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도자기피부 메이크업, 김태희 우먼센스 메이크업 방법

ohmylove 2011. 3. 25. 11:39

<출처 : 우먼센스>


안녕하세요. 피부가 좋지 않은 사람에게는 피부에 관련한 뉴스를 자주 보게 되는데요,
오늘은 도자기 피부 메이크업 방법이 인기 검색어로 올라왔네요.

도자기 피부 하면 김태희죠. ^^
우먼센스에 올라와 있는 내용을 올립니다.

마스카라와 아이라인으로 또렷한 눈매를 만들고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주는 올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따라가기 위해서는 완벽하게 매끈한 피부 표현이 우선이다. 결점은 꼼꼼하게 가리고 피부 자체가 발광이라도 한 듯 빛을 발하는 피부 표현,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1순위다.  

피부 나이가 어려졌다. 모공과 주름은 눈앞에서 사라졌고 매끈한 피붓결을 따라 광택이 흐른다. 그렇다고 파운데이션이 절대 두껍지도 않다. 피부 표현에 공들인 결과 본연의 타고난 피부인 듯 ‘사기’를 치고 있는 것이다. 가벼운 터치로 내추럴한 피부를 표현하는 것이 아닌 결점 없이 완벽하게 매끈한 피부가 올가을 트렌드. 피부에서 결점이 느껴지지 않아야 하는 것은 물론 피부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빛을 위해서 베이스 메이크업의 단계가 길고 복잡해졌다. 모공이나 주름은 완벽하게 커버하면서도 사용감은 가벼워야 하고, 건조하지 않으면서 자연스레 빛을 발해야 한다. 모든 피부가 완벽하지 않지만 진화한 메이크업베이스와 프라이머가 있기에 이 모든 커버가 가능해졌다. 피부는 저마다 문제점을 안고 있다. 건조함, 잔주름, 넓은 모공, 잡티, 칙칙한 안색…. 자신이 갖고 있는 이러한 문제점을 하나하나 해결해가며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에 최상의 피부 컨디션으로 만드는 데 주력해야 한다. 피부에 따라서 메이크업베이스나 프라이머를 2~3단계에 걸쳐 사용하는 노력도 해야 한다.


★ 윤기를 머금은 촉촉한 피부 베이스

단순히 글로시한 피부는 진부하다. 마치 화장을 막 끝낸 듯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를 만들기 위해서는 스킨케어 단계부터 꼼꼼하게 수분을 채워야 한다.
메이크업 전 하이드로 에센스나 크림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피지 조절 기능의 프라이머를 발라 번들거림을 잡는다. 또는 강력한 수분 공급과 함께 베이스 기능이 있는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를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1_ 맥 스크롭 크림  미세한 펄 입자가 가미된 수분 크림 겸 메이크업베이스로 피부톤이 고른 건성피부에 특히 적합하다. 파운데이션이 잘 먹도록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매끄러운 광택과 윤기를 주어 메이크업이 들뜨는 것을 예방해준다. 50ml 4만4천원.

2_로라메르시에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모이스처라이징 공법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미세한 주름이 완화되어 보이게 한다. 끈적임 없이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피부톤과 비슷한 컬러로 파운데이션이 고르게 오랫동안 유지되도록 돕는다. 50ml 6만원.

3_코스메데코르테 바이탈 사이언스 프리미엄 에이지 프로텍션  맑고 윤기 나는 부드러운 피부로 정돈하는 리프팅 데이 에센스 겸용 메이크업베이스. 노화로 인한 잔주름과 넓어진 모공, 얼룩진 피부톤을 보정한다. 강력한 수분 공급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30ml 7만원.


★ 도자기처럼 매끄러운 피붓결

실크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는 모든 여성의 로망. 파운데이션은 피부 굴곡에 따라 뭉치기 쉽다. 이를 예바하기 위해서 모공이나 주름, 트러블 자국 등 울퉁불퉁한 피붓결을 깨끗하게 정돈해야 한다. 피부의 요철 부위를 매끄럽게 메우고 피지를 조절해주는 모공 커버 프라이머로 피부의 결과 톤을 완벽하게 보정한다. 오일 프리 프라이머를 사용할 경우 수분 베이스를 충분히 하고, 요철이 도드라진 부위는 프라이머를 한 번 덧발라 완벽하게 매끄러운 피부 상태를 만든다.


 

1_베네피트 닥터 필굿 피부의 요철을 완벽하게 메워 보송보송한 아기 피부로 만들어준다. 왁스 타입의 카모마일 성분이 잔주름과 모공, 여드름 자국과 상처를 메워 실크처럼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해준다. 매트한 마무리감과 투명함으로 피부의 번들거림과 유분도 잡아준다. 24g 4만5천원.

2_맥 프랩 프라임 페이스 프로텍트 SPF 50/PA++  실리콘 성분이 피부를 실크처럼 코팅해주어 모공이 넓고 잔주름이 많은 지성피부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준다. 피지 분비로 인해 메이크업이 밀리거나 지워지는 것을 예방해주며, 자외선 차단 성분이 들어 있어 유해 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해준다. 30ml 4만8천원.

3_로라메르시에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오일 프리 프라이머로 수분감이 풍부해 모공이 넓고 잔주름이 있는 건성피부를 완벽한 질감의 피부로 만들어준다. 피부의 모든 요철을 흠집 없이 매끈해 보이도록 커버하고 미세한 광택감으로 얼굴에서 광채가 나는 느낌을 준다. 50ml 4만8천원.


★ 피부에 착 달라붙는 완벽한 밀착력

베이스 스킨케어의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될 수 있도록 피부 상태를 만드는 것. 파운데이션이 들뜨거나 땀과 피지로 인해 메이크업이 지워지고 늦은 오후 피부톤이 칙칙하게 변하는 다크닝 현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베이스에서 해답을 찾아야 한다.
메이크업베이스와 프라이머를 세심하게 바르고 파운데이션은 반드시 얇게 바를 것. 메이크업 픽스 스프레이를 뿌리면 메이크업을 좀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다.

 

1_슈에무라 UV 언더 베이스 무스  무스 타입 베이스로 실리콘 코팅 파우더가 모공을 커버하고 피부 컬러톤을 효과적으로 보정한다. 무엇보다 파운데이션의 밀착감을 높여주어 메이크업이 지워지거나 어두워지는 다크닝 현상을 예방, 하루 종일 화사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65g 5만원.  

2_질스튜어트 퓨어래스팅 메이크업베이스  촉촉한 핑크 펄이 칙칙한 피부톤을 생기 있는 혈색으로 보정해준다. 제품에 함유된 미세 파우더는 모공을 감쪽같이 커버하여 매끈한 피부로 변신시킨다. 25ml 4만5천원.

3_바비브라운 SPF 50 / PA++ UV 프로텍티브 훼이스 베이스  가벼운 텍스처의 오일 프리 로션으로 피붓결을 정돈하고 피부톤을 고르게 하며 번들거림도 잡아준다. 완벽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자외선 차단 겸용 제품.
50ml 6만3천원.


★ 생기 넘치고 빛나는 피부

피부는 빛을 만나면 더욱 고급스럽고 윤이 나야 한다. 단순히 촉촉한 피부에서 느껴지는 물기를 머금은 것 같은 빛이 아니다. 절대 오버하지 않는 은은한 빛을 발산하기 위해서는 베이스부터 빛이 뿜어져 나와야 한다.
캔버스처럼 깨끗한 피부로 표현한 후 은은한 펄이 있는 베이스가 필요하다. 파운데이션을 바른 후 시머링 파우더로 가볍게 터치하면 생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1_비디비치 쉬머 메이크업베이스 SPF 25  오일 프리 베이스가 피부를 감싸듯 굴곡 없이 부드러운 피붓결로 마무리해주며 글리터링 펄이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해준다. 빛의 각도에 따라 피부가 입체적으로 표현된다. 30ml 4만8천원.

2_맥 프랩 프라임 스킨 인핸서  피부톤 보정 효과가 있는 가벼운 질감의 메이크업베이스. 피부톤뿐 아니라 피붓결을 고르게 해주고 칙칙한 안색을 화사하게 가꿔준다. 빛을 반사하는 펄 입자가 얼굴에 3중으로 입체적인 광택감을 부여한다. 30ml 4만1천원.

3_슈에무라 UV 언더베이스 플루이드  건조하고 고르지 못해 파운데이션이 들뜨는 피부에 사용.  수분

감이 풍부하고 펄이 함유된 파우더 입자가 피부 표면의 요철을 커버해 최적의 상태를 만든다. 28g 5만원.



출처: 우먼센스 






<관련 뉴스>



`피부미인 종결자` 전소민, 청순미소로 드라마-화보-광고 평정

- 한국경제 -
이어 전소민은 '피부미인 종결자'답게 최근 뷰티화보와 메이크업 화보를 연달아 공개하며 도자기 피부와 청순미소를 뽐내고 있다. 또한 전소민의 청순 매력은 스마트폰 ...

  • 장업신문

    '이민정·한가인 처럼'… 나도 '도자기 피부' 되볼까

    - mediainnews -
    평소 부드럽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는 회사원 유인정씨(30세 여)는 간절기만 되면 ... 이러다 보니 올 봄 유행하는 비비드 컬러의 봄 메이크업을 시도했지만 화장은 ...




  • 생활의 지혜   
    ※ 쉽게 찾고 싶으실 때는 Ctrl+F를 이용하세요.


     

     

     

     

     

     

     

     

     

     

     

     

     

     

     

     

     

     

     

     

     

     

     

     

     

     

     

     


    이곳의 모든 자료와 정보는 게시자로부터 직접 개재 허락을 얻은 것이거나, 본인이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
    이곳의 자료를 다른 곳으로 그대로 옮기실 때는 출처를 밝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