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스타킹 레이나

ohmylove 2011. 3. 13. 01:49

`인강계 김태희` 레이나, `스타킹` 출연 `웨이브 영어법` 전수

한국경제 -'인터넷 강의계 김태희'라고 불리며 화제를 모은 영어 강사 레이나가 영어비법 전수에 나선다. 레이나는 오는 12일 방송되는 SBS TV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 섹시한 웨이브로 영어를 잘 할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

미녀 강사 레이나, 스타킹 출연…웨이브 댄스까지?

한국경제 -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영어에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하게 해주기로 유명한, 영어 강사 레이나가 SBS '스타킹'에 전격 출연한다. '인터넷 강의계의 김태희'로 불리는 레이나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oops I did it again"에 맞춰 웨이브를 하며 등장해 눈길을 ...

`인강계 김태희` 레이나, `웨이브 영어법` 공개…유학 안가도 말문 트인다

한국경제 - '인터넷 강의계의 김태희'로 화제가 된 EBS 영어강사 레이나가 '웨이브 영어' 비법을 공개했다. 경북 영천의 시골 마을에서 태어난 레이나는 고려대학교 영어교육학 석사를 수료했다. 외국 생활은 자격증을 취득하러 미국에 다녀온 것이 전부. ...

인기 영어강사 레이나, SBS '스타킹' 출연

연합뉴스 - (서울=연합뉴스) 이연정 기자 = '얼짱 강사'로 유명한 EBS 영어강사 레이나 씨가 SBS TV 주말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한다. 10일 '스타킹' 제작진에 따르면 레이나는 최근 진행된 12일 방송분 녹화에서 외국 유학을 가지 않고도 청취ㆍ회화 실력 ...

'인강계 김태희' 레이나, SBS '스타킹'서 웨이브 영어법 공개

조이뉴스24 - [장진리기자] 인터넷 강의계의 김태희로 인터넷을 후끈 달궜던 영어강사 레이나가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에 출연한다. 레이나는 12일 방송되는 '스타킹'에 출연, 미극 유학 한 번 안가고도 입과 귀를 열어주는 웨이브 영어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

′인터넷 강의계 김태희′ 레이나, 웨이브 영어법 공개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우남희 기자]'인터넷 강의계의 김태희' 레이나가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에서 '웨이브 영어법'을 공개한다. 그는 최근 '스타킹' 녹화에서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oops I did it again(웁스 아이 디드 잇 어게인)'에 맞춰 웨이브를 하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