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 연애학

초보워크샵 초대 마마논마마 (가로수길) : 시원한 바캉스 와인 여행 "신의 만찬" 부활! 30명 돌파

ohmylove 2012. 8. 3. 21:52

[무료] 처음이세요? 8/4 (토) 가로수길 4:20 초보워크샵 초대


 

처음이세요? 직접 듣고 결정하세요

엄청난 바캉스 시즌, 좋은 친구 사귀는 파티와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세요? 신입 정회원 1백명과 함께 3개월 집중 소개 어때요? 클럽프렌즈 1백명 사귀는 법 ABC 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초급자 워크샵을 반드시 참석하고, B. 혼자 참석하고 C. 주최측을 통해 정회원 소개 받으세요. 셋 다 지키면 대부분 성공합니다. 한 가지도 지키지 않으면, 난감합니다.

바캉스 8부작이 3백명 초성황입니다 ! 매주 토요일 30 명 정원 돌파 놀랍죠? 이번 주는 유럽으로 떠나는 와인 테이스팅 여행 ! 매달 30명 정원 돌파하는 걸출한 와인하우스 "마마논마마" 입니다. 바캉스 시즌 여행 함께 떠날 새 얼굴이 너무 많습니다. . 인맥을 만들고 친구를 사귀기 위해 오셨나요? 멤버들을 정식으로 소개 받고 싶으세요? 초급자는 4:20 진행하는 무료 워크샵에 참석하고, 정회원으로 첫 날 부터 참석하는 것이 정석입니다. 초보들은 클럽의 문화를 익힌 다음, 직접 파티에 참석해서 매주 새로운 친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 4:20 "무료초대: 신입환영 워크샵" 으로 초대합니다.

호텔 테라스, 요트 마리나, 가로수길, 무제한와인 이자까야 파티까지! 바캉스 8부작을 통해 3개월간 집중 소개 나눌 친구들 1백명 사귀는 것이 초보자 코스의 시작입니다. 1백명 사귀기 워크샵은 창립자 하승호 멘토와 임정선 멘토가 직접 진행합니다. 처음 참석하는 신입들은 예의를 갖추어 워크샵에 참석하고, 정회원들과 인사 나눌 준비를 하면 든든합니다. 예의를 갖추고 주최자의 가이드를 준수하는 멤버들은 환영 받고 좋은 친구들을 소개 받습니다. 미리 신청하세요.

2012년 8월 4일 (토) 4:30 PM
마마논마마 (가로수길)


16:30~17:20 : 신입환영워크샵 [임정선] 이화여대
17:20~17:40 : 인맥 만들기 [하승호] 서울대



워크샵을 마치고, 6시 파티에서 정회원 소개를 시작합니다

워크샵 이후, 같은 장소에서 6시 부터 파티가 개최됩니다. 초급자 인맥 소개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저렴한 정회원 3개월권 또는 6개월권으로 소개프로그램을 등록하여, 무료티켓을 이용하여 참석하여, 당당한 주인공이 되어 정식으로 정회원을 소개 받는 것입니다. 대부분 참석자가 정회원이고 인맥 소개의 깊이가 다르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바로 신청하세요. TEL 025397708

무료 초보 워크샵은 매주 토요일 개최합니다.


[비공개] 8/4(토) 시원한 바캉스 와인 여행 "신의 만찬" 부활! 30명 돌파

이번 주 토요일, 시원한 와인 바캉스 여행이 인기 폭발입니다. 30명 정원 돌파한 가로수길 테라스 파티의 8월 바캉스 절정 판! "신의 만찬, 부활 5코스" 에 인파가 몰립니다.
연세의료 연구원 수영님, 조경디자이너 성아님, IT컨설턴트 보배님, 패션디자이너 아진님, 프랑스 유학파 조은님, 홍대 건축 의진님, 세무사 도영님, 변호사 인욱님, 댄서 스피릿 홍콩교포 동욱님, 예쁜 숙녀 미국변호사 현아님, 귀여운 주얼리 디자이너 보영님, 매력 넘치는 미국 변호사 정숙님, 하와이대 스테파니님, 레지던트 송률님, 정형외과 원장 인석님, 대우증권 Kevin, 서울대 외교 경주님, 외대 불어 청님, 연대치대 치과원장 승재님, 영어강사 보람님, 가톨릭대 전문의 호성님, 연대의대 전문의 중훈님, 연세병원 전문의 재한님, 영어 강사 정혜님, 금융감독원 고려대, 댄스학원장 기품 있는 혜라님, 아이오와주립대 태석님, 삼성전자 평수님, 삼성물산 대욱님 7월 참석자, 8/4토 예매자 중



다이닝 5코스 파티 ! 꽉꽉 찹니다



새 멤버들도 소개 받고 신납니다



신입으로 예의를 갖추면 좋은 멤버를 만납니다

정회원 3개월 소개권이 파티 포함 월5만원으로 가장 저렴합니다

처음이세요? 아는 멤버가 없다구요? 정회원 소개 프로그램으로 인맥 만들기를 쉽게 시작하세요. 단기 3개월권은 정회원 소개 프로그램은 파티 티켓을 포함하고도 월 5만원으로 가장 저렴합니다. 매주 모임에서 신입 정회원 소개도 무료이고, 온라인 정액제도 무료입니다. 정회원들과 매주 소개 나누며 인맥을 넓힐 수 있고, 운영진을 통한 신뢰성 있는 대면 인터뷰와 매주 멤버 소개가 큰 장점입니다.

3개월 15만 | 신규25만





[무료초대] 초보라구요? 혼자 가도 될까요?

파티문화가 궁금하세요? 파티에서 자연스럽게 사귀고 싶으세요? 파티에서 무슨 말을 해야 할까요? 인맥을 만들고 싶다면? 많은 멤버들이 사교파티에서 연인을 쉽게 사귀는데 왜 그럴까요? 파티 초보인데 어떻게 할까요?

임정선 멘토의 초보환영워크샵은 파티 첫 참석자 및 신입회원을 개별적으로 만나는 자리입니다. 신입과 초보자들이 클럽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승호 멘토의 파티문화 체험은 파티문화에 관심이 많은 멤버들을 위한 자유로운 클래스로, 함께 디너파티에 참석하여 자연스럽게 친구를 사귑니다. 코치 받고 체험하는 파티문화 클래스! 파티 참석자는 누구나 무료입니다.



무료 초대합니다! 토요일 파티 문화 클래스

[무료초대] 신입환영 워크샵 : 정회원 1백명 사귀는 법! 무료 웰컴라운지

사교 매너를 익히고 파티에 참석하는 것은 처음 파티에 참석하는 파티 초보자들에게는 큰 무기가 된다. 파티가 시작되기 전, 미리 오면 클럽프렌즈에서 마련한 신입환영 워크샵에 참석 할 수 있다.

클럽프렌즈 공동 창립자 임정선 대표 멘토가 파티에서 적응 하는 사교 매너와 비법을 전수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워크샵은 사교계 입문 필수 코스이니 반드시 미리 신청하고 참석하자. 5분 먼저 도착하는 것이 예의이다.

워크샵은 신규 참석자를 위해 클럽이 준비한 오리엔테이션 시간이자 웰컴 라운지이다. 워크샵은 클럽프렌즈의 고유한 문화와 행동양식에 대한 설명과, 사교 매너, 파티를 즐기는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이며 클럽프렌즈만의 효율적인 교류 방식과 정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워크샵이 끝나고, 정회원 인터뷰 신청자들의 개인 인터뷰가 진행되며 인터뷰가 종료되면 그 자리에서 바로 가입 승인여부를 알 수 있다. 승인되어 가입 어드미션을 받으면 C2 정회원의 권한을 부여받으며 즉시 와인파티무료초대, 오거나이저의 직접 멤버 소개 등의 정회원 혜택을 받게 된다.

사전등록 4만원 할인


워크샵 참석 후 클럽프렌즈의 운영방법, 취지에 공감하여 정상적으로 정회원 가입후 파티에 입장하는 것이 유익하다고 판단될 경우, 현장에서 가입 인터뷰를 신청할 수도 있다. 첫 파티 사전등록은 이틀 전까지 4만원 추가할인, 당일 입장 전 등록은 2만원 추가 할인된다.

클럽프렌즈 파티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오픈마인드 소유자들의 아지트다. 클럽프렌즈의 정회원이 된다는 것은 인생의 폭을 넓히는 것, 새로운 세계와 소통하는 것, 더 멋진 자신을 찾아가는 즐거운 여행의 시작이다. 좋은 휴먼 네트웍이 주는 유익한 기회와 즐거움을 스스로에게 선물하자.

[초보 1만원 선물]
워크샵에 정시 도착할 경우(최초 참석시) 상품권 1만원권을 적립해 드립니다. 파티에서 와인쿠폰 구매, 다음 파티티켓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으니, 꼭 선물 받으세요.

2012년 7월 21일 (토) 4:30
굽다고래불 (역삼동)


19:30~20:00 : 신입환영워크샵 [임정선] 이화여대
20:20~20:30 : 파티문화 체험 [하승호] 서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