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가수’ 이소라 “재출연 결심? 고민 많았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5. 1. 20:09


‘나가수’ 이소라 “재출연 결심? 고민 많았다”


MBC ‘나는 가수다’ MC 이소라가 방송을 재개한 소감을 전했다.
1일 한달 만에 방송을 재개한 ‘나가수’가 전파를 탔다. 이날 이소라는 “한달 동안 너무 고민이 많았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MC 자질 논란이 있었는데, 다시 보니 내가 잘못한 게 맞더라. 다시 출연을 결심한 것은 노래 열심히 해서 나를 안좋아하는 사람도 나를 좋아하게 만들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이다”고 덧붙였다.
윤도현 역시 “고민이 많았다”며 “하지만 이렇게 끝내면 내 스스로 너무 아쉬움이 많이 남을 것 같더라. 그래서 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박정현 역시 “이걸 안하면 편해지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하지 말까 생각도 했다. 하지만 결국은 다시 출연하자는 결심이 들더라. 나도 도전적인 것을 좋하하나 보다”고 ‘나가수’ 출연을 결정지은 이유를 밝혔다.
이날 김연우, 임재범, BMK가 새롭게 합류해 소름끼치는 무대를 선사해, 김범수, 박정현, 윤도현 등 기존가수들을 긴장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