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는 가수다’ 백지영, 자진 하차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4. 13. 17:34


나는 가수다’ 백지영, 자진 하차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는 가수다)에 출연중인 c이 자진 하차했다.

13일 '나는 가수다'제작진은 “새롭게 정비된 '나는 가수다'에서 기존에 참여했던 이소라, 윤도현, 박정현, 김범수 등 4인은 출연을 결정했다“며 “반면 김건모는 하차의사를 표현했고, 정엽은 2차 경연에서 탈락한 관계로 출연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또 백지영은 본격적인 앨범 작업으로 '나는 가수다'에 더 이상 참여하지 못 할 것 같다며 아쉬움 속에서 자진하차를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나는 가수다'는 오는 18일 촬영이 재개되며 5월 1일 첫 방송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