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심평원, 농촌사랑 1사1촌 자매결연 협약식 개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2. 21. 08:12





심평원, 농촌사랑 1사1촌 자매결연 협약식 개최


충북 보은군 마로면 송현리와 자매결연 및 봉사활동 실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원장 송재성은 12월 18일(금)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충북 보은군 마로면 송현리 마을회관에서 송현리 마을과 농촌사랑 1사1촌 자매결연 협약식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송현리 노인회장, 마을이장, 마로면장, 군의원, 부녀회장 등 마을 어르신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현리 마을회관에서 협약식이 치러졌다.

송재성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1사1촌 자매결연을 통해 심평원은 농촌 일손돕기와 농산물 직거래 등 다양한 교류활동으로 보은군 마로면 송현리 마을 지역사회 농촌사랑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며 “심평원과의 이번 자매결연으로 마을의 발전과 도농간의 이해의 폭을 확대하는데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으며 아울러 마을 거주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였다.

의료, 지역사회, 문화예술, 자원봉사 분야 등 심평원의 사회공헌활동 분야 중 지역사회 자원봉사 분야활동인 송현리 마을 농촌사랑 1사1촌 자매결연 봉사활동을 통해 이 날 심평원봉사단은 농산물 구매 및 농촌 일손돕기를 적극 전개할 것을 다짐하였다.

이 날 오전 송현리 마을회관 1층에서는 마을 어르신들을 위한 장수사진 촬영봉사가 진행되었으며 30여명의 어르신들이 사진촬영에 참여하였다. 또한 심평원은 기관의 특색에 맞게 송현리 마을 각 가구 당 응급구급함 1세트 씩을 전달하였고 농도상생의 정신으로 우리모두의 고향인 농촌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 적극적으로 농촌사랑 1사1촌 농촌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문화복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