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 연애학

[송년 파티 보트] 11/17(토) 파티보트! 한강 수상파티로 초대합니다

ohmylove 2012. 11. 4. 18:49
11/17(토) 파티보트! 한강 수상파티로 초대합니다


바로 송년 파티보트입니다





송년 보트 파티! 이번에는 처음 등장하는 "파티 보트" 를 체험하고, "무제한 와인이 포함된 뷔페" 를 즐깁니다. 영화 같은 요트 클럽 파티로 초대합니다. 크리스마스와 송년까지 2개월간 5백명 참석하는 송년 인연축제로 인맥 넓히세요.



이국적인 수상 파티! 여기가 서울마리나

절정 야경 한강 여의도 나루와 야경을 즐기는 요트 마리나 파티가 새로운 트렌드입니다. 무제한 뷔페와 무제한 와인 이 포함되는 디너 패키지를 단 25천원만 추가하면 됩니다 ! 파티 보트 승선도 놓칠 수 없는 이벤트! 단 1만원입니다. 워크샵은 오후 4시, 디너는 오후 5시 30분으로 당겨집니다 ! 요트 승선해야 하니, 반드시 일찍 오세요 !

 
바로 송년 파티보트입니다

주의 : 평소와 다른 시간표, 일찍 오후 5시 30분 오세요 !

[주의] 11월 17일 토요일 수상 보트 파티는 평소와 달리 오후 4시에 일찍 시작하고, 밤 10시에 종료됩니다. 디너 파티는 오후 5시 30분 오시고, 보트 탑승을 원하시는 경우는 반드시 6:20 , 또는 7:20 전에 수속을 마쳐야 합니다. 특히, 미리 보트를 타고 돌아오기 때문입니다. 또, 음식 없는 스탠딩파티는 7:30 까지 오셔도 좋습니다. 이날은 무제한 뷔페와 와인을 즐길 분은 반드시 1부 디너 패키지를 선택하세요. 강추입니다. 무제한 와인이 아니라, 안주 없이 단순히 2~3잔만 드실 분들은 2부 스탠딩 파티로 오셔도 됩니다. 다만, 무제한 와인과 뷔페 패키지를 업그레이드 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일찍 해가 지고, 보트 트립을 떠나야 하기 때문에, 5시 30분으로 에 디너를 시작합니다. 오후에 일찍 와서 산책을 즐기거나, 5시에 넉넉히 일찍 오면 좋습니다.

[속보] 11/17(토) 전설적인 송년 보트 파티! 완전 매진!

11월 인연축제 4부작 폭발입니다! 올해 6부작을 통해 2백명이 참석한 요트 마리나 파티. 특히 송년을 맞아 11/17(토) 파티 보트가 한강에 뜹니다. 또, 디너 + 무제한 와인 패키지가 단 25,000원 입니다 ! 40명 완전 매진되는 파티로 초대합니다.

현대자동차 도훈님, 프랑스 출신 조은님, 국민은행 정님, 리포터 출신 댄스강사 혜라님, 청담러닝 영어강사 보람님, 연세대 신한금융 선경님, 연대의대 전문의 송률님, 연대경제 대환님, 주얼리회사 CEO 은경님, 유명 인터넷 강사 우재님, 이트레이드증권 지영님, 삼성물산 방실님, 경제부처 공무원 재식님, 숙대의류 정혜님, 주얼리 디자이너 보영님, 미국 변호사 정숙님, 삼성물산 방실님, 중학교사 태령님, 포커스 신문사 형녀님 ,약사 소연님, 연세대 사회 정호님, 캘리포니아 주립대 창건님, 미국변호사 현아님, 통역가 용숙님, KBS 성우 아라님, 이대불문 통역가 민선님, IT전문가 효철님, SAP코리아 태석님, 카이스트 MBA 진우님, 기아자동차 원석님, 삼성전자 경민님, 연세병원 전문의 재한님 10월 참석자, 11/17 예매자 중

11/17 한강 보트체험, 무제한 와인, 송년 인연 축제 함께해요!

2012.11.17 Boat Party @Seoul Marina Club & Yacht


보트에서 바라본 한강 다리


보트에서 바라본 국회의사당



멤버들은 유머와 지성이 넘칩니다



칵테일 파티가 북적북적합니다. 세브란스 병원 민선님


한강 야경을 배경으로 보트 파티가 개최됩니다. 늦가을 송년 파티! 5시30분부터 클럽하우스에서 무제한 와인과 뷔페 모임도 즐기고, 6시 30분에는 파티 보트에 탑승해서 새 친구를 사귑니다. 요트 클럽에서 개최되는 보트 체험과 무제한 와인 파티로 초대합니다. 단 3회만에 2백명 돌파한 전설적인 리조트 파티입니다. 5:30 무제한 와인과 뷔페 디너, 6:30 에는 새로운 친구들과 20인승 보트에서 6:30, 7:30 보트 체험, 8시부터 밤 10시까지는 다시 뷔페에서 파티를 이어갑니다. 인연축제 성황입니다! (사진 : 파티 열리는 서울마리나)

지도 크게 보기
2012.3.2 | 지도 크게 보기 © NHN Corp.

서울 마리나 클럽 & 요트

TEL 02-3780-8400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81 홈페이지

지도 http://me2.do/59mEwqd



요트 마리나를 배경으로



파티장 Cafe Breeze 실내



5:30 무제한 와인과 디너파티

5시에 일찍 오세요 ! 15 가지 뷔페 디너와 무제한 와인을 즐깁니다. 1부 5:30 디너 만찬을 즐긴 후, 6:30 파티보트를 타고 와야 합니다 ! 신청자들은 단 1만원에 파티 보트에 탑승을 해서 수상 파티를 즐깁니다.

디너 뷔페에 무제한 와인 포함! 25천원에 선택

찹 스테이크, 데리야끼 치킨, 몽골리안 덕, 새우 튀김, 모듬 소세지, 수제허브 돈까스, 연어샐러드, 등 15종의 디시와 샐러드 (저녁 5시 30분 ~ 밤 10시까지 디너참석자 )



멤버들이 디너 파티에 계속 입장합니다

함께 식사한다는 건 ?

▶놓칠 수 없는 즐거운 기회
▶음식, 포도주, 축배는 풍성한 대화의 소재


함께 식사 한다는 것은 파티에서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개성있는 다이닝 메뉴에 대해 이야기하며 즐기고, 마음껏 웃으며 향 좋은 포도주로 축배를 권하고, "반갑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라며 서로의 파티를 축복하는 인사를 나누면, 벌써 그날 파티의 70%는 이미 즐긴거다.

특히 새로운 친구를 많이 사귀어야 하는 초보라면? 새로운 친구들과의 디너는 큰 도움이 된다. 게다가 클럽프렌즈 파티에서는 혼자 동일한 레스토랑에 가서 메뉴를 주문할 때보다 저렴하게 경험해볼 수 있으니 이 또한 놓칠 수 없는 기회 아닌가.



클럽프렌즈 토요일 파티 분위기

새 친구를 사귀는 구조가 잘 짜여진 소셜 모임입니다. 15년 전통의 인맥을 만드는 정회원들의 모임 답게, 기존 정회원들이 신입 정회원은 따뜻하게 맞아주는 분위기입니다. 다양한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며 다양한 친구를 사귑니다. 정회원들은 파티도 무료이고, 다양한 친구들을 개별 소개 받습니다.

초보자는 오후 4시 무료초대 신입환영 워크샵으로 초보들이 준비를 마칩니다. 시간 예의를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워크샵 후 오후 5시 30분 디너 파티에는 정회원들이 참석해서, 함께 식사하고, 저녁 식사도 하고, 와인 마시고, 새 친구 소개 나누고, 늦게 까지 이야기를 나눕니다. 보통 2~3만원 정도 추가하면 디너 파티부터 참석하여 편안하게 친구를 사귑니다. 가격은 매번 공지됩니다. 저녁 7시 30분 부터는 와인파티 (스탠딩 파티) 가 진행 됩니다.

회원들은 학교와 직장을 기재하며, 특히 참석자 90%를 차지하는 정회원들은 전원 인터뷰를 거쳐서 신뢰도가 높아서, 처음 오는 정회원들도 자연스럽게 어울립니다. 외국에서 쉽게 경험하는 소셜 파티를 한국에서도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본점] 클럽프렌즈, 우정을 위하여 건배!

클럽프렌즈 본점 창립축제 8부작 오프닝 파티 취재
@Oakwood Premier Hotel 2012.10.13

이 놀라운 친구들을 사귀어 보세요! 창립기념 특집 클럽프렌즈 본점 호텔 파티를 취재했습니다. 매주 토요일마다 개최되는 본점 파티는 가을 미식가 축제에서 12월 크리스마스까지, 매력적인 멤버들로 넘칩니다. 새 친구를 사귀고, 여행, 모험을 함께 떠나는 클럽프렌즈 본점 파티는 신입 열기가 가득합니다. 10월 창립 15주년 파티로 시작된 가을 축제는 송년 파티와 크리스마스 축제로 이어집니다. 깊어 가는 미식가의 계절, 본점 가을 축제들을 취재했습니다. 클럽프렌즈 본점 참가문의 TEL 02-577-9998


활발한 인재들 - 홍콩 교포 동욱님, 교포 세중님, 임정선 멘토님


매력적인 교포 Harry 정회원


부드러운 로맨티스트 동협 정회원


행정부 공무원 영국유학 재식 정회원


초에 불 붙이는 이영범 정회원


세러모니 함께 하는 정회원들


축사! 외국계 자동차 회사 순태 정회원


신입 정회원들과 건배!


15주년 축하 케익으로 시작되는 창립 송년 축제!


MBA 출신 삼성그룹 용규님


축사! 연세대, 광고 회사 국장 영환 정회원


세무사 도영 정회원


하승호 창립 멘토님과 동욱 정회원


현대자동차 그룹 도훈 정회원


디너 파티는 신입들을 만나는 시간!

처음 만난 멤버들과 자연스러운 파티입니다

올해 2012년 창립축제가 10월 13일(토) 를 취재했습니다. 매년 10월은 창립 축하파티를 시작으로 창립 축제가 시작되는 달입니다 .10월부터 시작되는 송년과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는 점점 고조됩니다. 창립축제는 12월 크리스마스 파티까지 이어집니다. 처음 참석한 신입 정회원들도 표정들이 풍부하지요? 클럽프렌즈에서는 이런 분위기가 자연스럽습니다. 어떻게 첫 만남 부터 즐거운 대화가 가능할까요? 서울대학교에서 시작된 클럽프렌즈 소셜 파티는 본인의 신원을 정확히 제출한 정회원들이 떳떳하게 교류하는 곳입니다. 파티에 혼자 와도 좋은 자신감, 처음 만난 사람들과도 이야기를 즐기는 지성이 한 자리에서 만나니까 믿음이 갑니다. 멤버들은 "오픈 마인드" 라는 클럽프렌즈의 철학에 동감하고, 초보 워크샵을 통해 자연스럽게 멤버를 익히고, 참석합니다. 클럽프렌즈는 얼굴 보고 사귀는 social hub 입니다. 경험해 보세요!

[포토리포트] [참석자명단]

★ 내 사진을 포토앨범으로 옮기세요 ! "포토리포트" > 사진 크게 보기 > "내사진 담기" 버튼
★ 파티 후 참석자 명단을 보면서 방명록을 나누는 것이 전통입니다.
★ C2 정회원 및 무료초보워크샵 신청 : 홈페이지 우측 GUIDE와 apply 배너

2012년 창립 12부작 ! 성탄 인연 축제 초대합니다

영화 같은 인연 축제가 매주 성황입니다. 재즈클럽, 호텔, 요트클럽, 가로수길에서 매주 토요일 비공개모임 (20명)과 공개 테마파티 (40명)가 열리고 있습니다. 신입 멤버들과 새 친구 소개로 북적북적합니다. 매주 소셜 파티의 중심에는 오픈 마인드로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클럽프렌즈의 정회원들이 있습니다. 휴먼 네트워크의 가치를 아는 새로운 친구들과 식탁으로 초대합니다. "함께 식사해요!"



새 친구 사귀기! 이번 주 부터 시작해 볼까요?



송년 인연 축제의 장 클럽프렌즈 파티가 성황입니다!

지난 요트파티에서 매회 엄청난 인연들로 가득했습니다. 다가오는 11/17(토) 20인승 보트에서 무제한 와인을 마시며 새로운 인연 만나요! 카운트다운 파티, 크리스마스 파티, 송년 파티까지 계속되는 이 열기를 느껴보세요!

[무료초대] 초보환영 워크샵 4:30 멤버 1백명 사귀기

[무료 비공개 워크샵] 토요일 4:30 신입환영 워크샵이 개최됩니다. 처음 와도 걱정 마세요. 운영진이 초보들을 환영하고, 매주 주말 인연을 소개 받는 비법을 알려 드립니다. 신입들은 예의를 갖추어 워크샵에 참석하고, 정회원들과 인사 나눌 준비를 하면 든든합니다. 예의 갖춘 멤버들은 환영 받고 좋은 인연을 소개 받겠지요? 미리 신청하는 예의를 잊지 마세요.




정회원 3개월 소개권이 파티 포함 월5만원으로 가장 저렴합니다

처음이세요? 아는 멤버가 없다구요? 정회원 소개 프로그램으로 인맥 만들기를 쉽게 시작하세요. 단기 3개월권은 정회원 소개 프로그램은 파티 티켓을 포함하고도 월 5만원으로 가장 저렴합니다. 매주 모임에서 신입 정회원 소개도 무료이고, 온라인 정액제도 무료입니다. 정회원들과 매주 소개 나누며 인맥을 넓힐 수 있고, 운영진을 통한 신뢰성 있는 대면 인터뷰와 매주 멤버 소개가 큰 장점입니다.
3개월 15만 | 신규25만





처음이라구요? 혼자 가도 될까요?

파티문화가 궁금하세요? 파티에서 자연스럽게 사귀고 싶으세요? 파티에서 무슨 말을 해야 할까요? 많은 멤버들이 사교파티에서 결혼하거나 친구를 사귀는데 그 방법은 무엇일까요? 파티 초보인데 어떻게 할까요?

임정선 멘토의 초보환영워크샵은 파티 첫 참석자 및 신입회원을 개별적으로 만나는 자리입니다. 신입과 초보자들이 클럽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승호 멘토의 파티문화 체험은 파티 문화에 관심이 많은 멤버들을 위한 자유로운 클래스로, 함께 디너파티에 참석하여 자연스럽게 친구를 사귑니다.

코치를 통해 받는 파티문화 체험 클래스! 파티 참석자는 누구나 무료입니다.

○ 임정선 멘토 : 이화여자대학교 의류직물 학사, 삼성물산, 클럽프렌즈 창업자
○ 하승호 멘토 : 서울대학교 경영학 학사/석사, 삼성카드, 클럽프렌즈 창업자



무료 초대합니다! 토요일 파티 문화 클래스

[무료초대] 신입환영 워크샵 : 정회원 1백명 사귀는 법! 무료 웰컴라운지

사교 매너를 익히고 파티에 참석하는 것은 처음 파티에 참석하는 파티 초보자들에게는 큰 무기가 된다. 파티가 시작되기 전, 미리 오면 클럽프렌즈에서 마련한 신입환영 워크샵에 참석 할 수 있다.

클럽프렌즈 공동 창립자 임정선 대표 멘토가 파티에서 적응 하는 사교 매너와 비법을 전수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워크샵은 사교계 입문 필수 코스이니 반드시 미리 신청하고 참석하자. 4시 20분, 정시에 도착하면 클럽프렌즈 1만원 상품권이 주어진다.

워크샵은 신규 참석자를 위해 클럽이 준비한 오리엔테이션 시간이자 웰컴 라운지이다. 워크샵은 클럽프렌즈의 고유한 문화와 행동양식에 대한 설명과, 사교 매너, 파티를 즐기는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이며 클럽프렌즈만의 효율적인 교류 방식과 정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워크샵이 끝나고, 정회원 인터뷰 신청자들의 개인 인터뷰가 진행되며 인터뷰가 종료되면 그 자리에서 바로 가입 승인여부를 알 수 있다. 승인되어 가입 어드미션을 받으면 C2 정회원의 권한을 부여받으며 즉시 와인파티무료초대, 오거나이저의 직접 멤버 소개 등의 정회원 혜택을 받게 된다. (사전등록시 6만원 할인혜택)

워크샵 참석 후 클럽프렌즈의 운영방법, 취지에 공감하여 정상적으로 정회원 가입후 파티에 입장하는 것이 유익하다고 판단될 경우, 현장에서 가입 인터뷰를 신청할 수도 있다. (입장전 가입시 2만원 할인혜택)

클럽프렌즈 파티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오픈마인드 소유자들의 아지트다. 클럽프렌즈의 정회원이 된다는 것은 인생의 폭을 넓히는 것, 새로운 세계와 소통하는 것, 더 멋진 자신을 찾아가는 즐거운 여행의 시작이다. 좋은 휴먼 네트웍이 주는 유익한 기회와 즐거움을 스스로에게 선물하자.

11월 17일 토요일은 보트 행사 관계로, 초보워크샵을 오후 4시에 진행합니다.

2012년 11월 17일 (토) 4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81 서울 마리나 클럽&요트

16:00~17:00 : 신입환영워크샵 [임정선] 이화여대
17:00~17:20 : 신입정회원 인맥 코치 [하승호] 서울대



[초보 1만원 선물]
워크샵에 정시 도착할 경우(최초 참석시) 상품권 1만원권을 적립해 드립니다. 파티에서 와인쿠폰 구매, 다음 파티티켓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으니, 꼭 선물 받으세요.



클럽프렌즈 파티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오픈마인드 소유자들의 아지트입니다. 클럽프렌즈의 정회원이 된다는 것은 인생의 폭을 넓히는 것, 새로운 세계와 소통하는 것, 더 멋진 자신을 찾아가는 즐거운 여행의 시작입니다. 좋은 휴먼 네트웍이 주는 유익한 기회를 스스로에게 선물하하세요.

클럽프렌즈는 정회원제도로 이루어진 사교 소사이어티입니다. 정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파티 현장에서 인터뷰와 워크샵을에 참여하십시오. 매주 파티 현장에서 심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클럽프렌즈 센터 : 02 577 9998





이제 파티에서 만날 친구들을 먼저 온라인을 통해 만나보자. 예매를 마친 후 해당 파티의 예매자 명단을 확인하면 파티에서 만날 회원들을 확인해볼 수 있다. 관심있는 분야 회원들의 프로파일 페이지도 방문해보고, 쪽지로 인사도 미리 나눠놓으면 파티의 첫 대면이 더욱 친근감있고 반가워진다.


15주년 송년 성탄 축제 열기! 신입소개 3개월간 5백명 참석

아트 갤러리 라운지, 호텔, 가로수길, 청담동 재즈파크, 요트클럽 까지!

사랑하세요 ! 송년, 12월 성탄, 1월 윈터 축제까지 3개월간 ! 여행, 인연, 파티로 초대합니다. 본점에서는 청담동 재즈파크, 가로수길 와인하우스 마마논마마, 요트클럽 등 다양한 파티들이 개최되고, coEvo 점에서는 힐튼호텔, 서울마리나, 몽테크리스토에서 개최합니다. 새로운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볼까요? 서울대에서 클럽프렌즈를 창립한 하승호 멘토는 " 오픈 마인드로 다가가세요 " 라고 말합니다. 로맨틱 파티에서 수많은 인연이 생겨납니다. 매주 토요일 떠나는 인맥 모험! 정회원들의 사진과 프로필 보고 미리 방명록과 쪽지로 인사한 후, 파티에서 만나세요!

혼자 오세요? 처음이세요? 초보 3개월 집중소개 신청하세요. 자신에게 인간관계를 선물하세요! 전문가들이 도와 줍니다. 신입들은 4:30 신입환영 워크샵을 통해 "정회원 1백명 사귀는 법"을 익히면, 첫 파티부터 자연스럽고 쉽습니다. 신입 멤버로서의 예의를 갖추고 워크샵에 참석한다면, 좋은 멤버들을 많이 소개 받을 수 있는 것은 당연한 일이겠지요? 참석자 명단 확인하고, 정회원들과 방명록 나누고 오세요.

가을인연 - 크리스마스 파티축제 12부작 [10월~12월] 5백명 절정!

미식가 모험! 가을 인연축제에서 새 친구들을 사귀고 여행과 문화를 체험하세요! 참석자와 신입정회원 명단을 보면 다양한 리더와 신입 멤버들로 가득합니다. 신입들은 참석 전에 미리 주최자 초청에 응하고, 신입 소개프로그램 등록 절차를 안내 받으세요. 멤버로 예의를 지키면, 운영진이 인맥 소개를 도와 드립니다. 3개월간 5백명이 참여하는 가을 인연축제에서 직접 얼굴 보고 인사 나누세요.

영국 변호사 도윤님, 삼성물산 방실님, 연대의대 송률님, 정형외과 원장 인석님, 연세병원 전문의 재한님, 연세대 사회학 정호님, 캘리포니아 주립대 창건님, MIT 공대 태홍님, 미국변호사 현아님, 외국계통역사 용숙님, KBS 성우 아라님, 이대불문 대사관 통역가 민선님, 연대경제 경기에너지 대환님, 패션사업가 은경님, IT전문가 효철님, SAP코리아 아이오와주립대 태석님, 은행원 이화여대 수진님, 연세의료원 박사과정 수영님, 카이스트 MBA 진우님, 기아자동차 원석님, 삼성전자 경민님, 특수교육 교사 선민님, 주얼리 디자이너 보영님, 미국 변호사 정숙님, 홍대 건축 의진님, 금융감독원 고려대 등

재즈파티, 힐튼호텔, 청담동 갤러리, 가로수길, 홍대 댄스 파티까지!

정평 있는 맛집, 비밀 테라스, 청담동 갤러리, 소박한 cusine 레스토랑, 테라스 파티까지, 맛있고 재미있는 파티 플레이스와, 새로운 정회원들을 소개 받으세요.

클럽프렌즈 본점 주최

11/02금 [본점][금][비공개] 신입소개모임, 마릴린몬로전 @ 압구정 비하이브
11/10토 청담 Jazz Live Party! 어메이징!
11/17토 보트파티! 무제한와인! @서울마리나
11/21수 초급자 와인클래스 35천 @ 마마논마마
11/24토 [비공개] 채끝 등심구이! 미식가파티

12/08토 송년특집 신입환영파티
12/15토 리틀크리스마스 파티 70명
12/24월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
12/31월 New Year's Eve Party

무료 초보워크샵 신청, 정회원 문의, 클럽프렌즈 본점 참가 문의
클럽프렌즈 본점 센터 02-539-7708

coEvo [클럽프렌즈 파트너] 주최

10/26금 댄스파티 @홍대 Club Jess
10/28일 요트파티 @서울마리나

11/03토 스타일링 파티 @힐튼호텔
11/10토 Youth Party @몽테크리스토
11/17토 멘토 / 멘티 파티 @몽테크리스토
11/23금 싱글 파티 @몽테크리스토

12/01토 스타일링 파티 @몽테크리스토
12/08토 싱글 파티 @몽테크리스토
12/15토 싱글 파티 @힐튼호텔
12/22토 스타일링 파티 @힐튼호텔
12/29토 멘토 / 멘티 파티 @힐튼호텔

클럽프렌즈 공식 파트너 coEvo 주최 파티 참가 문의는 coEvo 지점으로 연락 주세요.
코에보 02-554-7379
orangewizard17@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