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함은정 우결 남편 확정,함은정 이장우 우결 합류,티아라 함은정/웃어라동해야 이장우

ohmylove 2011. 4. 1. 01:49
안녕하세요. 웃어라 동해야의 이장우와 티아라의 함은정이 우리결혼했어요의 새커플로 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함은정

 



은정(본명: 함은정, 1988년 12월 12일 ~ )은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로 여성 아이돌 그룹 티아라의 멤버이다. 공식 데뷔 이전에는 지애가 리더였지만 그룹을 탈퇴하게 되어 그 후임으로 은정이 리더를 맡았었으나 현재는 보람이 리더를 맡고있다. 연기자로 활동시에는 본명을 공식적으로 쓰기도 한다. 1995년 리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출신이며, 어린 시절부터 아역으로 연기경험을 쌓았다. 공인 3단의 태권도 유단자이고, 판소리를 3년간 배웠다. 그외 씨야의 '가니' 라는 곡에서 래퍼로 참여해 무대 경험을 쌓았다.

이장우

이장우(1986년 6월 1일 ~ )는 대한민국의 가수 겸 탤런트이다. 데뷔작으로 24/7에 싱글 앨범 《그녀석의 여자》로 활동했다. 배우 데뷔작으로 90일, 사랑할 시간을 드라마로 활동했으나, 후에 24/7으로 결성했으며, 2009년 싱글 앨범 《그녀석의 여자》로 데뷔하였다. 같은 년도에 KBS 《수상한 삼형제》에서 백마탄이라는 역을 맡아 최초의 선역 배우가 되었다. 영화 데뷔작으로 《이층의 악당》을 맡았으나, 압도를 선도했다.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는 가상의 부부를 설정하여 현대인의 결혼법칙을 유쾌하게 풀어보겠다는 의도로 기획되었다.
각 커플들은 매 회마다 제작진으로부터 집들이, 휴가, 집안일 등 다양한 미션을 부여받는데, 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여러가지 상황들을 촬영한 영상과 출연자의 심경을 담은 스튜디오 촬영 영상이 프로그램의 주 내용이 된다.

<출처 : 위키백과>




관련 뉴스

티아라 은정 남편은 `동해야` 이장우..`우결` 출연 확정

이데일리 - [이데일리 SPN 박은별 기자]배우 이장우가 티아라 은정의 가상 남편이 된다. 30일 한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이장우는 티아라 은정과 함께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출연을 확정짓고 가상 부부로 본격적인 촬영에 나선다. 두 사람의 첫 녹화는 이날 오후 ...

`우결` 함은정 가상남편? 김영광 아닌 `동해야` 이장우 확정

한국경제 -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출연을 확정지은 티아라 함은정의 가상남편은 배우 이장우로 결정됐다. 30일, 한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이장우는 은정과 함께 MBC 예능프로그램 '우결'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장우와 은정의 '우결' 첫 촬영은 30일 오후에 진행될 ...

배우 이장우, 함은정과 함께 우결 새커플 확정…신혼여행은?

한국경제 - 30일 연예계 한 관계자에 의하면 이장우(26)가 은정과 함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이하 우결)' 출연을 확정짓고 가상 부부로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함은정은 "황정음 언니같이 가상커플이 실제 커플이 되는 꿈을 꾸는 설레임으로 촬영에 임하겠다"며 "지금 ...

`우결` 이장우-함은정 출연 확정! "우리 결혼했어요"

한국경제 [연예팀]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새 커플로 배우 이장우(26)와 티아라 은정(24)이 호흡을 맞춘다. 30일 오후 늦게 첫 촬영에 들어간 함은정과 이장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같은 날 함은정이 우결에 투입한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그의 가상 남편 ...

'우결' 함은정, 가상남편은 김영광 아닌 이장우

한국일보 - ‎15 시간 전‎
이에 앞서 이날 오전 함은정의 '우결' 합류가 확정된 사실이 전해지면서 은정의 상대 출연자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특히 김영광과 김수현이 언급되며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하지만 은정의 가상 남편으로는 이장우가 확정됐다. 함은정은 7인조 걸그룹 티아라의 ...

'우결' 은정, 남편감 궁금증 증폭 "드라마 출연 중인 배우?"

아시아경제 -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걸그룹 티아라 멤버 은정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2(이하 우결)'에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상대 남성 출연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은정의 출연은 확정됐지만 그와 함께 호흡을 맞출 '남편'에 대한 ...

함은정-이장우 `우결` 새커플 어떤 모습 보여줄까?

매일경제 - MBC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을 확정한 티아라 은정의 가상남편이 이장우로 밝혀져 두 사람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30일 이장우는 이날 오후 티아라 은정과 함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첫 촬영에 임했다. ...

이장우-함은정, '우결' 새커플 확정

JTN뉴스 - [JTN뉴스 윤보라 기자] 티아라 은정과 배우 이장우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새 커플로 투입된다. 30일 함은정이 '우결'에 투입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함은정의 가상 남편이 누구일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커지면서 모델 김영광 ...

`우결` 새댁에 함은정, 새신랑에 이장우 확정…`우정` 커플?

한국경제 -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새 커플에 탤런트 이장우와 티아라 함은정이 확정됐다. KBS '웃어라 동해야'에 출연 중인 이장우는 '우결'에 함은정과 함께 가상 부부로 출연, 아담부부와 용서커플의 뒤를 잇게 된다. 함은정이 우결에 먼저 캐스팅 된 후, ...

티아라 은정, `우결` 합류.."실제 커플 목표로 촬영하겠다"

이데일리 - [이데일리 SPN 박은별 기자] 그룹 티아라 은정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합류한다. 30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은정이 `우결'에 출연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은정은 소속사를 통해 "황정음 언니같이 가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