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 3

[한국 러시아 전, 일본 반응] 실수로 경기가 움직였다, 해결사가 없는 두 팀.

[OSEN=김희선 기자] "후반 하나의 실수로 경기가 움직였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국가대표팀은 18일 오전 7시(이하 한국시간) 브라질 쿠이아바 아레나 판타날에서 벌어진 러시아와의 H조 첫 경기서 1-1로 비겼다. 한국은 후반 23분 터진 이근호의 선제골을 지키지 못하고 후반 28분 케르자코프에게 동점골을 허용했다. 첫 승이 눈앞에 있던 한국은 승점 1점 추가에 만족해야 했다. 한국의 월드컵 개막전 4연승도 아쉽게 불발됐다. 베스트11에는 큰 변화가 없었다. 박주영이 원톱으로 나선 가운데 좌우날개로 손흥민과 이청용이 출격한다. 중앙에서 구자철이 공격을 돕는다. 기성용과 한국영은 수비형 미드필드를 맡는다. 포백은 윤석영-김영권-홍정호-이용이 나섰다. 가장 치열했던 우측풀백에서 김창수 대신 이용이 ..

카테고리 없음 2014.06.18

안산 단원고 교장, 직위해제 실시간 검색어 1위 왜?

안산 단원고 교장, 직위해제 실시간 검색어 1위 왜? 국가공무원법 제73조의 2 제1항에 따라 공무원에 대하여 직위를 계속 유지시킬 수 없다고 판단되는 사유가 있는 경우에 공무원으로서의 신분은 보존시키되 직위를 부여하지 않는 임명행위를 말한다.임용권자는 특정 공무원의 직무수행능력이 부족하거나, 근무성적이 극히 불량한 자 및 의결이 요구 중이거나 형사사건 기소자 등에 대해서는 직위를 부여해서는 안된다.따라서 직무수행능력이 부족하거나, 근무성적이 불량한 자 등에 대해서는 3개월 이내의 기간 동안 대기를 명하게 되며(국가공무원법 제73조의 2 제3항), 대기명령을 받는 자에 대하여는 능력회복을 위한 교육훈련 등 특별한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국가공무원법 제73조의 2 제4항).직위가 해제되면 직무에 종사하지 못..

토픽,트랜드 2014.06.18

카펠로 인터뷰, 한국, 가나 전과 다를바 없이 약하다.

대한민국 러시아, 카펠로 인터뷰 러시아 축구대표팀의 파비오 카펠로 감독이 한국 전 1-1 무승부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18일(이하 한국시각) 브라질 쿠이아바의 아레나 판타날에서 열린 2014 브라질월드컵 조별리그 H조 1경기 대한민국-러시아 전은 1-1 무승부로 끝났다. 카펠로 감독은 경기 직후 콤비오나트 등 러시아 취재진과의 인터뷰에서 "경기는 잘 치렀다. 하지만 무승부라는 결과는 조금 유감스럽다. 이길 수 있었던 경기"라는 소감을 전했다. 카펠로 감독은 "전반전에는 대한민국이 다소 우세했다. 평소보다 조금 끌려다닌 경기"라면서 "하지만 우리 선수들의 대처가 좋았다. 전반의 열세를 잘 극복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카펠로 감독은 "첫 골을 내준 직후 우리 선수들의 반격은 완벽했다. 동점골까지 연결되는 ..

연예,스타 2014.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