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백지영 케이크 : 백지영 니가 가수다, 백지영 데뷔 12년차 생일 맞아

ohmylove 2011. 3. 31. 21:19
안녕하세요.나는 가수다의 백지영이 생일을 맞아 "니가 가수다"라는 재밌는 케이크 선물을 받았다고 합니다.

백지영 

백지영은 1999년 1집
Sorrow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Sorrow는 1999년 6월 1일 발매되었으며, 라틴 풍의 댄스 곡 〈선택〉, 〈부담〉이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어 2000년 4월 18일 두 번째 정규 음반 Rouge를 발매했다. 타이틀 곡 "Dash"는 각종 음악 차트 순위 1위를 차지했으며, 음반 판매량은 약 360,000만 장을 기록했다. 바로 이은 후속곡 "Sad Salsa"도 큰 인기를 얻어 대한민국에서 살사 댄스 열풍에 기여했었다. 그러나, 한창 전성기를 구가했던 시기인 2000년에 비디오 유출 사건이 일어나 파문을 일으켰는데, 《워싱턴 포스트지》는 "백지영은 전통 사회와 인터넷간에 빚어진 문화 충돌의 희생자"라고 전하기도 했다.사건에도 불구하고, 2001년 11월 15일에 1집과 2집의 히트 곡을 모은 컴필레이션 음반 백지영 Special 1 2를 발매했다. 또한 Rouge는 대만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현지에서 프로모션 활동과 약 4만여 장의 음반 판매고를 올렸다.

2001년 6월 23일에는 이승호가 프로듀서를 맡은 세 번째 정규 음반 Tres를 발매했다. 이 음반은 재대로된 활동을 펼치치도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30만 장의 판매고를 올렸고, 2001년 10월 5일부터 전국 콘서트 투어 역습(Strikes Back)을 가졌다. 하지만, 대중들에게 큰 주목은 못 받았다. 2002년 1월 1일에는 베스트/라이브 음반 Best & Live New Release를 발매했다. 2003년 9월 4일, 4집 《미소》의 발매와 함께 지상파 컴백을 하는등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백지영은 이 음반에는 정상급 작곡가들과 함께 직접 작사, 작곡에 나섰다.

이후 2006년, 5집 Smile Again을 발매했다. 타이틀 곡은 〈사랑 안해〉로 인기가요 Take 7에서 "Dash" 이후 6년만에 1위에 올랐다. 이 노래는 2006년 노래방 최고 애창곡으로 선정되었으며, 연말에는 이 곡으로 가요 시상식에서 상을 받기도 했다. 백지영은 이 곡으로 "제2의 전성기"라 불리며 재기에 성공했다. 이 곡이 인기를 끈 뒤, 백지영은 대중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듯 Smile Again의 리패키지 앨범 Thank you, I can smile again을 발매하기도 했다. "사랑 안해"가 히트를 친 이후 2007년 6집 《여섯번째 기적》을 발매한 뒤 〈사랑 하나면 돼〉등 히트곡들을 남겼다.

2008년에는 1년만에 음악 프로그램에서 컴백하여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고 7집 Sensibility을 발매하였다. 특히 타이틀곡 이였던 〈총 맞은 것처럼〉으로 2008년 12월 각종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하며, 뮤직뱅크 K-차트에서는 5주 연속 1위를 하게 되었다. 2009년 8월 싱글 앨범 'EGO'(타이틀 - '내 귀의 캔디') 발표하고 타이틀 곡 〈내 귀에 캔디(Feat.옥택연)〉로 활동하였다. 10월 드라마 아이리스 OST '잊지말아요'를 발표하였다. 2010년 7월 1일에는 베스트 음반 Timeless ; The Best를 발매했고, 타이틀 곡 〈시간이 지나면〉과 11개의 히트 곡들이 수록되었다.〈시간이 지나면〉은 아무런 활동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가온 디지털 종합차트 4위에 올랐다. 최근에는 시크릿가든 OST 〈그 여자〉를 불러 뮤직뱅크 1위후보에 까지 올랐다.

- 출처 : 위키백과 편집 -


나는 가수다 관련 포스팅

2011/03/30 -  나는가수다 1억 : 서바이벌 나는가수다 경연 노래 하루 1억 매출(음원 챠드 벅스, 멜론)

2011/03/28  나는가수다 순위 : 김범수 제발 1위 : 제발 동영상, 나가수탈락정엽, 백지영 `약속`, 윤도현 `대쉬`

2011/03/30 - 동료가수 나는가수다 김범수 극찬 "보컬 지존" : 윤종신, 브라운아이드소울 나얼, 장헤진, 김연우, 김태우 극찬,

2011/03/13 - [연예/스타/시사/재미] - 백지영 무시로 : ‘나는 가수다’ 백지영, 나훈아 ‘무시로’ 열창

2011/03/29 - [연예/스타/시사/재미] - 양파 나가수 출연의사, 양파 나는 가수다 출연 의지

2011/03/28 - [연예/스타/시사/재미] - 나는 가수다 시청률 13.7%, 나가수 김건모 "유아마레이디(You are my lady)" 동영상, 1박2일 (해피선데이), 러닝맨 시청률

2011/03/27 - [연예/스타/시사/재미] - '나는 가수다' 공식사과 사과문 내용,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2011/03/25 - [연예/스타/시사/재미] - 나는가수다 4월 결방 : 차라리 나를 PD시켜달라!

2011/03/23 - [단독] 나는가수다 긴급회동, 김영희 PD 교체 결정 : 나는 가수다 파문, 왜 하필 김영희 PD인가?

2011/03/23 - [연예/스타/시사/재미] - [나는 가수다 다음가수] 김연우 나는가수다 : 다음 출연자로 지목

2011/03/16 - [연예/스타/시사/재미] - 나는가수다 나얼 : 나는 가수다 희망 가수

2011/03/13 - [연예/스타/시사/재미] - 이소라 너에게로또다시






관련 뉴스

백지영, `니가 가수다`?..센스만점 케이크 선물

이데일리 - [이데일리 SPN 박은별 기자] 가수 백지영이 팬들에게 받은 `니가 가수다` 케이크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27일 백지영은 생일을 맞아 서울 강남의 한 레스토랑에서 그녀와 오랫동안 함께한 팬들을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팬들은 백지영이 출연한 MBC ...

백지영 , '니가 가수다' 케이크 화제

스포츠조선 - 지난 27일 서울 강남의 한 레스토랑에서 팬클럽 'ROUGE'의 팬들과 생일파티를 한 백지영은 '니가 가수다'라는 문구가 장식된 케이크를 선물받았다. 이날 팬들은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백지영이 '무시로'를 부를 때 모습을 본딴 미니어처를 만들고, ...

가수 백지영, 팬들 준비한 `니가 가수다` 케익 "너무 감동적이고 감사"

한국경제 - [연예팀] 가수 백지영의 팬들이 준비한 '나는 가수다' 패러디 '니가 가수다' 케익이 화제다. 27일 가수 백지영이 생일을 맞아 백지영은 강남의 한 레스토랑에 그녀와 오랫동안 함께한 팬클럽 'ROUGE'의 팬들을 초대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 날 백지영은 파티에 ...

백지영 `니가 가수다?`… 센스 넘치는 생일케이크 화제

한국경제 - 팬들은 직접 그린 백지영의 초상화와 영양제 등 정상이 가득 담긴 선물을 전달했다. 또 MBC '나는 가수다'에서 노래 부르는 모습을 미니어쳐로 만들고 '니가 가수다'라는 재치있는 문구를 써넣은 케이크를 준비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지영은 파티 후 트위터에 ...

백지영, 생일맞이 특별 선물 `니가 가수다` 케이크 `눈길`

한국경제 - 특히 백지영이 출연 중인 MBC TV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미니어처로 만들고 프로그램 제목을 카피한 '니가 가수다'라는 재치 있는 제목을 붙인 케이크를 선물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지영은 이날 파티를 마친 ...

- 케이크 들고 '방긋'

마이데일리 - 이에 팬들은 직접 그린 백지영의 초상화와 영양제 등의 선물을 준비했다. 특히 백지영이 출연한 MBC '나는 가수다'에서 '무시로'를 부르던 모습을 미니어처로 만들어 프로그램 제목을 흉내 낸 '니가 가수다'란 제목의 케이크를 선물해 백지영을 기쁘게 했다. ...

백지영 팬들에게 케이크 받아… “근데 니가 가수다? 떽!”

뉴스천지 - 팬들은 이날 현재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 출연 중인 백지영에게, 백지영이 '무시로'를 부를 때 모습을 미니어처로 만들고, '니가 가수다'라는 패러디 문구를 장식해 케이크를 선물했다. 이 외에도 백지영 팬들은 손으로 그린 백지영 초상화, ...

백지영 '니가 가수다?' 팬들의 케이크 선물에 함박웃음

스포츠동아 - ‎1백지영은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나의 팬들이 준 꽃과 케익 근데 니가 가수다? 떽! 예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백지영은 이날 강남의 한 레스토랑에서 팬클럽 'ROUGE'와 생일 파티를 했다. 백지영은 '나는 가수다'라는 문구가 들어간 케이크를 ...

'데뷔 12년차' 백지영, 팬들과 함께 조촐한 생일파티

아시아경제 - 이에 팬들은 직접 그린 백지영의 초상화와 영양제 등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을 준비하며 그의 정성에 답했다. 특히 백지영이 출연했던 MBC '우리들의일밤'의 한 코너 '나는 가수다' 프로그램 제목을 카피한 '니가 가수다'라는 문구가 적힌 케이크를 선물해 웃음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