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속보] 이번주 9/15(토) 호텔 다이닝 파티 매회 40명 폭증 / 사교클럽 룰을 제대로 알고 참석하면, 파티가 즐겁다!

ohmylove 2012. 9. 14. 13:47



가을 시즌 축제! 인연 소개 성황입니다!

[속보] 이번주 9/15(토) 호텔 다이닝 파티 매회 40명 폭증

이번주 토요일 호텔 파티! 신입들이 너무 많고, 40명 정원 매진되는 성황입니다! 예매자는 실시간 증가합니다.
캘리포니아 주립대 창건님, 영국 변호사 도윤님, 미국변호사 현아님, 삼성물산 방실님, 이대불문 통역가 민선님, 연세대 사회학 정호님, 신경의학 전문의 기형님, MIT 공대 태홍님, , 외국계통역사 용숙님, KBS 성우 아라님, 연대경제 경기에너지 대환님, 패션사업가 은경님, IT전문가 효철님, SAP코리아 아이오와주립대 태석님, 수협 이화여대 수진님, 연세의료원 박사과정 수영님, 카이스트 MBA 진우님, 기아자동차 원석님, 삼성전자 경민님, 특수교육 교사 선민님, 주얼리 디자이너 보영님, 미국 변호사 정숙님, 홍대 건축 의진님, 레지던트 송률님, 정형외과 원장 인석님, 연세병원 전문의 재한님, 금융감독원 고려대 8월 참석자, 9/15토 예매자 중


Falling in love! 호텔 테라스 다이닝 파티

가을 인연축제 9월! Autumn의 주제로 제철 음식을 선보입니다. 단, 2만9천원에 영화 처럼 예쁜 호텔 테라스 레스토랑으로 탐험 ! 6만원대 다이닝을 미리 신청하면 이날 반값 29천원에 체험합니다. 강남을 평정한 오크우드 호텔 셰프스노트의 창의적인 레서피! 매회 시즌마다 색다른 코스 메뉴를 선보이면서 미식가들에게 인기입니다.

9/15(토) 호텔 테라스 파티 SUPER COOL 초대합니다





가을 축제는 매년 5백명이 참석하는 큰 축제입니다


6시 디너 파티부터 정회원 소개를 시작합니다


새로운 인연, 가을 축제 시작입니다


가을 맞이 파티에 신입들이 많습니다


판타스틱 가을 호텔 다이닝 5코스

6만원 → 29천원



홍시 퓨레 입니다.


저온 조리한 제주 흑 돼지 폭 찹 입니다.


단호박 뇨끼 입니다.


알래스카 킹크랩과 아보카도 퓨레 팀발 입니다.


구운 밤 스프 입니다.


판타스틱 가을 호텔 다이닝 5코스

6만원 → 29천원

by head chef 이시영

알라스카 킹크랩과 아보카도 퓨레 팀발
Appetizer - Alaskan Kingcrab with Avocado Pure Timbal

구운 밤 스프
Soup - Roasted Chesnut Soup

단호박 뇨끼
Pasta - Pumpkin Gnocchi

저온 조리한 제주 흑 돼지 폭 찹
Main - Slow Cooked Jeju Black Pork Chop

홍시 퓨레
Dessert - Hong-Si Pure


[무료초대] 초보환영 워크샵 4:30 멤버 1백명 사귀기

[무료 비공개 워크샵] 토요일 4:30 신입환영 워크샵이 개최됩니다. 처음 와도 걱정 마세요. 운영진이 초보들을 환영하고, 매주 주말 인연을 소개 받는 비법을 알려 드립니다. 신입들은 예의를 갖추어 워크샵에 참석하고, 정회원들과 인사 나눌 준비를 하면 든든합니다. 예의 갖춘 멤버들은 환영 받고 좋은 인연을 소개 받겠지요? 미리 신청하는 예의를 잊지 마세요.




정회원 3개월 소개권이 파티 포함 월5만원으로 가장 저렴합니다

처음이세요? 아는 멤버가 없다구요? 정회원 소개 프로그램으로 인맥 만들기를 쉽게 시작하세요. 단기 3개월권은 정회원 소개 프로그램은 파티 티켓을 포함하고도 월 5만원으로 가장 저렴합니다. 매주 모임에서 신입 정회원 소개도 무료이고, 온라인 정액제도 무료입니다. 정회원들과 매주 소개 나누며 인맥을 넓힐 수 있고, 운영진을 통한 신뢰성 있는 대면 인터뷰와 매주 멤버 소개가 큰 장점입니다.
3개월 15만 | 신규25만



비밀 테라스 호텔 파티 취재
Secret Terrace Party 2012.8.11


호텔 테라스 파티 성황!

수퍼 쿨 호텔 비밀 테라스의 와인 파티는 매력적인 멤버들로 넘칩니다. 새 친구를 사귀고, 여행, 모험을 함께 떠나는 클럽프렌즈 파티는 신입 열기가 가득합니다. 가을 인연 축제, 친구 사귀기 프로젝트! 1백명 집중 소개 시작해 볼까요?


신입 멤버와 대화가 즐겁습니다


함께 식사하며 친해집니다


새로운 친구들과 대화해요


처음 만난 멤버와 소개를 나눕니다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하는 파티는 즐거움입니다


자 함께 식사해요 ! - 디너파티


하승호 멘토가 새로운 친구를 반깁니다


여름 밤 시원한 스파클링 와인


매력적인 미술학원 원장님 승연 정회원


서울대 미대 한중 정회원


2부 와인 파티를 시작합니다


북적북적, 와인파티


대화를 이어갑니다


신입 소개 - 임정선 멘토


8월 신입 멤버 많습니다


정회원들과 와인파티


오늘 가입! KBS 성우 아라 정회원


Gartner 상호 정회원


프랑스 유학 조은 정회원


오랜만에 만난 경주 정회원


새로운 친구들과 대화는 즐겁습니다


소개를 나눕니다


가을 인연축제 소개 나눠요!

처음 만난 멤버들과 자연스러운 파티입니다

2012년 8월 11일 (토) 수퍼 쿨 호텔 테라스 파티가 열렸습니다. (오크우드 호텔 셰프스노트) 처음 참석한 신입 정회원들도 표정들이 풍부하지요? 클럽프렌즈에서는 이런 분위기가 자연스럽습니다. 어떻게 첫 만남 부터 즐거운 대화가 가능할까요? 서울대학교에서 시작된 클럽프렌즈 소셜 파티는 본인의 신원을 정확히 제출한 정회원들이 떳떳하게 교류하는 곳입니다. 파티에 혼자 와도 좋은 자신감, 처음 만난 사람들과도 이야기를 즐기는 지성이 한 자리에서 만나니까 믿음이 갑니다. 멤버들은 "오픈 마인드" 라는 클럽프렌즈의 철학에 동감하고, 초보 워크샵을 통해 자연스럽게 멤버를 익히고, 참석합니다. 클럽프렌즈는 얼굴 보고 사귀는 social hub 입니다. 경험해 보세요!

수퍼 테라스에서 신입들과 5코스 디너 인기 만점

오크우드호텔 셰프스노트가 미식가 정회원들의 인맥 만들기로 성황입니다. 반값 2만원대에 6만원대 호텔 디너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 신분이 정확하고 예의가 바른 정회원들이 많습니다. 디너 체험도 하고, 일찍 와서 신입 워크샵도 참관하고, 믿을 수 있는 정회원과 여유 있게 소개 받는 것이 트렌드입니다.


호텔 다이닝 미식가 폭증!



함께 식사한다는 건 ?

▶놓칠 수 없는 즐거운 기회
▶음식, 포도주, 축배는 풍성한 대화의 소재


함께 식사 한다는 것은 파티에서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개성있는 다이닝 메뉴에 대해 이야기하며 즐기고, 마음껏 웃으며 향 좋은 포도주로 축배를 권하고, "반갑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라며 서로의 파티를 축복하는 인사를 나누면, 벌써 그날 파티의 70%는 이미 즐긴거다.

특히 새로운 친구를 많이 사귀어야 하는 초보라면? 새로운 친구들과의 디너는 큰 도움이 된다. 게다가 클럽프렌즈 파티에서는 혼자 동일한 레스토랑에 가서 메뉴를 주문할 때보다 저렴하게 경험해볼 수 있으니 이 또한 놓칠 수 없는 기회 아닌가.

바로 이 오픈 키친이 파티장 옆에서 눈에 띕니다. 미국 리츠칼튼 출신 헤드셰프 이시영이 전설적 만찬을 담당하고, 세 가지 와인이 출동한다. 미식가 모험 축제! 만찬부터 시작하는 즐거움을 누려 보자.



미식가 테라스 모험! 호텔 키친 시크릿

신라호텔, 파크하얏트, 미국 리츠칼튼 플로리다 네이플스를 거쳐 에드워드 권, 반얀트리 오픈멤버였던 셰프 이시영은 연구하는 셰프로 알려져 있다. 그의 일과는 매일 새벽 노량진시장과 가락시장으로 출근하여 신선하게 살아숨쉬는 재료를 선택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셰프스노트의 메뉴들은 인공조미료가 아닌 소금,후추,올리브유,레몬 등 신선한 천연 재료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는 것이 특징이다.

클럽프렌즈 토요일 파티 분위기

새 친구를 사귀는 구조가 잘 짜여진 소셜 모임입니다. 14년 전통의 인맥을 만드는 정회원들의 모임 답게, 기존 정회원들이 신입 정회원은 따뜻하게 맞아주는 분위기입니다. 다양한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며 다양한 친구를 사귑니다. 정회원들은 파티도 무료이고, 다양한 친구들을 개별 소개 받습니다.

4:20 무료초대 신입환영 워크샵으로 초보들이 준비를 마칩니다. 워크샵 후 파티에는 정회원들이 참석해서, 함께 식사하고, 저녁 식사도 하고, 와인 마시고, 새 친구 소개 나누고, 늦게 까지 이야기를 나눕니다. 1~2만원만 추가하면 6시 저녁식사부터 참석하여 편안하게 친구를 사귑니다. 8시 부터는 보통 와인파티 (스탠딩 파티) 가 진행 됩니다.

회원들은 학교와 직장을 기재하며, 특히 참석자 90%를 차지하는 정회원들은 전원 인터뷰를 거쳐서 신뢰도가 높아서, 처음 오는 정회원들도 자연스럽게 어울립니다. 외국에서 쉽게 경험하는 소셜 파티를 한국에서도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5미터 층고 Chef's Note



웅장한 층고와 샹들리에가 인상적입니다.



거울과 소품의 사이즈들이 인상적입니다. 전체적으로 상당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가든, 오픈 키친, 5미터 층고의 프리미엄 레스토랑

삼성동 코엑스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이 1층 셰프스 노트 Chef's Note.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비밀 테라스가 아름다운 곳. 오픈 키친의 열기를 기대해도 좋다.

셰프스 노트 [Chef's Note] 02-566-2135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번지 오크우드프리미어 코엑스 1층
지도 http://g.co/maps/eerux
삼성역5번출구 현대백화점끼고 우회전 - 도심공항터미널 - 오크우드호텔


크게 보기

호텔 지하 주차장 3시간 무료 또는 호텔 1층 발레파킹 가능 (발레 fee 별도)
주차 방법은 반드시 아래 내용과 지도를 숙지 하세요.
[주차1] [주의] 코엑스 세븐븐럭카지노 주차장 입구로 진입시, 반드시 내부 갈래길에서 개별적인 오크우드 호텔 주차장 입구로 재진입 해야 합니다. (2회 진입 주의)
[주차2] 도심공항타워 입구로 진입시에는 오크우드 호텔 주차장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처음이라구요? 혼자 가도 될까요?

파티문화가 궁금하세요? 파티에서 자연스럽게 사귀고 싶으세요? 파티에서 무슨 말을 해야 할까요? 많은 멤버들이 사교파티에서 결혼하거나 친구를 사귀는데 그 방법은 무엇일까요? 파티 초보인데 어떻게 할까요?

임정선 멘토의 초보환영워크샵은 파티 첫 참석자 및 신입회원을 개별적으로 만나는 자리입니다. 신입과 초보자들이 클럽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승호 멘토의 파티문화 체험은 파티 문화에 관심이 많은 멤버들을 위한 자유로운 클래스로, 함께 디너파티에 참석하여 자연스럽게 친구를 사귑니다.

코치를 통해 받는 파티문화 체험 클래스! 파티 참석자는 누구나 무료입니다.

○ 임정선 멘토 : 이화여자대학교 의류직물 학사, 삼성물산, 클럽프렌즈 창업자
○ 하승호 멘토 : 서울대학교 경영학 학사/석사, 삼성카드, 클럽프렌즈 창업자



무료 초대합니다! 토요일 파티 문화 클래스

[무료초대] 신입환영 워크샵 : 정회원 1백명 사귀는 법! 무료 웰컴라운지

사교 매너를 익히고 파티에 참석하는 것은 처음 파티에 참석하는 파티 초보자들에게는 큰 무기가 된다. 파티가 시작되기 전, 미리 오면 클럽프렌즈에서 마련한 신입환영 워크샵에 참석 할 수 있다.

클럽프렌즈 공동 창립자 임정선 대표 멘토가 파티에서 적응 하는 사교 매너와 비법을 전수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워크샵은 사교계 입문 필수 코스이니 반드시 미리 신청하고 참석하자. 4시 20분, 정시에 도착하면 클럽프렌즈 1만원 상품권이 주어진다.

워크샵은 신규 참석자를 위해 클럽이 준비한 오리엔테이션 시간이자 웰컴 라운지이다. 워크샵은 클럽프렌즈의 고유한 문화와 행동양식에 대한 설명과, 사교 매너, 파티를 즐기는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이며 클럽프렌즈만의 효율적인 교류 방식과 정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워크샵이 끝나고, 정회원 인터뷰 신청자들의 개인 인터뷰가 진행되며 인터뷰가 종료되면 그 자리에서 바로 가입 승인여부를 알 수 있다. 승인되어 가입 어드미션을 받으면 C2 정회원의 권한을 부여받으며 즉시 와인파티무료초대, 오거나이저의 직접 멤버 소개 등의 정회원 혜택을 받게 된다. (사전등록시 6만원 할인혜택)

워크샵 참석 후 클럽프렌즈의 운영방법, 취지에 공감하여 정상적으로 정회원 가입후 파티에 입장하는 것이 유익하다고 판단될 경우, 현장에서 가입 인터뷰를 신청할 수도 있다. (입장전 가입시 2만원 할인혜택)

클럽프렌즈 파티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오픈마인드 소유자들의 아지트다. 클럽프렌즈의 정회원이 된다는 것은 인생의 폭을 넓히는 것, 새로운 세계와 소통하는 것, 더 멋진 자신을 찾아가는 즐거운 여행의 시작이다. 좋은 휴먼 네트웍이 주는 유익한 기회와 즐거움을 스스로에게 선물하자.

2012년 9월 15일 (토) 4:30 PM
오크우드 호텔 1F 셰프스 노트 (삼성역)


16:30~17:20 : 신입환영워크샵 [임정선] 이화여대
17:20~17:40 : 인맥 만들기 [하승호] 서울대

[초보 1만원 선물]
워크샵에 정시 도착할 경우(최초 참석시) 상품권 1만원권을 적립해 드립니다. 파티에서 와인쿠폰 구매, 다음 파티티켓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으니, 꼭 선물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