 등 해외 동영상 포털에서 검색과 서핑을 통해서 획득한 모든 자료를 링크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한민국의 KBS, MBC, SBS 등 대한민국 방송국의 각종 프로그램이 녹화되어 해당 포털들에 올라간 것들이 많은데요, 이곳에서는 단지 인터넷에 이미 올려진 가능한 모든 자료를 찾아서 "링크"만을 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