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남진 임재범 극찬, 남진 임재범 빈잔 극찬, 남진 김범수 칭찬, 나는 가수다 다시보기

ohmylove 2011. 6. 8. 10:39
가수 남진이 자신의 히트곡 빈잔을 자신만의 색깔로 부른 임재범을 극찬했다고 합니다.
다시 한번 두분 가수의 노래를 들어볼까요?

 




남진, 임재범 극찬 `자기 색깔을 완전히 가지고 하니까`

한국경제 - [연예팀] 가수 남진이 자신의 히트곡 '빈잔'을 열창한 임재범극찬했다. 6월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에서는 가수 남진이 출연해 건강상의 이유로 중도하차한 임재범의 '빈잔'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남진은 "방송을 봤다. 임재범한테 전화가 ...

남진 임재범 극찬 '자기의 감정 잘 살렸다'

뉴스천지 - 박혜옥 기자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수 남진이 자신의 노래를 부른 임재범극찬했다. 5일 방송된 MBC '나가수'에서 남진의 '님과 함께'를 부르게 된 김범수가 원곡자인 남진을 만났다. 남진은 '빈잔'을 불렀던 임재범에 대해 “임재범의 전화를 받았다”며 “자신 ...

남진 임재범 극찬 "임재범 '빈잔' 자신만의 감정이 너무 좋은 무대"

경기북부일보 - 남진은 "'나가수' 봤다. 요즘 그거 안보면 대화가 안되니까"라고 운을 뗐다. 자신의 곡 '빈잔'을 새롭게 해석해 부른 임재범에 대해 "임재범에게 어떻게 봤냐고 전화가 왔었다. 자신만의 감정이 너무 좋은 무대였다"고 극찬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김범수는 중간 ...

남진 임재범 극찬 "빈잔, 자기 색깔로 너무 잘 불렀다"

경기북부일보 - 정재선 기자 5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에서는 김범수가 남진의 '님과 함께'를 부르게 돼 원곡자 남진을 만났다. 남진은 '빈잔'을 새롭게 해석해 부른 임재범에 대해 "전화가 왔었다. 자기 색깔 가지고 '빈잔'을 너무 잘 불렀다"고 극찬했다. 이어 남진은 김범수 ...

남진, 임재범 `빈잔` 평가 "자신만의 색깔, 느낌 너무 좋았다" 극찬

한국경제 - 남진의 '님과 함께'를 선곡한 김범수는 직접 남진을 찾아가 조언을 구했다. 남진은 “저번에 방송을 봤다”며 “임재범한테 전화가 왔었다. 오리지널 반주에서 벗어나서 자신만의 색깔을 가지고 노래한 그의 느낌이 너무 좋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

남진, 임재범 '빈잔' 극찬 "자기만의 느낌 좋았다"

파이낸셜뉴스 - 가수 남진이 자신의 곡 '빈잔'을 불렀던 임재범에 대해 극찬해 화제다. 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서는 남진이 김범수의 '님과 함께' 편곡에 대한 조언을 해주기 위해 깜짝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남진은 '빈잔'을 ...

남진, "'빈잔' 부른 임재범, 너무 좋았다" 극찬

마이데일리 - 이날 김범수는 남진을 직접 만나 조언을 구했다. 이 자리서 남진은 "'나는 가수다'를 봤다"며 임재범이 부른 자신의 노래 '빈 잔'을 들어봤다고 밝혔다. 특히 남진은 "임재범이 자기 색깔을 가지고 노래했다"며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느낌이 너무 좋았다"며 극찬 ...

남진 "김범수, 실력·표현력·자세 모두 훌륭"①

머니투데이 - 남진은 MBC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서 김범수에 앞서 임재범이 자신의 또다른 히트곡 '빈잔'을 리메이크한 것에 대해서도 말을 이었다. 남진은 "임재범은 예전부터 아버지(임택근 아나운서)와 친하게 지낸 터라 잘 알고 있는 친구"라며 "임재범 역시 '빈잔'을 ...


나는가수다 중간평가, 나는 가수다 사극패러디


6월 5일 중간 평가
순위 가수명 미션곡 원곡듣기

1

김범수

님과 함께

남진 - 님과 함께

2

박정현

내 낡은 서랍속의 바다

패닉 - 내 낡은 서랍속의 바다

3

BMK

비와 당신의 이야기

부활 - 비와 당신의 이야기

4

JK 김동욱

조율

한영애 - 조율

5

윤도현

새벽기차

다섯손가락 - 새벽기차

6

이소라

행복을 주는 사람

해바라기 - 행복을 주는 사람

7

옥주현

사랑이 떠나가네

김건모 - 사랑이 떠나가네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나가수 10회 (2011.5.29) 다시보기 ▶▶

(중국 커뮤니티 제공)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나가수 7회 (2011.5.15) 다시보기 ▶▶


윤복희 임재범 극찬, 임재범 여러분 :::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윤복희씨가 자신의노래인 여러분을 편곡하여 부른 임재범의 여러분 동영상을 보고는 대단하다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특히 임재범이 무슨 뜻으로 이 가사를 만들었는지 느낄 수 있을만큼 대단한 노래를 불렀다고 했습니다.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나가수 7회 (2011.5.15) 다시보기 ▶▶


윤복희

와...........@@ ............. 박수!!!!!박수!!!!! 대단하네요 정말 대단해요 이 친구에게 재일 정말 고맙다고 말해야겠어요 전 지금 이 동영상을봤어요 와......박수요 정말 고마워요 주님 감사해요^--------^*

윤복희

아하!!! 그런거에요? 그런데 정말 잘했어요 저 친구 제가 무슨 뜻으로 이 가사를 만든것을 곡도 그렇고 정확히 알고 노래 하네요 대단해요 정말 방송하는 날에는 관객분들이 다 [스탠딩 오배이숀] 을하셨다니 다들 울고 대단했때요.저 친구 다음에는 영어로도 하겠다고했어요 저 친구 공연에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