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임재범 전속계약, 임재범 예당엔터테인먼트 :: 나는가수다 임재범 차지연 예당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ohmylove 2011. 6. 8. 10:05
예당은 임재범과 음반, 공연을 포함한 연예 전분야에 대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특징주]예당, 임재범과 전속계약..2%↑ [출처: 팍스넷 뉴스]



예당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 차지연, 치치, 알리, 라니아, 김아중, 최성수, 양수경






윤도현이 전한 로큰롤 대디 임재범의 영국 여행 최근 모습



나는가수다 중간평가, 나는 가수다 사극패러디


6월 5일 중간 평가
순위 가수명 미션곡 원곡듣기

1

김범수

님과 함께

남진 - 님과 함께

2

박정현

내 낡은 서랍속의 바다

패닉 - 내 낡은 서랍속의 바다

3

BMK

비와 당신의 이야기

부활 - 비와 당신의 이야기

4

JK 김동욱

조율

한영애 - 조율

5

윤도현

새벽기차

다섯손가락 - 새벽기차

6

이소라

행복을 주는 사람

해바라기 - 행복을 주는 사람

7

옥주현

사랑이 떠나가네

김건모 - 사랑이 떠나가네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나가수 10회 (2011.5.29) 다시보기 ▶▶

(중국 커뮤니티 제공)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나가수 7회 (2011.5.15) 다시보기 ▶▶


윤복희 임재범 극찬, 임재범 여러분 :::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윤복희씨가 자신의노래인 여러분을 편곡하여 부른 임재범의 여러분 동영상을 보고는 대단하다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특히 임재범이 무슨 뜻으로 이 가사를 만들었는지 느낄 수 있을만큼 대단한 노래를 불렀다고 했습니다.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나가수 7회 (2011.5.15) 다시보기 ▶▶


윤복희

와...........@@ ............. 박수!!!!!박수!!!!! 대단하네요 정말 대단해요 이 친구에게 재일 정말 고맙다고 말해야겠어요 전 지금 이 동영상을봤어요 와......박수요 정말 고마워요 주님 감사해요^--------^*

윤복희

아하!!! 그런거에요? 그런데 정말 잘했어요 저 친구 제가 무슨 뜻으로 이 가사를 만든것을 곡도 그렇고 정확히 알고 노래 하네요 대단해요 정말 방송하는 날에는 관객분들이 다 [스탠딩 오배이숀] 을하셨다니 다들 울고 대단했때요.저 친구 다음에는 영어로도 하겠다고했어요 저 친구 공연에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나가수 7회 (2011.5.15) 다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