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동료가수 나는가수다 김범수 극찬 "보컬 지존" : 윤종신, 브라운아이드소울 나얼, 장헤진, 김연우, 김태우 극찬,

ohmylove 2011. 3. 30. 08:28
안녕하세요. 김범수가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듯 합니다.
나는 가수다에서 '제발'을 부른 후, 인기가 상종가입니다.



극찬한 내용을 볼까요?

윤종신(메이비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출연) :
“노래에 올림픽이 있다면 김범수가 1등이다. 노래를 제일 잘한다”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나얼 : 
"
또래 중에는 김범수가 제일 노래를 잘한다. 그는 노래에 있어서는 교과서다”

가수 장혜진 : 
"
감정 전달 및 자기 표현부터 가사나 전체적인 곡에 대한 해석들을 잘 한다. 어떤 장르도 소화 할 수 있는 가수”

가수 김연우 : 
“선배 가수 중에는 이승철, 후배 중에는 김범수”

김태우(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 출연) :
“우리 나라에서 노래 제일 잘하는 가수 셋을 꼽으라면 임재범 선배, 김범수 씨, 임정희 씨다”
(
메이비가 진행하는 라디오) : “김범수는 보컬 중의 지존, 그 사람은 모든 것이 가능한 올 라운드 플레이어다”




관련 뉴스


윤종신-나얼-김태우, 김범수 극찬..'가요계 지존' 등극

파이낸셜뉴스 - 지난 27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선배 이소라의 '제발'을 재편곡해 열창한 김범수는 25%라는 높은 지지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 직후 시청자들 및 네티즌들은 물론 동료 가수들까지 김범수의 뛰어난 가창력에 큰 박수를 보내고 있는 ...

`나는 가수다` 김범수 향해 동료 가수들도 "네가 보컬 지존" 찬사

매일경제 - 이러한 가운데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가수 김범수'에 대한 동료 가수들의 평가들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윤종신은메이비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출연해 “노래에 올림픽이 있다면 김범수가 1등이다. 노래를 제일 잘한다”고 극찬했다. ...

가수들의 김범수 극찬 "위로는 이승철, 아래로는 김범수"

한국경제 - MBC '나는 가수다'에 출연 중인 김범수가 다른 가수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윤종신은 KBS 쿨FM '메이비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해 "노래에 올림픽이 있다면 김범수가 1등이다. 노래를 제일 잘한다"고 밝혔으며,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나얼 역시 "또래 중에는 ...

김범수, '나가수' 1위에 이어 가수들 사이에서도 1위…가창력 지존

유니온프레스 - [유니온프레스=박태연 인턴기자] 김범수가 동료 가수들이 평가한 가창력 지존으로 등극했다. 지난 27일(일)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는 가수다)에서 이소라의 '제발'을 불러 1위를 차지했던 김범수에 대해 한 연예 커뮤니티에서는 '가수 ...

가수 김범수 호평 릴레이, 가요계 지존 등극?

한국경제 - [연예팀] 가수 김범수가 MBC '나는 가수다'로 잇따른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윤종신은 KBS 쿨FM '메이비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해 "노래에 올림픽이 있다면 김범수가 1등이다. 노래를 제일 잘한다"고 극찬했다.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나얼은 "또래 중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