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재방송 동영상

[나가수 다시보기] 윤도현 나가수 발언, 김어준 나가수 발언, 윤도현 "내가 입 열면 파장 커져" 나가수 발언 논란

ohmylove 2011. 6. 3. 14:16
[나가수 다시보기]  윤도현 나가수 발언

윤도현 나가수 발언, 호기심↑ “입

재경일보 - 가수 윤도현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와 관련된 발언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윤도현은 1일 자신이 진행하는 MBC FM 4U '두시의 데이트 윤도현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한 '딴지일보' 총수 김어준과 '나가수' 논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

윤도현, "내가 입 열면 파장 커져" `나가수` 발언 논란

한국경제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진주희 기자] 가수 윤도현의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와 관련된 발언이 화제다. 윤도현은 1일 자신이 진행하는 MBC FM 4U '두시의 데이트 윤도현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한 '딴지일보' 김어준과 '나가수' 논란에 ...

윤도현, 나가수 발언 “입 열면 파장 커져, 절대 말 못해”

파이낸셜뉴스 - 가수 윤도현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정리했다. 지난 1일 윤도현은 자신이 진행하는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윤도현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한 '딴지일보 총수' 김어준과 '나가수'관련 논란에 대한 이야기를 ...

김어준 “나가수 논란 제작진 잘못이다”

동아일보 - 쓴소리로 유명한 김어준이 지난 29일 방송된 '나가수' 관련 논란은 제작진의 잘못에서 비롯됐다고 비판했다. 김어준은 6월 1일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윤도현입니다'에 출연해 DJ윤도현과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가수다'(이하 나가수) 논란과 관련해 이야기를 ...

김어준, "밍밍해진 '나가수' 논란은 제작진 잘못”

아시아경제 - 나가수'는 이제 모두가 심판이 됐다"라고도 덧붙였다. 그런가하면 윤도현은 '나는 가수다'와 관련해 "내가 입을 열면 파장이 너무 커질 것 같아 절대 말 못하겠다"는 발언을 해 청취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다.

김어준 “안티팬들이 오히려 옥주현 롱런 돕고 있다”

스포츠동아 - 딴지일보 총수 김어준이 옥주현 안티팬들에게 "오히려 옥주현을 돕고 있다"는 충격발언을 했다. 김어준은 6월 1일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윤도현입니다'에 출연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가수다'(이하 나가수) 논란의 중심에 서있는 옥주현 안티팬들에게 쓴 ...

김어준 “안티팬에 맞서는 옹호팬 없는 건 옥주현 잘못이다”

스포츠동아 - ‎1김어준은 6월 1일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윤도현입니다'에 출연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가수다'(이하 나가수) 옥주현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최근 핫이슈인 옥주현 논란에 대해 김어준은 "예상을 넘어서는 측면이 있었다"며 "사람들은 출연전부터 공격을 ...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나가수 10회 (2011.5.29) 다시보기 ▶▶

(중국 커뮤니티 제공)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나가수 7회 (2011.5.15) 다시보기 ▶▶


윤복희 임재범 극찬, 임재범 여러분 :::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윤복희씨가 자신의노래인 여러분을 편곡하여 부른 임재범의 여러분 동영상을 보고는 대단하다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특히 임재범이 무슨 뜻으로 이 가사를 만들었는지 느낄 수 있을만큼 대단한 노래를 불렀다고 했습니다.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나가수 7회 (2011.5.15) 다시보기 ▶▶


윤복희

와...........@@ ............. 박수!!!!!박수!!!!! 대단하네요 정말 대단해요 이 친구에게 재일 정말 고맙다고 말해야겠어요 전 지금 이 동영상을봤어요 와......박수요 정말 고마워요 주님 감사해요^--------^*

윤복희

아하!!! 그런거에요? 그런데 정말 잘했어요 저 친구 제가 무슨 뜻으로 이 가사를 만든것을 곡도 그렇고 정확히 알고 노래 하네요 대단해요 정말 방송하는 날에는 관객분들이 다 [스탠딩 오배이숀] 을하셨다니 다들 울고 대단했때요.저 친구 다음에는 영어로도 하겠다고했어요 저 친구 공연에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나가수 7회 (2011.5.15) 다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