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황제가 타이거 우즈가 왜 그랬을까?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2. 4. 00:23


황제가 타이거 우즈가 지난 주 의문의심야 교통사고를 낸 후 처음으로 2일 외도 가능성을 시사하며 가족들과 자신을 후원해온 사람들에게 깊이 사과한다고 밝혔습니다.


우즈는 이날 자신의 웹사이트에 “나는 가족들을 가슴 아프게 했다. 진심으로 나의 일탈을 후회한다. 나의 가치관과 가족들에게 지켜야만 할행동에 충실하지 못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는 또 “나는 잘못이 없는 사람이 아니며 결코 완벽하지 않다“면서 이번 사건은 사생활의 문제라며 더는 확대되길 원치 않는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