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여행

[노르웨지안 크루즈 에픽호] 바르셀로나 출발 서부 지중해 8일

ohmylove 2012. 12. 17. 22:22

바르셀로나 출발 서부 지중해 8일

 

 

크루즈명 노르웨지안 크루즈 에픽 호
(Norwegian Cruise Epic)
여행기간 8일
상품가격
인사이드 : $1,823 // $1,123
Mid-Ship 인사이드 : $1,923 // $1,163
발코니 : $2,423 // $1,523
스파 발코니 : $3,423 // $2,163
선사등급 스탠다드
상품정보

바르셀로나(스페인) - 나폴리(이탈리아) - 치비타베키아(로마_이탈리아) - 피사(이탈리아) - 마르세유(프랑스) - 팔마 마요르카(스페인) - 바르셀로나(스페인)

 

바르셀로나 에픽호 19:00
크루즈 승선 수속 및 승선

바르셀로나(스페인) 출항

**바르셀로나(스페인): 페니키아의 도시를 기원으로 BC 201년에 로마의 지배하에 들어갔으며 구시가지 중심부에 있는 고딕가에는 그 당시의 성벽이 일부 남아 있다. 14세기에는 발달이 절정에 달하였으며 이 무렵에 지어진 고딕식 대성당을 비롯하여 역사적 건조물들이 구시가 중앙에 많이 남아 있다. 현재 시가의 중심인 람블라로에는 은행·상사·고급상품점이 줄지어 서 있고, 이 거리의 남단인 항구 부근의 푸에르타데라파스에는 콜럼버스의 기념상이 있다.
석 : 선상식 /
전일 해상 에픽호

전일 해상

해상에서의 여유로운 휴식

선상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각종 부대시설 이용

조 : 선상식 / 중 : 선상식 / 석 : 선상식 /
나폴리 에픽호 07:00
19:00
나폴리(이탈리아) 기항

**나폴리(이탈리아): 나폴리만 안쪽에 있는 천연의 양항으로, 배후는 베수비오 화산의 서쪽 기슭까지 이르고 있다. 특히 아열대산인 오렌지의 가로수가 끝없이 연속되는 모래 해안은 배후의 베수비오 화산과 더불어 지중해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이룬다. 가까이에 있는 폼페이의 유적이나 카스텔 누보 등의 건물, 또 나폴리 민요·요리 등으로 관광의 중심지를 이루고 있다.

기항지 관광 및 자유여행
**기항지 선택관광
1. 쏘렌토와 폼페이 투어
2. 아말피 해안가와 폼페이
3. 카프리, 쏘렌토 그리고 폼페이

나폴리(이탈리아) 출항
조 : 선상식 / 중 : 선상식 / 석 : 선상식 /
로마 에픽호 06:00
19:00
치비타베키아(이탈리아) 기항

**치비타베키아(이탈리아): 중부의 아펜니노산맥에서 발원하는 테베레강 하류에 면하며 주로 홍적대지로 이루어진 구릉지대에 자리잡고 있다. 시의 중심부이며 또 로마가 기원한 티베리나섬 부근은 테베레강 하구에서 약 25km 떨어진 곳에 있다. 기후는 중부 이탈리아의 티레니아해 쪽으로 나타나는 공통적인 지중해성기후로, 여름에는 고온건조하나 겨울에는 발칸반도에서 불어오는 찬바람의 영향을 받아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는 경우도 있다.

기항지 관광 및 자유여행
**기항지 선택 관광
1. 로마와 바티칸 투어
2. 클래식 로마

치비타베키아(이탈리아) 출항
조 : 선상식 / 중 : 선상식 / 석 : 선상식 /
리보르노 에픽호 07:00
19:00
리보르노/피사(이탈리아) 기항

**리보르노(이탈리아):
중세부터 요새지로서 알려져 있었으나 메디치가의 보호 아래 항구도시로서 발전하였다. 1571년에 부두가 설치되고 1573년에 피사와 연결하는 운하가 굴착되어 항만시설이 정비되었고, 17세기 초에는 시가지가 성곽으로 둘러싸이게 되었다.

기항지 관광 및 자유여행
**기항지 선택관광
1. 루카와 피사의 불가사의
2. 플로렌스의 고귀함
3. 플로렌스와 피사 투어

리보르노(이탈리아) 출항
조 : 선상식 / 중 : 선상식 / 석 : 선상식 /
마르세유 에픽호 10:00
19:00

마르세유(프랑스) 기항

**마르세유(프랑스):
파리 남쪽 797km, 지중해 리옹만 내의 크론곶과 크르와제트곶 사이에 있는 천연의 양항으로 프랑스의 무역항이며 대도시이다. 항구 바깥에는 포메그섬을 비롯하여 고대 그리스인의 거주지였던 라토노섬과 소설 '몽테크리스토 백작'으로 유명한 이프성 등이 있다. 남쪽 언덕 위에는 예로부터 뱃사람들이 수호신으로 받들고 있는 노트르담 드 라 가르드성당이 있고, 그 남쪽에는 건축가 르코르뷔지에가 설계한 주택단지가 전개되어 있다.

기항지 관광 및 자유여행
**기항지 선택관광
1. 마르세유 시내 하이라이트 와 아비뇽
2. 아비뇽 투어

마르세유(프랑스) 출항

조 : 선상식 / 중 : 선상식 / 석 : 선상식 /
팔마 에픽호 13:00
20:00

팔마(스페인) 기항

**팔마 데 마요르카(스페인):
지중해 발레아레스제도의 마요르카섬에 있는 항구도시이다. 상공업 중심지로 시멘트 등의 근대공업과 도자기제조 등의 전통공업이 활발하다. BC 3세기에 로마인의 식민도시로 건설되어, 8세기에 아랍인의 지배하에 들어갔다가 13세기에 아라곤 왕국의 지배하에 들어갔다. 고대 아랍 왕조의 거성과 중세에 세워진 건축물이 많이 남아 있다.

기항지 선택관광 및 자유여행

팔마(스페인) 출항

조 : 선상식 / 중 : 선상식 / 석 : 선상식 /
바르셀로나 에픽호 05:00
바르셀로나(스페인) 도착

크루즈 하선 수속 및 하선

■ 노르웨지안 크루즈 소개 및 역사

노르지안 크루즈라인은 총 14척의 선박을 보유하고 있는 일급 선사이며, 하와이 정기 노선을 제공하는 유일한 크루즈 선사입니다.

1966년 노르웨이의 가장 권위 있고 역사가 깊은 선박회사인 Klosters Rederi A/S에 의해 설립되어
유럽에서 M/S Sunward를 가지고 미국, 플로리다주의 마이애미에 새롭게 소재지를 두게 되었으며
새로운 이름인 “노르지안 캐리비안 라인”으로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NCL은 설립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선박 개조를 했으며, 1998년 07월 오리엔트 라인(마르코폴로와 크라운 오딧세이)과의 합병을 단행했습니다.
1999년 8월 소개되는 노르지안 스카이호와 함께 NCL의 선박들은 대대적인 개명을 하였고 현재 노르지안 윈드, 마제스티와 드림호등이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2001년 10월에는 두 선사가 제공하는 기항지 관광 서비스를 통합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기항지 선택관광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노르지안 스카이호는 겨울철 7박일정의 동부, 서부 카리브해를 항해하고 여름철 시애틀 출발 알라스카 노선을 항해하게 되었습니다.
시애틀에서 출발하게 되는 첫 크루즈 선사의 명예를 얻게 되었습니다.

2001년 11월 마이애미로 노르지안썬과 스타호를 도입하며,
2002년 노르지안썬의 7박 서부 카리브해 일정과 크루즈 선사 중 유일하게 하와이의 마우이, 오마후, 카후이와 패낭 아일랜드(NCL 소유의 하와이 섬)를 기항하는 7박의 하와이 일정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선박이 5-Star 등급의 기본 조건인 승객 대 승무원 비율을 2:1 미만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셀 수 없는 많은 항목들의 서비스 역시 최고의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더욱 업스케일된 서비스와 식사메뉴를 자랑하는 5-Star급 서비스는
수준 높은 여행을 추구하는 한국의 크루즈 여행객들에게 가장 접합한 수준이며,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이 조화를 이룬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 Free Style Cruising(NCL 만의 특별함)

2000년 5월28일 노르지안 크루즈사는 크루즈계의 역사를 새로 쓸 “프리스타일 크루징”을 소개,
현대 사회에 걸맞은 크루즈 스타일을 추구하며 새롭게 변하는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한 노르지안만의 독특한 크루즈 방식입니다.

현재 노르지안 모든 선박은 프리스타일 크루징을 도입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