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연애

[무료초보워크샵] 성탄 인연 만나고, 여행 함께 떠나요!

ohmylove 2012. 12. 17. 23:31

[무료초보워크샵] 성탄 인연 만나고, 여행 함께 떠나요!


(토) 4:20 크리스마스 인연 소개 워크샵

처음이세요? 12/22(토) 15주년 크리스마스 파티, 12/24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 2013년 신년 축제까지 ! 3개월 함께 떠나요! 초급자 워크샵으로 초대합니다. 성탄 4부작과 신년 축제를 맞아, 2013년 함께 여행 떠날 친구들을 사귀세요. 예의 있는 멤버들은, 따로 기존 정회원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환영합니다.

[무료초대 워크샵] 초보세요? 성탄 / 신년 집중소개 플랜 짜요 !

새해를 맞는 카운트다운 파티와 신년축제 4부작! 디너 함께 하고, 새 친구들과 늦게까지 와인 파티 즐겨요! 송년 축제와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친구를 사귀고, 모험, 파티, 여행을 떠날 때입니다. 멤버들을 정식으로 소개 받고 싶으세요? 초급자는 예의를 갖추고, 무료 워크샵에 참석하면 첫 날 부터 참석하는 것이 정석입니다. 초보들은 클럽의 문화를 익힌 다음, 직접 파티에 참석해서 매주 새로운 친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3개월 1백명 사귀기! 초보무료워크샵으로 초대합니다.

재즈클럽, 와인하우스, 청담동 라운지, 갤러리 파티까지 ! 인맥 축제 3개월권을 통해 3개월간 집중 소개 나누는 것이 초보자 코스 시작입니다. 1백명 사귀기 워크샵은 파티 문화의 창립자 하승호 멘토와 임정선 멘토가 직접 진행합니다. 처음 참석하는 신입들은 예의를 갖추어 워크샵에 참석하고, 기존 정회원들과 인사 나눌 준비를 하면 든든합니다. 예의를 갖추고 주최자의 가이드를 준수하는 멤버들은 환영 받고 좋은 친구들을 소개 받겠지요? 미리 신청하고, 10분전에 도착하는 기본 예의를 잊지 마세요.

2012년 12월 22일 (토) 4:30 PM
재즈파크 (청담동)


16:30~17:20 : 신입환영워크샵 [임정선] 이화여대
17:20~17:40 : 인맥 만들기 [하승호] 서울대

워크샵 후, 디너 파티부터 정회원 소개를 시작합니다

4:30 워크샵을 마치면, 같은 장소에서 6시 부터 파티가 개최됩니다. 초급자 인맥 소개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정회원 소개 프로그램" 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저렴한 정회원 3개월권 또는 6개월권으로 소개프로그램을 등록하여, 무료티켓을 이용하여 참석하여, 당당하게 정식으로 정회원을 소개 받는 것입니다. 참석자는 대부분 인증을 거친 정회원이므로, 인맥 소개의 깊이가 다르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바로 신청하세요. TEL 025397708

무료 초보 워크샵은 매주 토요일 개최합니다.


[속보] 올최대 12/22(토) 크리스마스 파티 예매 폭증

크리스마스의 기적 ! 완전히 새로운 얼굴들로 가득합니다. 올해도 전체 티켓 1백매가 완전 매진됩니다. 단 2만원으로 추가하는 만찬 티켓은 티켓 구하기가 힘듭니다. 미리 예매를 마치세요.

잠깐 귀군하는 영국 변호사 도윤님,
새로 데뷔하는 대한항공 현숙님,
연대 출신 커피회사 CEO진우님,
홍콩교포 루이스,
연대의대 동근님,
현대자동차 도훈님,
연세대 시드니대 상원님,
반짝반짝 미녀 KCC 희수님
성신여대 유진님,
국민은행 미라님,
서울교대 소윤님,
동덕여대 무용 재선님,
삼성물산 방실님,
단국대 지연님,
오케스트라 바이올리니스트 혜원님,
연대 사회 전자회사 CEO 정호님
친절한 변호사 인욱님,
현대모비스 KAIST 재상님,
리포터 출신 댄스강사 혜라님,
세계적인 앱개발자 재현님,
스페인의 열정을 지닌 한국외대 은영님,

예매자 명단은 실시간 증가합니다. 성탄과 새해, 새로운 인연을 만나세요!




12/22(토) Merry Jazzy Christmas
12/24(월) 크리스마스 이브파티 : 미러클


15년 전통 성탄 선물 이벤트


12/22(토) Merry Jazzy Christmas
12/24(월) 크리스마스 이브파티 : 미러클


12/22(토) Merry Jazzy Christmas
12/24(월) 크리스마스 이브파티 : 미러클


12/22(토) Merry Jazzy Christmas
12/24(월) 크리스마스 이브파티 : 미러클


12/22(토) Merry Jazzy Christmas
12/24(월) 크리스마스 이브파티 : 미러클


12/22(토) Merry Jazzy Christmas
12/24(월) 크리스마스 이브파티 : 미러클



[필수] 모두 선물을 준비하세요 ! 인연이 시작됩니다



선물 준비 필수! 15년 전통 선물 이벤트

올해 15년째, 매년 1백명 폭증! 누군가에게 선물을 전달한다면, 또는 누군가가 내게 선물을 전한다면, 더없는 즐거움이 된다. 클럽프렌즈 전통 선물나누기 게임은 가장 많은 호응과 인기를 얻고있는 프로그램이다. 마음을 담아 곱게 포장한 선물을 누군가에게 전달해 보자. 선물은 특별하고 정성을 담은 물품으로 1만원 내외로 준비한다. 직접 구운 쿠키도 좋고, 아끼는 책에 메시지를 넣어 정성스럽게 포장해서 가져와도 좋다.

클럽 프렌즈 크리스마스 파티때마다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이 즐거운 이벤트를 통해 교제를 하고 결혼을 하게 된 커플들도 많다. 신기한 크리스마스의 기적 같은 이야기들이 매년 일어나고 있다. 올해 12월 22일 크리스마스 직전 토요일 ! 크리스마스의 기적이 당신에게도 찾아올 지도 모른다. 마음을 열수록 준비해 온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눌 즐거운 대화의 상대를 찾는 것이 쉬워진다는 사실을 잊지 말 것 !

[주의] 선물을 꼭 준비해야 입장 가능합니다. 미지참시 파티 입장 불가! 1만원 내외 정성이 있는 선물로 준비하세요. 카드에는 본인 이름과 연락처, 간단한 메세지를 쓰세요. (예) 책, CD, 직접 구운 쿠키, 와인, 초콜렛 등


사랑하세요 ! 크리스마스 잖아요 !

하늘이 허락한 파티의 날! 12월 22일(토) 청담동의 웅장한 재즈홀에서 개최되는 크리스마스 파티는 2012년 클럽프렌즈가 개최한 50 여개 파티 중 가장 많은 멤버들이 참석한다. "이날 만큼은 사랑하세요. 그리고 고백하세요. 크리스마스니까요."



[무료초대] 초보라구요? 혼자 가도 될까요?

파티문화가 궁금하세요? 파티에서 자연스럽게 사귀고 싶으세요? 파티에서 무슨 말을 해야 할까요? 인맥을 만들고 싶다면? 많은 멤버들이 사교파티에서 연인을 쉽게 사귀는데 왜 그럴까요? 파티 초보인데 어떻게 할까요?

임정선 멘토의 초보환영워크샵은 파티 첫 참석자 및 신입회원을 개별적으로 만나는 자리입니다. 신입과 초보자들이 클럽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승호 멘토의 파티문화 체험은 파티문화에 관심이 많은 멤버들을 위한 자유로운 클래스로, 함께 디너파티에 참석하여 자연스럽게 친구를 사귑니다. 코치 받고 체험하는 파티문화 클래스! 파티 참석자는 누구나 무료입니다.



무료 초대합니다! 토요일 파티 문화 클래스

[무료초대] 신입환영 워크샵 : 정회원 1백명 사귀는 법! 무료 웰컴라운지

사교 매너를 익히고 파티에 참석하는 것은 처음 파티에 참석하는 파티 초보자들에게는 큰 무기가 된다. 파티가 시작되기 전, 미리 오면 클럽프렌즈에서 마련한 신입환영 워크샵에 참석 할 수 있다.

클럽프렌즈 공동 창립자 임정선 대표 멘토가 파티에서 적응 하는 사교 매너와 비법을 전수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워크샵은 사교계 입문 필수 코스이니 반드시 미리 신청하고 참석하자. 5분 먼저 도착하는 것이 예의이다.

워크샵은 신규 참석자를 위해 클럽이 준비한 오리엔테이션 시간이자 웰컴 라운지이다. 워크샵은 클럽프렌즈의 고유한 문화와 행동양식에 대한 설명과, 사교 매너, 파티를 즐기는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이며 클럽프렌즈만의 효율적인 교류 방식과 정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워크샵이 끝나고, 정회원 인터뷰 신청자들의 개인 인터뷰가 진행되며 인터뷰가 종료되면 그 자리에서 바로 가입 승인여부를 알 수 있다. 승인되어 가입 어드미션을 받으면 C2 정회원의 권한을 부여받으며 즉시 와인파티무료초대, 오거나이저의 직접 멤버 소개 등의 정회원 혜택을 받게 된다.

사전등록 4만원 할인

워크샵 참석 후 클럽프렌즈의 운영방법, 취지에 공감하여 정상적으로 정회원 가입후 파티에 입장하는 것이 유익하다고 판단될 경우, 현장에서 가입 인터뷰를 신청할 수도 있다. 첫 파티 사전등록은 이틀 전까지 4만원 추가할인, 당일 입장 전 등록은 2만원 추가 할인된다.

클럽프렌즈 파티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오픈마인드 소유자들의 아지트다. 클럽프렌즈의 정회원이 된다는 것은 인생의 폭을 넓히는 것, 새로운 세계와 소통하는 것, 더 멋진 자신을 찾아가는 즐거운 여행의 시작이다. 좋은 휴먼 네트웍이 주는 유익한 기회와 즐거움을 스스로에게 선물하자.

[초보 1만원 선물]
워크샵에 정시 도착할 경우(최초 참석시) 상품권 1만원권을 적립해 드립니다. 파티에서 와인쿠폰 구매, 다음 파티티켓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으니, 꼭 선물 받으세요.

2012년 12월 22일 (토) 4:30 PM
재즈파크 (청담동)


16:30~17:20 : 신입환영워크샵 [임정선] 이화여대
17:20~17:40 : 인맥 만들기 [하승호] 서울대




클럽프렌즈는 정회원제도로 이루어진 사교 소사이어티입니다. 정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1:1대면 인터뷰를 거쳐야 합니다. 기분 좋은 인맥만들기를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인터뷰를 신청하십시오. 매주 파티현장에서 회원심의 인터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클럽프렌즈 센터 : 02 577 9998




클럽프렌즈의 파티는 매력적인 커리어 피플의 유쾌한 사교의 장입니다. 놀라운 장소에서 새로운 테마를 즐기며 매력적인 친구들과 교류하세요. 초대합니다.

New Year's Eve Party
가로수길 마마논마마
2012년 12월 31일 (월)
2012 송년 최종판! 제야 카운트다운 파티 새해 0시를 맞아 Kiss & Hug! 축배와 함성! 새로운 인맥들과 카운트다운파티! 15주년 전설적인 신년 카운트다운! 가로수길 이국적인 와인하우스에서 신년 이브의 밤을 정회원들과 맞이하는 파티! ▶예매특가7만원 초대 ▶4:30 [무료]초보환영과 소개 "정회원 1백명 사귀기" 정시 1만원상품권 선물 ▶신입C2 파티무료! 인연소개무료 ▶ 사전등록 월5만원대 부터 ▶U3조기할인: 5.9만원(~12/17) 6.2만원(~12/24) 6.5만원 (~12/31)


[비공개] Live! 송년인연 와인파티
청담동 재즈파크
2012년 12월 29일 (토)
Live! 프라이빗 재즈파티 신입 40인소개 새해를 맞는 인연축제! 송년 특별한 인연 30명이 초대된다. 클럽프렌즈 재즈 와인 파티가 거대한 재즈 파크에서 공연과 함께 개최된다. 정회원 호스트들과 멤버 40명이 참석하여 북적북적한 파티! 정회원 호스트들의 향연을 초청 기간 반값에 초대한다. 완전매진 주의! 신입C2 인연소개 무료! ▶단 1만원대 반값 디너 함께해요 ▶신입정회원 멤버소개 무료, 파티초대 무료! 사전등록 3개월권 15만, 신규 25만! ▶U3조기할인: 6.2만원(~12/22) 6.5만원 (~12/29)


Christmas Eve Party
한강 야경! 세븐아일랜드
2012년 12월 24일 (월)
12/24 크리스마스 이브! 영화 같은 야경 15주년을 맞아 강변북로 루프탑 파티장에서 개최되는 판타스틱 성탄 이브 파티! 15년간 매년 수십 쌍의 커플이 태어난 "크리스마스 이브파티 : MOMENT" 성탄 인연 추천과 선물 교환 이벤트도 유명하다. 전설적인 인연이 태어나는 것으로 유명하다. 사랑하세요 ! 하늘이 허락한 기적같은 파티. 매력적인 건축물 ! 자연스러운 친구 사귀기 "크리스마스 다이닝 소셜파티"를 놓치지 말 것. 새 인연 넘치는 유쾌한 선물 나누기, 인연 게임과 조기신청자 <방명록 나누기>까지! 미리 예매한 멤버들끼리 쪽지를 통해 인사를 나누자. 혼자 와도 좋고, 연인들과 함께 와도 좋다. 사랑하세요, 고백하세요. 크리스마스니까요! ▶선물 지참 필수 ▶신입정회원 파티무료, 인맥소개무료! 3개월 월5만원! ▶조기예매 할인이벤트 ▶U3조기할인: 5.5만원(~12/22) 6.5만원 (~12/24)


Merry Jazzy Chrismas Party
청담동 드림재즈파크
2012년 12월 22일 (토)
하늘이 허락한 사랑! 크리스마스 인연소개, 콘서트 파티 웅장한 재즈홀 2층 프라이빗파티! 15년간 매년 1백명 매진 전설적인 "크리스마스 파티" 성탄 인연 추천과 선물 교환 이벤트를 통해, 전설적인 인연이 태어나는 것으로 유명하다. 올해 2012년은 15주년으로 1백명 북적북적하다. 사랑하세요 ! 하늘이 허락한 기적같은 파티. 메가파티일수록 자연스러운 친구 사귀기 "다이닝 소셜파티"를 놓치지 말 것. 새 인연 넘치는 유쾌한 선물 나누기, 인연 게임과 조기신청자 <방명록 나누기>까지! 미리 예매한 멤버들끼리 쪽지를 통해 인사를 나누자. 혼자 와도 좋고, 연인들과 함께 와도 좋다. 사랑하세요, 고백하세요. 크리스마스잖아요! ▶선물 지참 필수 ▶신입정회원 파티무료, 인맥소개무료! 3개월 월5만원! ▶U3조기할인: 6.2만원(~12/19) 6.5만원 (~12/22)



사전등록 반값 이벤트
3개월권 신규 25만원
3개월권 연장 15만원

정회원 약정 할인 가입 선물과 혜택

★ 인맥 코치 및 사교 문화 가이드
★ 8만원 상당 파티 티켓 선물 (신규 3개월 3~4매, 신규 6개월 4~6매)
★ 신규가입 3개월권 29만원 / 생애 첫 파티 해당자 사전등록 25만원
★ 재가입 사전연장 시, 3개월권 15만, 6개월 25만
★ 정회원 소개 프로그램 (친구소개, 그룹소개) 무료지원
★ 신뢰도 높은 정회원 커뮤니티 활동 지원
★ 정회원 새 친구초대 혜택 (친구를 정회원가에 초대할 수 있는 혜택)
★ 무제한 온라인 사용권 (프로파일,사진,에세이 열람 및 쪽지 교환)
★ 티켓 소진 후에도, 정회원 할인 티켓 (30~40% 할인)

정회원가입 추가할인 안내

클럽프렌즈는 정회원 사전등록을 선택하는 정회원들을 3개월 부터 반값에 초대하며, 추가로 최대 4만원 할인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 혜택은, 가입서류를 미리 FAX 로 제출하고 결제를 마친 후, 인터뷰를 위해 방문하는 정회원들께 적용됩니다. 사전등록은 미리 서류 제출과 연회비 결제를 마친 후, 대면인터뷰를 진행하는 편리한 제도입니다.

※사전등록 4만원 추가 할인받는 방법

(1) 가입서류 다운로드, 내용 기재 후 서명, 팩스 제출 FAX : 02-539-7708
(2) 결제 (신용카드 결제 또는 무통장결제)
(3) 방문 인터뷰 및 회원자격 발급

※ 사전등록 및 현금결제 시 추가할인

3개월: 29만 → 사전등록 25만원 → 현금5천원 추가할인 (홍보대사 동의 4매 / 비동의 3매)
6개월: 39만 → 사전등록 35만원 → 현금1만원 추가할인 (홍보대사 동의 6매 / 비동의 4매)

1. 회원동의사항.doc : 1매
2. 정보 및 영상 공유와 공개에 대한 동의서.doc : 1매
3. 정회원가입신청서.doc : 1매
4. 약정신청서_신분사실서약서 : 2매
5. 홍보대사신청서.doc : 1매

※ 홍보대사 동의시에는 총 6매를 출력해서 작성 및 날인하여 FAX 02-539-7708 로 보내주십시오.(홍보대사 비동의시 5번 홍보대사신청서 생략-총 5매)

[정회원 가입절차]

1.온라인 심의
2.에세이 및 전화 심의
3.대면인터뷰 심의
-------------------
약 1시간 정도 진행되는 인터뷰는 클럽 프렌즈 소사이어티의 모토, 행동양식과 룰에 대해 알려드리고, 그러한 문화에 공감하실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게 되며, 개인 인터뷰를 진행하게 됩니다.(경우에 따라 개인 인터뷰는 주중 유선 상으로 진행 가능) 인터뷰이후 승인이 되셔서 어드미션을 발급 받으면 C2정회원 권한을 부여받게 되며, 정회원들에게 제공되는 친구 소개 서비스를 온, 오프라인에서 바로 제공받게 됩니다.

▶클럽프렌즈 센터 : 02 577 9998

[대면 인터뷰시 지참할 서류]

1. 재직증명서 (현재 하고 계신 일에 대한 증빙이 될 만한 서류)
2. 졸업증명서
*우선 준비되는 서류를 지참해오시면 됩니다 - 정회원 가입 시 증빙서류를 통해 인증서 발급을 해 드리게 됩니다.



▶ 클럽 프렌즈 홍보대사란?
클럽프렌즈의 건강한 사교문화, 오픈마인드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클럽 프렌즈의 온라인 페이지를 비롯한 각종 온, 오프라인 매체홍보에 본인의 이미지나 클럽 프렌즈를 대표하는 인물로 선정되어 클럽 프렌즈의 건전한 사교 문화를 홍보하게 됩니다. (혜택은 지원하신 분 전원에게 적용됩니다.)




멤버들이 이야기하는 클럽프렌즈

15주년 클럽프렌즈는 아시아의 새로운 문화 현상입니다. 클럽프렌즈 라이프 스타일과 문화를, 멤버들은 다양한 관점에서 해석하며 즐겁게 참여합니다. 서울대 출신 미국 대학 교수, 여행을 사랑하는 공군 장교, 연세대 출신 젊은 CEO 등 다양한 멤버들의 '생각'을 들어봅니다.






[자세히보기]

한국 최고 파티 플레이스들을 경험하며 매주 토요일이 북적북적 합니다. 비공개 모임과 테마 파티가 번갈아 열리며, 끊임없는 정회원 멤버들의 가입 러시가 이어집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설레임을 경험해 보세요. 클럽프렌즈에서는 매주 열리는 파티에서 다양한 분야의 커리어리더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어렵고 지루한 방법이 아닌, 파티에서 함께 즐기며 인맥을 쌓을 수 있다는 것이 생각만으로도 즐겁지 않습니까? 클럽프렌즈는 정회원제도로 이루어진 사교 소사이어티입니다. 정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대면 인터뷰를 거쳐야 합니다. 기분좋은 인맥만들기를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인터뷰를 신청하십시오. ▶클럽프렌즈 센터 : 02 577 9998






세상에는 매력적인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을 놓치지 마세요.

우리는 외국인과 어울리는 파티, 리셉션, 학회들은 점차 많이 경험합니다. 외국인들과 만나다 보면, 새로운 사람을 알아가는 기술, 대화를 풀어가는 자연스러운 사교 방법이 필요할 때가 많습니다.

이 기술이 부족한 동양인들은 외교관들의 리셉션에서도 구석에 서 있기 일쑤입니다. 서구를 여행하다 보면 50대, 60대에도 매력적인 은발의 신사들, 멋진 남성, 여성들을 많이 만나게 됩니다. 우리는 30대, 40대에 일상의 피곤에 지친 아저씨, 아줌마가 되어 가기도 합니다. 이것은 단지 경제력의 문제가 아니라, 풍요한 사교 문화를 가지고 있는가의 문제입니다.

새로운 사람들과의 사교 기술은 우리를 풍요롭게 하는 문화입니다. 새로운 사람에게 미소를 던져주고, 웃음을 나누면서,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하는 것들은 어린 시절부터 꼭 필요한 교육입니다. 그리고, 부모로부터 아이들은 배우게 됩니다. 늦었다고 생각될 때가 가장 빠른 것입니다. 요즘, 한국에서도 하우스 콘서트나 작은 와인 파티 등을 통해서 새로운 친구를 만드는 문화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클럽프렌즈의 첫 파티 참석자가 열번 째 파티 에서 내가 어떻게 달라지는지를 바라보면 경이롭습니다. 낯선 사람들과의 사교는 부족한 나를 채워가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교 기술이 없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만나기 위해 전적으로 '소개'에 의존해야 합니다. 그러나, 사교 기술은 당신을 다수 대 다수의 자리에서 돋보이게 하며, 수십 배의 많은 친구들과 대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해 줍니다.

세상에는 매력적인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을 놓치지 마세요. 당신의 인생에 파티를 선물하세요. 환상적이지 않습니까?

클럽프렌즈
하승호 멘토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