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철원군 동송읍 희망2010 나눔 켐페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1. 5. 07:29


철원군 동송읍 희망2010 나눔 켐페인

  
철원군 동송읍(읍장 김종일)에서는 관내 이장협의회와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주관으로「희망 2010 나눔」동송읍 모금행사를 지난 달 30일(수)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동송읍 이평시가지 ‘프로스팩스’ 앞에서 가졌다.
“나눔은 행복투자입니다. 행복주주가 되어주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진 「희망 2010 나눔  모금의 날」행사에는 각계 지도층 인사와 주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한편 이날 행사를 주관한 김영애 부녀회장님은 “열 숟가락의 밥이 모이면 한 그릇이 된다. 작은 정성이 모이면 큰 사랑이 되고 형편이 어려운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다”는 말처럼 “경기가 어려운 시기에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며 이번 행사에 주민들의 참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하기도 했다.

동송읍에서는 지난 12월부터「희망 2010 나눔행사」를 가져 1,000만원 상당을 모금 철원군 사회공동모금회에 전달하여 소년소녀가장 및 저소득부자가정, 무의탁노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년말 년시를 통하여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동송읍에서는 앞으로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모금운동과 아름다운 나눔을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불우한 이웃과 함께하는 훈훈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해 더불어 살며 함께하는 지역사회를 조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문화부 최정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