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여행

크루즈여행, 크루즈여행 예약방법, 뉴욕타임즈 소개 크루즈여행 예약 방법, 크루즈여행하는 방법, 크루즈여행이란.

ohmylove 2011. 10. 22. 23:09

인터넷 발달에 따른 정보의 공급량 상승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벌써 올해 크루즈 시즌의 노선 예약은 이미 끝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당신이 의지만 있다면 원하는 선사, 선박, 노선, 선실 등을 미리 접수할 수 있다. 단 행동을 재빠르게 한다면...



최고의 예약 가격을 보장받기 위해서라도 여행객들은 일단 시즌별 크루즈 운행 할인 요금 신청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을 상기해야 한다. 가능하면 빨리 행동으로 옮겨야지, 아니면 금방 예약이 꽉 들이찰 것이다.

예를 들어 보자. <윈터 게타웨이즈 크루즈>엑스페디아’(expedia)는 지난달 28일 까지 몇몇 노선을 접수한 사람에게만 정상 가격의 약 25%만을 받았다. <MSC 크루즈>도 비슷하다. ‘섬머 세일 아브레이션’(Summer Sail Abration)7일 기간으로 북유럽을 통행하는 노선인데 한 사람당 최소 899 달러만 내면 됐다고 한다.

할인이나 혜택을 많이 받는 요금일수록 그 이용도가 매우 제한적일 수밖에 없다. 또한 있더라도 특정 항해 기간만을 뜻하기도 한다.

주로 강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선사 <아발론 워터웨이즈>는 비수기에 맞춰 유럽 항해 노선에 약 500 달러 이상을 깎아주는 요금 체계를 홈페이지에 띄운 바 있다.

이러한 커다란 할인 혜택은 57, 625일에 출항하는 4일짜리 프로그램, ‘테이스트 오브 더 다뉴브’(Taste of the Danube)에도 계속된다. 1인당 449 달러만 내면 된다. 31일까지 예약한 사람에게는 추가로 받는 부대비용이 면제됐다.

항해 직전 크루즈 회사가 예약 가격을 거의 반값으로 내놓는 것도 한 번 노려 볼만 하다.

혹시나 이것을 기대해서 예약을 질질 끄는 사람(procrastinators)도 있겠고, 혹시나 혜택이 없을까봐 노심초사하는 사람들도 존재하지 않을까.

이집트 알렉산드리아에서 크루즈 관광회사를 운영하는 짐 워크는 유명한 크루즈 노선인 지중해나 북유럽을 가고 싶어 하는 이용객들은 주로 예약을 너무나도 일찍 하는 편이라며 무조건 예약하는 사람들에게 있어 약간 이국적인 목적지, 즉 아프리카나 동남아시아가 다음 차례라고 얘기했다.

여기서 가능하면 어떻게 크루즈 선박 예약 가격을 낮출 수 있을지, 한 번 얘기해보겠다.



여행사를 적극 이용하라

여행사에서 파는 표와 직접 항공사에서 파는 표가 별반 차이가 없는 항공업계와는 달리 크루즈 업계는 절대적으로 여행사’(agency)에서 모든 예약 절차가 이뤄진다. 다시 말해 여행사에서 예약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선사 측에서는 여행사에게 특별한 프로모션이나 마케팅, 혹은 예약 가격 등을 통보하는 것이 관례라고 말한다. 이와는 반대로 여행사 측에서 먼저 선실, 혹은 좌석을 선점하고 나중에 가서 약간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한다.

보통 인터넷 여행사나 에이전시는 선실을 여행사 이름으로 미리 예약한다. 출항하기 전 6~12 개월이 가장 적절하다고 한다. 이때쯤은 보통 선사에서 정상가격보다는 낮게 상품을 출시하기 때문에 여행사 입장에서는 군침이 돌지 않을 수 없다.

<셀레브리티 크루즈>의 인피니티의 7박짜리 알래스카 운행 상품을 예로 들어보자. 출발은 92일 시애틀 항구에서 한다. 내부객실을 묵을 한 사람을 기준으로 선사의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정상가격은 1,179 달러이다.

그렇지만 여행사에서 예약을 하면 한 사람당 929 달러에 예약할 수도 있었다(여기에 보증금 125달러가..). 만일 한 커플이 상품을 여기서 예약한다면 약 625 달러를 버는 셈이다.

가장 가깝고 정확한 에이전시를 컨택해보자. 당신이 원하는 선박을 말하면 바로 그것을 예약해준다. 이와 더불어 가능하면 최고로 경제적인 가격이 나오도록 도움을 제공한다. 통장잔고에 남아 있는 돈이 얼마인지를 알았다면 상품 가격을 비교하면서 이 여행사에 이메일이나 전화로 예약하면 끝이다. 얼마나 간단한가.




[Royal Reunion] - 세계 최대 크루즈 얼루어호에서 벌어지는 가족 시트콤!

[로얄캐리비안 섹시 동영상] Allure of Love, 섹시 로맨틱 코미디 :: 얼루어 오브 러브

아시아 크루즈, 이제 로얄 캐리비안과 함께하세요. 선내레스토랑

오아시스호 소개 동영상입니다. : STX에서 만들었어요

MSC Cruise - Musica 크루즈여행 - 프리스타일 크루즈여행 [지중해 여행]

[미국여행] 시애틀(Seattle) 관광, 시애틀 아쿠아리움과 크루즈

자유여행 크루즈 허니문 여행 후기 동영상

크루즈여행 - msc 크루즈 홍보 동영상 :: Mediterranean Shipping Company

크루즈 여행 중, 랍스타 먹기

크루즈 여행, 정말 가고 싶은 외국 크루즈여행 동영상입니다

크루즈 여행, 알고 떠나면 더 좋습니다

크루즈여행 - 리젠트 세븐시 크루즈 Regent Seven Seas & Cruise

류호진 기자의 지중해 크루즈 여행

김성은,차현정의 판타스틱 크루즈, 여행의 시작

Life on a Cruise Ship

크루즈오프닝_메인영상 (08' 20")

박진희 크루즈여행; 제이슨과 백 스테이지에서 즐거운..만남

호화 유람선 크루즈 여행입니다

호화 유람선 크루즈 여행 후기에요.

서연 은희의 갈매기다리/무앙보란/차오르파라야 프린세스 디너크루즈

김성은, 차현정이 함께하는 크루즈 여행 동영상 추가

김성은, 차현정이 함께하는 크루즈 여행 동영상

크루즈여행(알래스카)- 발코니에서 경관 감상

크루즈여행- 주노에서 글래이시어 관람

하와이 신혼여행 : 스타크루즈

박물관과 나일강 디너크루즈

다시 크루즈에 오르다

알래스카 크루즈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크루즈 시작!

[크루즈여행] - 알래스카에서 보내는 추석연휴

세계문화유산 몬테네그로 "코토르" 기항

지중해 크루즈여행 - 코스타 마지카호 (Costa Magica)

산토리니, 터키에서 보내는 가을 동부지중해 크루즈여행 9박10일 / 셀러브리티 이쿼녹스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