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김민지 사과 : 김민지 과거 졸업사진으로 분노, 머리 스타일로 네티즌과 설전

ohmylove 2011. 3. 30. 14:06
안녕하세요. 김민지가 과거 졸업사진으로 인해서 네티즌과 설전을 했었는데요, 끝내 사과를 하고 용서를 구했다고 합니다. 
네티즌들의 악플도 문제겠지만, 이에 대응하는 김민지의 행동 (미니홈피에 네티즌과 설전을 벌임.)도 좋지 않아 보이더라구요. 
다행히, 사과를 일찍해서 마무리가 될 것 같습니다. 현명한 판단이네요. 

2011/03/30 - [연예/스타/시사/재미] - 김민지 졸업사진 논란, 김민지 과거, 김민지 일진, 김민지 분노 폭발, 악플에 해명
 


관련 뉴스

'졸업사진 논란' 김민지, "분노글 경솔, 성숙하겠다" 사과

YTN -[OSEN=윤가이 기자] 자신의 과거 졸업사진에 악플을 단 네티즌에게 분노를 표했던 김민지사과의 뜻을 전했다. 앞서 김민지는 최근 온라인을 달군 자신의 과거 사진에 대해 네티즌의 악플이 이어지자 속상한 마음을 노골적으로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

김민지, 과거 가발사진 논란에 “갑작스런 악플… 상처 컸다” 심경 고백

한국경제 - [이정현 기자] '뮤직뱅크' MC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민지가 최근 자신의 과거사진을 통해 네티즌들의 악성 댓글(악플)이 쏟아진 것에 분노를 표했던 것에 대한 사과글을 내놓았다. 3월30일 김민지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어제(29일) 걱정과 질책으로 염려해주신 팬 ...

김민지 '사자머리'는 가발...심경고백·악플 감정대응 사과

광남일보 - KBS 2TV '뮤직뱅크' MC 김민지는 30일 미니홈피에 "안녕하세요 김민지입니다. 우선 어제, 오늘 걱정과 질책으로 염려해주신 팬 분들께 감사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김민지는 이어 "갑자기 나에 대해 쏟아지는 관심의 부담스러움과 어느 ...

김민지 가발 졸업사진 분노에 “경솔했던 행동 반성중” 심경고백

스포츠서울 -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의 졸업사진이 공개되면서 일진 의혹에 휩싸인 김민지가 심경을 토로했다. 김민지는 3월 30일 오전 6시께 미니홈피를 통해 "안녕하세요 김민지입니다. 우선 어제, 오늘 걱정과 질책으로 염려해주신 팬 분들께 감사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고 ...

김민지, “졸업사진 사자머리는 연극 연습용 가발”

헤럴드경제 - 연일 김민지가 화제였다.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에 랭크되며 누리꾼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았다. 최근 인터텟 포털사이트 게시판에는 김민지의 졸업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끈 것이다. 화제가 되는 만큼 누리꾼들의 무차별 악플도 이어졌다. 이에 김민지는 자신 ...

김민지 졸업사진 구설 해명, “실제 머리가 아닌 가발”

매일경제 - 졸업사진이 공개되면서 구설수에 휩싸인 탤런트 김민지가 소속사를 통해 해명했다. 소속사 측은 “구설수에 휩싸인 사자머리는 실제 머리가 아니고 가발이었다”며, “졸업사진을 촬영하던 날 공연이 있었다. 이에 가발을 쓴 상태에서 졸업사진을 찍게 된 것”이라고 ...

김민지 "졸업사진은 가발, 악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 = 강지훈 기자] 중·고등학교 졸업앨범 사진이 인터넷에 노출되면서 구설수에 휩싸인 탤런트 김민지가 소속사를 통해 해명했다. 지난 28일 포털사이트 연예게시판 등에는 '김민지 초·중·고 졸업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김민지의 졸업 앨범 사진들이 올라 ...

난리난 '헤어스타일'…김민지, 가발이었다

뉴시스 - 【서울=뉴시스】백영미 기자 = KBS 2TV '뮤직뱅크' MC 김민지(19)의 소속사가 인터넷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김민지의 학생시절 사진에 대해 해명했다. NOA엔터테인먼트는 29일 "사연이 있었다"면서 "실제 머리가 아니고 가발이다. 고등학교 때 가발을 쓰고 연극을 ...

김민지, 분노하게 한 '악플'

마이데일리 - 최근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김민지의 학창시절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사진 속 김민지는 지금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외모로 다소 파격적인 느낌을 줬다. 이 사진은 인터넷 곳곳으로 퍼져나갔고, 기사화 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이 김민지가 학창 ...

김민지, 졸업사진 악플에.."더러운 괴물 됐다"

이데일리 - [이데일리 SPN 연예팀] KBS 2TV `뮤직뱅크` MC로 활약 중인 김민지가 `악플`에 발끈했다. 김민지는 29일 새벽 자신의 미니홈피에 "중학교 졸업 사진 때 머리를 저렇게 하고 찍은 것이 무슨 사회에 큰 잘못을 한 건가요. 제가 사람을 죽였어요? ...

김민지, 졸업사진 악플에 심경 고백 `분노`

한국경제 - KBS 2TV '뮤직뱅크'의 MC로 활약중인 신예 김민지가 최근 공개된 졸업사진 논란에 불편한 심경을 털어놨다. 김민지는 29일 오전 미니홈페이지 다이어리에 "중학교 졸업사진 때 머리를 저렇게 하고 찍은 것이 제가 무슨 사회에 큰 잘못을 한 건가요? ...

'졸업사진 논란' 김민지, 심경 고백 “괴물 됐다…말로 사람 죽이는 거 정말 쉽다”

아이비타임즈 - 탤런트 김민지의 졸업사진이 최근 인터넷상에 공개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의 대상으로 떠오른 가운데 악성 댓글을 단 일부 네티즌들을 향해 김민지가 하소연을 했다. 졸업사진이 공개된 당시 네티즌들은 사진 속 김민지의 모습이 지금과는 사뭇 다른 달라 ...

김민지, '사자머리 졸업사진' 악플에 괴로움 호소..."말로 사람 죽이는 거 쉽네요"

광남일보 - 김민지는 29일 미니홈피에 "중학교 졸업사진 때 머리를 저렇게 하고 찍은 것이 제가 무슨 사회에 큰 잘못을 한건가요? 제가 사람 죽였어요? 저렇게 머리를 하고 사진을 찍으면 다 일진이 되어버리는 건가요?.."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김민지는 최근 사자머리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