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트랜드

만우절 문자,만우절 장난 문자,만우절 고백 문자,만우절 듣고 싶은 거짓말,만우절 유래

ohmylove 2011. 4. 1. 00: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우절입니다. 만우절 유래 및 거짓말 베스트는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어떻게 재밌는 하루를 보낼 수 있을까요?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범위 내에서 즐겁고 유쾌한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만우절 장난 문자, 고백 문자를 모아보았습니다.
유용하게 쓰세요~~

<사진 출처 : 학교 커뮤니티>



만우절 문자

이제결심했어너

잊을께너는내가

어주길바랬잖아

금이문잔너한테

지막이야..

 

============================

 

이렇게얘기하면

보같으려나;;

싶네..사실마음

은정말좋었어나

랑사귀않을래?

 

===============================

 

 

세상에서너만정

사랑해오직너만

바라보고너만을

믿고영원히니곁에

있을께사랑한다

============================

 

야나는이때까지

가참좋은애라고

에생각안했다뒤

서야비하게내가

다고욕할줄몰랐

========================

 

 

를나의마음속에

아들일준비됐어

직힘들어하는네

의눈물을닦아줄

널안아주고싶어

 

========================

 

이제는더이상너

연락하지않을게

라지마..농담은

니구..나이제는

용히지내고싶어

=======================

 

 

가스사줄께시간

니가정해라내가

랑갈려구괜찮은

게알아봐두었어

폰으로연락해ㅎ


=================

약 내가 널 좋아한다면

리는 이제친구사이도 될수없겟지? 그래도

대 난 널 포기할수없어. 니가 날

차버린다해도 난

턱이 닳도록 다시 뛰어가서

신있게 좋아한다고말할거야

=================

라만봤어널이제

는건그만할래..

상한일도정말많

지만우리사귀자

금대답해줘!!

 

==================

누가널소개시켜달
좋아서죽겠
누군지♥♥
♥♥♥줄까
액정안을잘봐^^

==================

많이생각해봤

는데난아니고너

랑있으막설레이

는게정말랑인거

같아답장해...

===================

 

증난다진짜그런

으로문자씹어라

과한다해도나너

은이제친구그만

야겠다...

 

====================

많이생각해봤

는데난아니고너

랑있으막설레이

는게정말랑인거

같애답장해......

 

=====================

 

를나의마음속에

아들일준비됐다

직힘들어하는니

의눈물을닦아줄

널안아주고싶다


만우절 고백 문자

약 우리 사귀자고 하면
리 사귈 수 있을까?
대 거짓말 아냐. 넌
상도 못하겠지?
백할께.우리사귀자!!

 

 

  너한테실망했어
나도인사하지마
리가언제친했냐
대인사하지마라
의상욕은안할께
마웠다.......

 

 

일내가사귀자면
리사귈수있을까
대안되겠지..
상못했지??나도
민많이했어..

 

 

약에..그러니까
리가좋아할일은
대없겠지만내가
를들어서사귀자
하면사귈래????

 

 

약에내가사라져
리친했던친구
인거대잊지마^^
그래도전일못잊
을것같애마웠어

 

 

약사귀자고하면
리사귈수있을까
대거짓말아냐
상도못했지??
백할께우리사귀자

 

 

- 이거말고도 재미있는 다른 글들 -

 

복하다 널 만나서
고싶다 미치도록
사랑한다 죽을 만큼
미안하다 문자 잘못 갔다

 

 

이 세상에서 내가
가장사랑하는 건
바로
너..............
.............
...............구리

 

 


이 문자를

 1000명에게 보내면.
....................
....................
....................
요금 빠빠이!!ㅋㅋ

 

 

 

나를 사랑해?
라는 건 없어. 너만
고싶어.
!세로로 읽어봐

 

 

 

에게만 고백하는 거야
난 너에게 오는 전화나
받으면 무지떨려.
사실은
......................
......늘..............
진동이거든..

 

 

 

많이생각했어진
로널좋아하나봐
난아냐너만좋다    

우리사귀자정말
랑해..문자보내

 

 

 

세상엔소와받고사
는정신지체장애인
들이많아요그들에           (☆☆에는 받는 사람이름)
게따뜻한인사를해
"☆☆야 안녕?"

 

 

 

영이란애가있는
걔가니사진을보
너를소개시켜달
는데 어떻게해
돼?소개받을래?

 

 

앗고싶어..정말
앗고싶다나한테
와라내가더많이
랑하는데....와
...나한테....

 

 

커피..고카폐인
코코아..저카폐인
우유..무카페인
넌... 존나 폐인

 

 

나입원했어지금
희수정형외과사
나서짐누워있어
사가진단4주?라
하네전화좀해주

 

 

[음악선물]
*700-54250*당신
에게 음악선물이
도착했다가못생겨
서취소되었습니다.

 

 

 

♥♥아 너내일약

없으면내일나하

영화보자ㅎ갈수

어? 공짜티켓있

문자보면답장조

 

 

∴※♡∴♡※∴
ㅜㅇㅗNㅗㅗㅇㅛ

K   ㅁ <  N ㅓㅇ
∴※♡∴♡※∴
옆으로봐~~~

 

 

..속..해..줘..

늘밤에아무도모

게..키스해줄꺼

..?사랑해..♡

 

 

이세상에서가장예

쁘◆고착한◆사람

이◆누군지◆◆가

르◆◆◆쳐◆줄께

액정안을잘살펴봐

 

↑이건 이해를 못하는 님이 있어서 해석 해 드리죠.. ◆ < 이걸 보시면 나 라고 되있어요

 

보고놀라지마★

바라는대로절대

절대로놀라지마

우리서로우정도

만들었었지★너

는어떻게생각해

너나안좋아하니?             (첫번쨰줄 아래에서부터 위로 읽으세요)

 

약에내가사라져

리친했던친구

인거대로잊지마

그래도전일못잊

을것같다마웠어

 

예)세태너친만해하감

     상어같구나주늘사

     에나은를게신에해

     ♥세로로읽어♥

 

이세상에서가장이

 쁘고착한사람

누군##지가

###줄께

<안을잘

 

 

이건 만우절 삼행시요

 

만 : 약내가너한테사랑고백하면넌어떻게할꺼야?

상대 : 만우절인거 다 알어 ㅋㅋ

우 : 린 멋진커플이되진못해도 행복한 커플이 될거 같어..

상대 : 야 너 진짜 왜 그래 .....(팅기는중...)

절 : 절대 너 포기 못해 널 좋아하니깐 .....

상대 : 이거 진짜야?

 

그때 상대가 사귀자고 하면 사귀시구

싫다고 하면 만우절삼행시라구 하세여 ㅋㅋ

 

또 다시 예) 입니다

 

약사귀자고하면

리그럴수있겠니

대그럴수없다고 

렇게말하면나는

시힘들어질텐데\

 

뽀너스~~~ !!!

이건 우정에 관한 거예요

 

내가만만히보여

?내가만만하지.

가참았는데

정이고뭐고

말끝이다..

 

하나만생각했어

생각했어그래서

상했지만이제알

어사랑이어떤건

사랑해!!!

 

 

 

==============================

 

 

일사귀자고하면

리사귈수있을까

대안되겟지??

상밖의일이지만

말이야..

 

 

================================

 

 

지금 병원이다.....

악이야.ㅜㅜ링겔꼽

누워있어-_ㅜ 담당

사가.... 전치 4주라

하던데ㅜ 문자좀해

 

==================================

 

나도 모른척해

리는 남남이야

때로 아는척하지마

의상 욕은 안할께

마웠다

 

===================================

 

의호줄해

과심장박

하나하나

모두그대를위

한고백입니다

 

뜻은 "이 문자 해석하면 내가 이뻐해줄께" 입니다  빨주노순으로 풀어보세여

==================================

약에 우리가 사귄다면~

 

리는 정말 멋진 커플이 될수 있을꺼야....

 

대 포기 하지않을꺼야...두고봐~~^^*

 

==============================

 

약 우리 사귀자고 하면
리 사귈수 있을까?
절때 거짓말 아냐 넌..
감도 못하겠지.
백할께. 우리 사귀자

 

=============================

 

 

 

음성메시지:01

*89

 

 

03/20 22:01

확인:지우기

통화:음성듣기

 

 

속은거야?만우절

 

 

===========================

 

 

 너에게만 고백하는거야...

난 너에게 오는 전화만 받으면 무지 떨려 사실은...

늘.....(진동이거든~)

 

날 생각하지마!!! (넌날개가없잖아!)

 

=================================

 

이제결심했어너

잊을께너는내가

어주길바랬잖아

금이문잔너한테

지막이야..

 

============================

 

이렇게얘기하면

보같으려나;;

싶네..사실마음

은정말좋었어나

랑사귀않을래?

 

===============================

 

 

세상에서너만정

사랑해오직너만

바라보고너만을

믿고영원히니곁에

있을께사랑한다

============================

 

야나는이때까지

가참좋은애라고

에생각안했다뒤

서야비하게내가

다고욕할줄몰랐

========================

 

 

를나의마음속에

아들일준비됐어

직힘들어하는네

의눈물을닦아줄

널안아주고싶어

 

========================

 

이제는더이상너

연락하지않을게

라지마..농담은

니구..나이제는

용히지내고싶어

=======================

 

 

가스사줄께시간

니가정해라내가

랑갈려구괜찮은

게알아봐두었어

폰으로연락해ㅎ


=================

약 내가 널 좋아한다면

리는 이제친구사이도 될수없겟지? 그래도

대 난 널 포기할수없어. 니가 날

차버린다해도 난

턱이 닳도록 다시 뛰어가서

신있게 좋아한다고말할거야

=================

라만봤어널이제

는건그만할래..

상한일도정말많

지만우리사귀자

금대답해줘!!

 

==================

누가널소개시켜달
좋아서죽겠
누군지♥♥
♥♥♥줄까
액정안을잘봐^^

==================

많이생각해봤

는데난아니고너

랑있으막설레이

는게정말랑인거

같아답장해...

===================

 

증난다진짜그런

으로문자씹어라

과한다해도나너

은이제친구그만

야겠다...

 

====================

많이생각해봤

는데난아니고너

랑있으막설레이

는게정말랑인거

같애답장해......

 

=====================

 

를나의마음속에

아들일준비됐다

직힘들어하는니

의눈물을닦아줄

널안아주고싶다

 

====================

 

 

10일날미국으로

늦게말해서미안

시간동안고마웠     

잊지않을게^^어

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