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여행

크루즈여행 - msc 크루즈 홍보 동영상 :: Mediterranean Shipping Company ::크루즈여행, 크루즈여행 동영상

ohmylove 2011. 10. 9. 22:14
크루즈여행 - msc 크루즈 홍보 동영상 :: Mediterranean Shipping Company ::크루즈여행, 크루즈여행 동영상


크루즈여행 - msc 크루즈 홍보 동영상

Mediterranean Shipping Company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컨테이너 운반선 그룹인 MSC가 크루즈 사업에 첫발을 내딛은 것은 지난 2002년 이다.

짧은 기간동안 성장을 계속해온 MSC크루즈는 현재 7척의 크루즈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중해를 중심으로 북유럽, 캐리비안, 아프리카 지역에서 크루즈를 운항하고 있다. 이탈리아 나폴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MSC는 현재 전세계 27개 나라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아시아 지역은 홍콩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고 우리나라는 서비스에이전트권(PSA / Property Services Agency)개념으로 사무소를 두고 있다.


왜 MSC인가?


이탈리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크루즈인 만큼 지중해를 비롯한 유럽의 문화를 가장 잘 대변하는 크루즈라고 할 수 있다. 서비스에 있어서도 이탈리안 접대와 서비스가 돋보인다.

크루즈는 낮에는 지상관광을 하고 밤에는 다음 목적지를 향해 항해를 한다. MSC도 이 부분은 다른 크루즈와 별반 다를 바가 없지만 밤에 이뤄지는 다양한 이벤트는 항상 페스티벌 분위기를 연출해 승객들에게 지불한 만큼의 충분한 값어치를 제공한다. 또한 낮에도 온종일 다양한 활동과 파티 그리고 여흥이 선내에 머무는 승객들을 위해 펼쳐진다.

MSC 크루즈의 매력 가운데 고객들의 관심을 끄는 것은 어린이와 10대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부모를 동반한 18세 이하의 지중해 운항 크루즈의 경우 무료이며, 다른 노선의 경우도 12세이하는 40~70%까지 할인혜택이 주워진다. 또한 종일 어린이를 위한 활동과 파티, 여흥 그리고 어린이와 10대를 위한 시설과 돌봄이 서비스까지 준비해 놓고 있다.

크루즈 일정에 있어서도 최소 4일부터 18일까지 다양하며 목적지로는 지중해, 북유럽, 캐리비안, 남미 그리고 아프리카, 대서양횡단 등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를 망라하며 흥미진진한 항구들을 모두 기항지로 드나든다. 그리고 세계의 매력적인 섬 기항지로는 이탈리아 카프리(Capri), 스페인 이비자(Ibiza), 그리스 산토리니(Santorini), 캐리비안 그레나다(Grenada), 에콰도로 산타 크루즈 데 테네리페(Santa Cruz de Tenerife) 등에도 정박한다.

캐리바안 지역에는 MSC 크루즈 소유의 전용 섬인 카요 레반타도(Cayo Levantado)를 가지고 있기도 하다. 이 섬에는 MSC 소유의 개별 리조트와 지프 사파리투어, 국립공원 방문, 헬리콥터 투어, 고래생태관광, 각종 해양레포츠 그리고 쌍동선 뗏목배 체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체험을 만끽할 수 있다.

선내 서비스도 매우 독특하다.

다양한 객실의 세심한 서비스는 기본이고 선내에서는 유럽풍 및 국제적인 서비스가 연출된다. 정통적인 분위기의 식당이 운영되며 진정한 이탈리안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매혹적인 테마크루즈 즉, 특정관심분야(Special Interest Tour) 크루즈를 선보이고 있다. 선내시설로는 터키식 사우나(Hammam)시설, 지중해식 목욕탕, 스파와 헬스클럽 그리고 모든 연령층을 위한 시간대별 활동과 여흥으로 꾸며져 있다.

이 외의 선내시설로는 미팅 및 컨퍼런스시설, 수영장, 스파, 헬스클럽, 미용실, 인터넷 카페, 레스토랑, 라운지 바, 시가룸, 도서관, 극장 등이 갖춰져 있다.

선실의 종류도 발코니가 있는 스위트를 비롯하여 발코니가 없는 가족객실, 주니어와 미니 스위트, 발코니가 있는 아웃사이드 객실, 아웃사이드 및 오션뷰 객실, 인사이드 객실 그리고 별도로 장애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한마디로 진정한 의미의 정통 이탈리안 크루즈이며 매혹적인 테마 크루즈가 MSC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