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규창업 고민될 땐, 추천 많은 프랜차이즈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1. 27. 08:09


신규창업 고민될 땐, 추천 많은 프랜차이즈로


기업이나 상품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조사하기 위해 리서치 업체들은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여론조사를 위한 설문조사 항목 중 만족도를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단 한 가지 질문이 있다. '자신이 거래하는 기업이나 상품을 얼마나 적극적으로 주변사람에게 추천하겠냐'고 물었을 때 적극 추천하겠다고 대답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해당 업체의 만족도가 높다고 할 수 있는 것이다.

창업을 결심한 여성, 주부, 초보창업자나 예비창업자들은 창업박람회에 가보기도 하고 창업상담을 받아보기도 하지만 창업아이템을 고르는 데 막막하기만 한데, 기존 가맹점주의 추천이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것도 한 가지 요령이다. 2004년 오픈한 이래 전국 각지와 중국에서 체계적으로 가맹점을 개설 중인 한스델리(www.hansdeli.com)는 가맹점주들 사이에서 평판이 높아 추천이 많기로 유명하다.

한스델리는 돈가스, 스파게티 등 서양식 메뉴 외에도 다양한 퓨전요리를 선보여 꾸준히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다. 합리적인 가격과 메뉴의 다양성으로 단골손님이 많으며, 본사와 가맹점 사이의 돈독한 파트너십으로 소비자뿐만 아니라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도 높다고 알려져 있다.

신속한 주문 시스템과 아늑한 매장 구성으로 패스트푸드와 고급 레스토랑의 틈새시장을 겨냥한 한스델리만의 독특한 브랜드 컨셉은 캐주얼 레스토랑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진다. 특히 젊은 층과 가족단위, 직장인 등 다양한 고객층을 중심으로 인지도가 높다.

한스델리는 고객과 가맹점주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철학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가맹점주들이 가장 쉽고 효율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고객의 선택과 자율성을 살린 셀프서비스 시스템, 간편한 조리시스템과 빠른 회전율 등 표준화된 3S 시스템으로 효과적인 매장운영 노하우를 제공한다.

성공적인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은 현재 매장을 운영 중인 가맹점주들의 경험담에서부터 차근히 창업 정보를 모은다면 막막한 창업 준비도 올바른 선택으로 이어질 것이다

문화복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