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제는 몸매 미인이 대세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1. 27. 08:15


이제는 몸매 미인이 대세


새해가 시작되면서부터 몸무게감량을 계획했던 이들 중 내내 다이어트에 매달렸는데도 체중조절에 실패해 조바심을 느끼고 있는 여성들이 있다. 이러한 이유로 무조건 굶거나 원푸드 다이어트를 하는 등 올바르지 못한 방법의 다이어트를 실시하여 건강을 해치는 경우도 늘고 있는 추세다.

심지어 이 방법들을 동원하여 일시적으로 살을 빼는 데에 성공한 사람들도 다시 원상태로 돌아가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고 있는 경우도 허다하다.

그렇다면 위와 같은 상황을 방지하면서 동시에 체형교정에 효과적인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그 해결책으로 '지방흡입술'을 추천한다. 지방흡입술이야 말로 지방세포를 근본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요요현상과 같은 부작용에서도 가장 안전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아직까지도 성형수술, 특히 지방흡입술에 관해서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환자들이 많다. 최근 헐리우드 스타들의 지방흡입 부작용이 사진을 통해 공개되면서 더욱 그러하다. 또한 미용성형의 발전으로 같은 지방흡입술이라고 하더라도 그 종류가 세분화되어 있어 어떤 시술방법이 본인에게 맞는지에 대한 기준조차 모호해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체인지클리닉 장두열 원장은 “지방흡입술은 환자의 체질이나 생활습관에 따라 맞는 다이어트 법이 있듯 몸매 성형, 즉 체형교정도 모든 사람이나 모든 부위에 통하는 한 가지 방법이 아니라 각자에게 맞는 방법이 다 다를 수 있으니 이와 같은 부분은 해당 분야에 대한 노하우를 겸비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결정지어야 한다“고 조언한다.

또한, 최근에는 다양한 시술방법들 중 각자의 장점만을 도입하여 적용하는 방식도 존재하므로 이러한 방법을 통해 수술을 받는 것도 좋다. '어코니아레이저 지방흡입술'과 '슬림 리프트'를 결합한 '듀얼레이저 지방흡입술'도 그러한 개념이다.

지방세포를 미리 녹인 뒤 흡입을 진행하므로 출혈 및 통증이 현저하게 낮은 것은 물론, 엔디야그 레이저를 신체 내부에 직접 조사함으로써 발생되는 열로 피부의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주어 수술 후 피부가 처지거나 표면이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으로부터도 안전한 이 수술법은, 최근 환자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만약 지금도 일 년 내내 계속 된 다이어트에도 불구하고 실망스러운 결과에 낙담하고 있다면, 지금이라도 자신에게 가장 적합하고 확실한 방법을 통해 인생을 즐기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