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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관광객 대상 ‘서울형 관광상품’ 개발
서울시는 '한국방문의 해'인 올해 중국인 관광객 176만 여명을 유치한다는 목표로, '서울형 관광상품'을 개발했다.
'서울형 관광상품'은 광화문 광장과 한강공원 등 서울시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김치만들기와 한지 공예 등 전통문화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서울시는 이달부터 중국 베이징과 상하이 등 현지 10개 도시에서 관광상품을 판매하고, 오는 5월에는 홍콩과 대만 등 중화권 모든 지역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문화복지신문)
기사 출처 : [제클뉴스]
http://news.zecl.com/news_view.php?bo_table=m2&wr_id=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