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롯데관광] 롯데관광 크루즈여행, 바다위의 5성급 호텔 코스타 빅토리아

ohmylove 2012. 6. 13. 16:58

바다위의 5성급 호텔 코스타 빅토리아


이탈리아 제노아에 본사를 둔 코스타 크루즈는 현재 서비스중인 18척의 크루즈와 건조 중인 11척의 크루즈를 보유한 유럽 No.1 크루즈 선사입니다. 각 선박마다 현대적 감각의 심플한 인테리어, 매일 열리는 선상 파티와 이벤트, 수누 높은 공연, 이탈리아 스타일의 화려하고 다양한 음식 등으로 세계인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럭셔리 크루즈 선사이다.







그 중 빅토리아 (Victoria)호는 세계일주를 꿈꾸는 사람들과 지중해, 북유럽, 카리브, 중남미 등을 누비며 즐거운 추억과 행복을 나누었던 '바다위의 5성급 호텔'로 불리는 이탈리아 정통 크루즈 선이다. TV광고에 등장할 정도로 아름다운 외관, 독특한 미술 작품과 고급스러운 마무리로 장식, 우아함과 대칭적 모양, 부드러운 색상등이 특징이다.



<파티 & 이벤트>


캡틴스 갈라 칵테일 파티
선장이 주최하는 파티로 남성 승객들은 턱시도나 잩은 색 양복을, 여성 승객들은 이브닝 드레스 또는 칵테일 드레스 등을 입게 되며, 샴페인을 비롯한 주류와 카나페가 무료로 서빙된다.
씨어터 쇼
전문 무용수, 가수, 마임 공연자, 곡예사가 펼치는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는 모든 탑승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이다.
탈렌트 쇼
승객들의 다양한 장기를 선보이는 시간으로 승객들에 의해 준비되는 승객들을 위한 쇼이다.
선상축제
직접 만든 독특한 의상을 입고 가면무도회를 하는 승객들과 승무원들이 함께하는 화려한 축제이다.





<레스토랑 & 바>


신포니아 레스토랑 & 판타지아 레스토랑
정찬레스토랑으로 아침, 점심, 저녁 정찬이 제공되며, 웨이터의 서빙을 받으면서 풀코스의 정찬요리를 즐길 수 있다. (저녁 식사시간은 7시대의 Main Seating과 9시대의 Late Seating으로 나뉘어서 진행)
볼레로 뷔페 레스토랑
뷔페레스토랑으로 캐쥬얼한 분위기에서 독일식, 아시아식, 이태리식, 인터내셔널식 등의 별미들로 뷔페가 차려져 새로운 메뉴의 식사를 즐 길 수 있다.
테라짜 카페
신선한 바다 공기와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이다







상|발코니 미니 스위트룸
중|발코니룸
하|오션뷰룸


빅토리아호의 객실은 디럭스 스위트룸 부터 내측 룸 까지 매우 다양하며 등급별로 발코니가 딸린 객실과 오션뷰인 객실등 여러가지 컨디션의 룸이 준비되어있다. 객실내에는 객실등급에 따라 화장실, 세면대, 샤워실, 전화, 헤어드라이기, 안전금고, 미니바(스위트객실), 위성TV등이 구비되어 있다.




코스타 빅토리아호 상품 보러가기