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옥주현 극찬 : 김형석, 옥주현 물랑루즈 같아, 옥주현 사랑이 떠나가네 동영상 보기, 나가수 옥주현 다시보기

ohmylove 2011. 6. 13. 18:24
옥주현 사랑이 떠나가네

전조란 조바꿈을 뜻하는 단어로 악곡이 진행되는 도중에 다른 조로 바뀌는 것을 의미한다. 조바꿈은 악곡의 내용에 변화를 주어 음악적인 내용을 보다 풍부하게 하기 위한 것이 그 목적이다








김형석 `나가수` 옥주현 무대 극찬 "`물랑루즈` 보는 것 같아"

한국경제 - 빛이 났던 무대”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네티즌 또한 "이제부터 옥주현의 팬이 되기로 결심했다", "갑작스런 전조를 이리도 잘 소화해내다니", "소름끼치는 무대였다", "이 무대로 논란을 다 날려버릴 듯", "역시 저평가된 가수였다"며 감탄을 연발했다. ...

옥주현 전조, "완전 소름끼치더라" 극찬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옥주현의 소름끼치는 전조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전조란 노래 중간에 코드를 급격하게 변화시키는 것을 말한다.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는 7인 가수(김범수 박정현 BMK JK김동욱 옥주현 윤도현 ...

옥주현 `사랑이 떠나가네`, 소름돋는 전조 가창력에 안티도 돌아봤다

한국경제 - [연예팀] 가수 옥주현의 탱고풍 '사랑이 떠나가네'가 안티팬들까지 돌아보게 하는 힘을 보여주었다. 6월1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본 경연에서 옥주현은 김건모의 노래 '사랑이 떠나가네'를 탱고풍으로 편곡해 놀라운 가창력을 보여 ...

나가수 옥주현, 소름끼치는 전조에

재경일보 - 붉은 의상으로 시선을 빼앗으며 무대에 오른 옥주현은 잔잔하지만 힘입는 창법으로 도입부를 열었다. 하지만 무대 중반 분주한 스태프들의 움직임과 가수들의 걱정스러운 표정은 무대에 문제가 있음을 암시했다. 무대 뒤에서는 매니저 송은이와 제작진이 문제 상황 ...

박정현-김범수 놀란 옥주현 전조 “오랜 연습 끝에 얻은 자연스러움”

스포츠서울 - 6월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가수다'(나가수)에서 옥주현은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를 탱고 퍼포먼스와 함께 열창했다. 이날 옥주현은 음향 사고로 공연 중간 노래가 중단되는 불운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침착하고 안정적으로 자신의 공연을 소화 ...

옥주현 `사랑이 떠나가네` 전조 선보이며 실력 논란 종지부 찍어

한국경제 - [문하늘 인턴기자] 가수 옥주현이 전조로 실력 논란에 종지부를 찍었다. 6월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 옥주현이 2차 경연 곡으로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를 탱고풍으로 편곡해 불렀다. 이날 방송에서 옥주현은 ...

'나가수' 옥주현, 전조…시청자 “소름 쫙”

매일경제 -'나가수' 옥주현의 '사랑이 떠나가네'가 방송 직후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를 미션곡으로 받은 옥주현은 붉은색 드레스를 입은 매혹적인 모습으로 무대에 섰다. ...

나는 가수다 시청률 상승세 … 옥주현 사랑이떠나가네 전조 선보여 '눈길',

매일신문 - '나가수'에 출연중인 옥주현이 사랑이떠나가네 노래 중 조를 바꾸는 '전조'를 선보여 함께 경연중인 가수들과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를 부르던 옥주현은 공연중 과감히 전조를 선보여 노래를 잘 다루는 가수로 또다시 인정 받고 ...

옥주현 사랑이떠나가네 전조‥'소름 돋네!'.."자질논란 끝!"

경인일보 - 지난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옥주현은 김건모의 '사랑이떠나가네'를 탱고풍으로 편곡해 소름끼치는 가창력을 선보였다. 특히, 잔잔한 도입부분과 달리 중간에 갑작스럽게 코드를 변화시키는 전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

`옥주현 전조`에 가수들도 탄성…`출연 논란` 말끔히 해소

한국경제 - 옥주현은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 출연해 탱고 버전으로 편곡한 '사랑의 떠나가네'(김건모 원곡)를 선보였다. 옥주현은 붉은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국가대표 스포츠 댄스 선수와 아찔한 스포츠 댄스를 펼치는가 하면 ...

옥주현 `사랑이 떠나가네` 놀라운 전조 소화 `뮤지컬을 본 느낌`

한국경제 [연예팀] 가수 옥주현의 '사랑이 떠나가네'가 뮤지컬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며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었다. 6월1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본 경연에서 옥주현은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를 탱고풍으로 편곡해 놀라운 가창력을 보여 ...

<나가수> 옥주현, 원래 누워서 부르려 했다

데일리안 - 화려한 탱고무대를 선보인 옥주현이 누워서 노래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옥주현은 12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를 라이브 열창은 물론 춤까지 동시에 소화해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

시청자 전율하게 만든 옥주현의 '전조'란?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최두선 기자] 가수 옥주현이 환상적인 전조를 선보여 화제의 중심에 섰다. 옥주현은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 2차 경연에서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를 선보였다. 빨간 드레스를 입고 4번째로 무대에 ...

옥주현의 '전조', 아이유의 '3단 고음'과 닮은점

아시아경제 -옥주현은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노래 중 '전조'를 이용, 출연 가수들과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전조는 악곡의 진행 도중 계속되던 곡조(曲調)에서 딴 곡조로 바꾸어 진행시키는 것을 말하는데, 갑작스런 어색함을 줄 수 있어 최소 한 ...

옥주현, 전조 소름 열창 ´음향사고 불구 완벽 무대´

데일리안 -'나는 가수다'에 출연중인 가수 옥주현이 방송사고에 유연한 대처와 함께 매혹적인 전조를 선보이며 프로그램 투입 이후 쏟아졌던 악플 세례를 말끔히 씻어냈다.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에 출연한 옥주현은 '청중평가단 추천곡'을 주제로 ...

안티 들끓던 옥주현, `전조+프로 매너`로 논란 잠재워

한국경제 -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태연 기자] 가수 옥주현이 선보인 독특한 '전조'가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 출연한 옥주현은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를 탱고로 편곡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옥주현은 기타 ...

옥주현 전조 '화제' 소름끼치는 가창력…JK김동욱 '조율' 2위, 자진하차!

아이비타임즈 - 관중들의 박수갈채와 동료들의 감탄을 자아낸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의 독특한 '전조'가 인터넷을 중심으로 큰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 출연한 옥주현은 김범수, 박정현, BMK, 윤도현, ...

옥주현 `사랑이 떠나가네` 매혹적인 전조, 가창력+퍼포먼스 둘다 잡았다

한국경제 - [연예팀] 가수 옥주현이 탱고풍으로 편곡한 '사랑이 떠나가네'를 전조를 삽입해 놀라운 가창력을 보여주었다. 6월1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본 경연에서 옥주현은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를 미션곡으로 선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