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나가수 녹화, 나가수 다음 가수 김연우 인순이 유력, 나가수 녹화 시작

ohmylove 2011. 4. 6. 23:48
안녕하세요. 나가수 녹화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더 기다려야할 것 같네요.







`나가수` 녹화재개 소식, 네티즌 "목 빠질라"

한국경제 - 이에 네티즌들은 “빨리 녹화가 재개되어 나가수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안 좋은 일은 액땜이다”, “좋은 노래를 듣고 싶다”며, '나는 가수다'의 앞으로의 행보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MBC)

'나가수' 녹화 재개 위해 신정수 PD 회동 …“얼만큼 바뀌나?”

매일경제 -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가 녹화를 재개한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이 뜨겁게 환호하고 있다. 지난달 27일 방송 이후 재정비 기간에 들어간 '나가수'가 가수들과 일대일로 접촉하며 5월 방송을 목표로 녹화를 준비하고 있는 것. '나가수' 제작진에 ...

`나가수` 녹화 재개 움직임 "김건모-정엽 대체할 2人 섭외중" 18일 첫 녹화

한국경제 -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가 녹화 재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 이후 재정비에 들어간 '나가수'가 5월 초 방송을 목표로 녹화를 준비중이라고 알려진 것. '나가수' 제작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정엽과 김건모를 제외한 ...

'나가수' 녹화 재개…다음 가수는 누구?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가 재정비를 끝내고 녹화를 재개할 예정이다. 5일 한 매체에 따르면 MBC '나가수' 제작진은 "정엽과 김건모를 제외한 나머지 5인 가수들과 접촉해 만남을 갖고 있다"며 "아직 정확한 ...

'나가수', "예정대로 될 경우 18일 녹화"…가수들 측과 '회동'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나는 가수다'가 18일 녹화 재개를 목표로 물밑 작업이 진행 중이다. MBC '나는 가수다'는 지난달 논란을 거듭한 끝에 김영희 PD가 신정수 PD로 교체되고 당분간 방송이 중단되는 조치가 내려졌다. 이에 언제쯤 다시 '나는 가수다'가 ...

`나가수` 이소라를 향한 폭력 '꼭 출연해야 해?'

매일경제 -이소라는 중간평가에 참여하지 않고 김건모의 재도전 논란을 촉발시켰다는 이유로 MC 자질론까지 거론되며 여론이 상당히 악화됐던 상황이라 이번 녹화 재개에 적잖은 부담을 가질 밖에 없는 입장이다. 특히 일부 '이소라의 선택만 남았다'는 식의 여론은 이소라 ...

`나가수` 신정수PD, 가수들과 면담 시작

이데일리 - [이데일리 SPN 박미애 기자]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는 가수다`) 녹화 재개를 앞두고 새 연출자, 신정수 PD가 가수들과 면담을 시작했다. 한 가수 매니저는 6일 "신 PD가 이번 주부터 한 팀씩 만나 면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