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김현중 쇼케이스] 김현중 쇼케이스 팬 실신, 첫번째 앨범 Break Down 앨범 판매 시작

ohmylove 2011. 6. 9. 13:12



<사진 출처 : 키이스트 공식 홈페이지 >


최근 솔로앨범으로 컴백한 키이스트 소속의 김현중씨의 첫번째 앨범 Break Dwon의 쇼케이스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4,000여명의 관객이 모이는 등 폭발적인 인기 속에서 개최되었고 합니다. 공연도중 여학생 팬이 실신 하는 등의 사고도 있었지만 무사하게 귀가 조치 되어 잘 마무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김현중씨의 소속사 키이스트의 보도자료 전문을 공개합니다.





<< 키이스트 보도자료 전문, 출처 : 키이스트 홈페이지 >>


안녕하세요. 키이스트 입니다.
지난 7일 김현중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의 쇼케이스가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평일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4,000석을 가득 메워주신 국, 내외 팬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여러분의 힘찬 응원과 함께 솔로 공식 활동을 시작하게 되어, 김현중씨도 그 어느 때 보다 힘차고 밝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었습니다.

어제 공연 중 스탠딩으로 쇼케이스를 관람하던 팬 한 분이 가벼운 탈진증상으로 갑자기 쓰러지는 상황이 발생했었습니다.
곧 바로 빠른 응급조치가 취해졌고, 무사히 집으로 귀가하였습니다. 팬 여러분들께 심려 끼쳐드려 진심으로 송구스럽습니다.
무사히 마무리가 되었으나 현장에 계셨던 분들을 비롯, 기사를 통해 사고를 접하고 놀라셨을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는 더욱 신경 쓰고, 주의하여 어제와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김현중씨의 본격적인 솔로 활동의 막이 올랐습니다.
오랜 기다림이 있었던 만큼, 2011년은 김현중씨가 보다 많은 팬 분들과 만나는 한 해가 될 예정이오니 뜨거운 사랑과 힘찬 응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함께 자리를 해주시지는 못하셨지만 많은 응원 보내주신 팬 분들과 <쇼케이스> 자리를 빛내 주신 모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소식으로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키이스트 드림




<< 김현중 Break Down 발매 공식 보도 자료 >>

안녕하세요. 키이스트입니다.

김현중씨의 1ST MINI ALBUM [BREAK DOWN]이 오는 6월 7일 (화) 온라인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6월 8일 (수)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 및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판매됩니다.

또한, 5월 20일(금)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 및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김현중씨의 1ST MINI ALBUM [BREAK DOWN]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Kim Hyun Joong 1st Mini Album -BREAK DOWN-
Track List

01. Intro (Let me go)
02. BREAK DOWN (feat. Double.K)
03. 제발(Please)
04. KISS KISS
05. Yes I Will
06. 제발_Instrumental

은 웅장한 파이프오르간 사운드로 청자를 압도하는 Intro (Let Me Go)를 시작으로 각기 다른 강렬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 총 6곡의 노래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타이틀곡 ‘Break Down’은 파워풀한 전자 브라스와 신디사이저의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사우스 어반 풍의 댄스곡으로 제작 초기부터 김현중만의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위해 포커스를 맞춰 완성 되었다.

Double K의 스타일리쉬한 랩 피처링과 함께 환상적인 댄스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Eminem, Kanye West, Usher, John Legend 와의 앨범작업으로 그래미어워드를 수 차례 수상한 Ken Lewis 가 직접 믹스엔지니어링을 담당했다.
또한 티저 영상 공개 때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선 공개곡 ‘제발(Please)’, 어쿠스틱 기타가 리드하는 달콤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팝 댄스곡 ‘Kiss Kiss’, 전자음과 함께 장난스런 멜로디가 돋보이는 업템포 클럽댄스곡 ‘Yes I Will’ 등 다양한 분위기의 곡들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김현중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앨범을 탄생시켰다.

은 한국을 포함해 중국, 일본, 대만, 홍콩, 태국, 싱가폴 등 아시아 전역에 동시 발매 될 예정이며, 화려한 컴백무대를 통해 강인한 남성으로 다시 태어난 가수 김현중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감사합니다.

키이스트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